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머) ‘배트맨 2‘ 메인빌런은 미스터 프리즈 - 상세기사
Rumor: Mr. Freeze is ‘The Batman 2' Villain
맷 리브스의 ‘The Batman: Part II’에 대해 가장 큰 질문 중 하나는 이번 작품에서 누가 빌런이 될 것인가입니다. 많은 추측이 오가고 있지만, 리브스나 DCU 수장 제임스 건으로부터 구체적인 답변은 나오지 않았습니다.
콜린 파렐의 펭귄이 잠깐 등장할 예정이며(“5~6개의 장면”), 배리 케오건의 조커도 다시 카메오로 출연할 가능성이 있지만, 아직 확정된 주요 빌런은 발표되지 않았습니다.
또한 클레이페이스를 다룬 영화가 곧 촬영될 예정이라는 점도 언급되지만, 그 캐릭터가 배트맨 속편에 등장할 것이라는 징후는 없습니다. 특히 클레이페이스는 제임스 건의 독립적인 DCU에 속해 있기 때문입니다.
The Hot Mic의 제프 스나이더는 답을 가지고 있을지도 모릅니다. 그는 놀랍게도 미스터 프리즈가 맷 리브스의 ‘The Batman 2’에서 빌런으로 등장할 가능성이 있다는 소문을 들었다고 전했습니다. 다만, 이것이 단순한 루머일 뿐이라는 점을 분명히 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는 설득력이 있습니다. 리브스는 최근 ‘The Batman 2’가 겨울을 배경으로 한다고 확인했으며, 21세기 배트맨 영화에서 아직 등장하지 않은 빌런이 있다면 바로 프리즈입니다. 하지만 프리즈의 환상적인 요소는 리브스가 묘사한 더 “현실적인” 배트맨 접근 방식과 충돌할 수 있습니다.
미스터 프리즈는 마지막으로, 그리고 매우 악명 높게, 조엘 슈마허의 유쾌한 ‘배트맨과 로빈’에서 아놀드 슈워제네거가 연기했습니다. 이 연기로 슈워제네거는 최악의 조연배우 부문 라지 상 후보에 올랐지만, 그해 수상자는 영화 ‘더블 팀’의 데니스 로드먼이었습니다.
그로부터 거의 28년이 흘렀으며, 이후 아무도 미스터 프리즈를 다룰 엄두를 내지 못했습니다. 크리스토퍼 놀란의 더 현실적인 배트맨 작품에 프리즈는 적합하지 않았으며, 잭 스나이더조차도 그의 DCEU 영화에 프리즈를 포함하지 않았습니다. 맷 리브스가 드디어 그 해답을 찾아낸 걸까요?
https://www.worldofreel.com/blog/2025/1/2/mr-freeze
NeoSun
추천인 5
댓글 5
댓글 쓰기정치,종교 관련 언급 절대 금지입니다
상대방의 의견에 반박, 비아냥, 조롱 금지입니다
영화는 개인의 취향이니, 상대방의 취향을 존중하세요
자세한 익무 규칙은 여길 클릭하세요
더배트맨이 제임스건의 dcu에 편입될지도 모른다는 소문이 돌기도 하던데 …과연 …어찌될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