오징어 게임 탑 출연에 대한 2가지 부정적인 의문
첫째, 황동혁 감독은 왜 탑을 캐스팅했을까??
배우들은 정말 널렸을만큼 많은데 대마 논란으로 연예계 활동을 10년 동안 안하는 탑을 왜 캐스팅했을까요? 10년 동안 방송에도 안나오는 연예인을 대한민국&넷플릭스의 최고 기대작 중 하나인 작품에 출연하게 된 계기가 정말 궁금합니다. 탑이 배우로서 유명한것도 아니고 연기가 대체불가인 것도 아니고 과거에 영화 몇편 찍은게 전부인 배우인데 탑이 정말 필요했을까요?
둘째, 탑은 왜 배역을 수락했을까?
이건 개인적으로 이해불가였습니다. 대마로 전과인 사람이 약쟁이 연기를 한다? 오겜2를 보고 탑은 도덕성도 없겠구나라고 느꼈습니다. 어떻게 사람이 본인이 저지른 범죄를 아무리 연기여도 그걸 재현할 수가 있는지..... 황당하더라고요. 어떤 분들은 약을 했으니까 약쟁이 연기 잘할 것 같다고 하시던데 저만 그런 생각 싸이코같다고 느끼나요? 지금까지 본인이 저지른 범죄를 연기로 표현하는 배우는 누가 있었는지, 이런 마인드가 얼마나 도덕성이 떨어지는지 좀 의견을 듣고 싶네요.
추천인 4
댓글 16
댓글 쓰기정치,종교 관련 언급 절대 금지입니다
상대방의 의견에 반박, 비아냥, 조롱 금지입니다
영화는 개인의 취향이니, 상대방의 취향을 존중하세요
자세한 익무 규칙은 여길 클릭하세요
오징어게임시리즈는 전세계 흥행을 목표로 하는 작품이지 국내 흥행만 목표로 하는게 아닌 작품이 되었습니다. 중요한건 국내 흥행이 아니라는 거죠.
감독은 탑이 나와도 국내는 어차피 성공을 할거고 탑 출연에대한 반발은 잘무마하면 크게 신경안써도 될거라는 생각을 했을거라봅니다.
탑의 마약 이슈는 어차피 국내용 이슈이고 탑의 해외 인지도 생각하면 시리즈 흥행에 도움이될거라는 생각에서 한 선택이었다고 봅니다.
탑으로서도 재기의 발판에 이만한게 또 어디있겠습니까.
탑 입장에선 완전 땡큐죠
성공한 작품의 2편이니 이정도 패착은 묻고 지나갈만 해서 이정도인 거죠.. 전반적으로 좋은 2편이라고 느꼈는데.. 이 캐스팅은 정말 아니라고 생각하네요. 아 딱 한가지 좋은 점은 있더군요. 저뿐 아니라 보는 시청자 대부분도 그랬으리라 추측하는데.. '오. 현실 경험 드럭정키가 같은 캐릭 연기하니 몰입감은 드는군' 이라는요... 에혀..
앞으로 탑이 여러방면으로 활동하고 빅뱅으로복귀했으면좋겠네요
근데 이 기사 보면 절친한 이정재 배우의 입김도 있다고 하니 뭐가 맞는지는 모르겠어요
https://extmovie.com/movietalk/92736285
탑 본인 입장에선 무려 오징어 게임 속편이니 더운밥 찬밥 가리지 않은 것 같고 말이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