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러드러스트' – 할시 라이팅, 티 웨스트 감독 아마존 시리즈
가수 겸 배우 할시와 감독 티 웨스트가 MaXXXine에서 함께 작업한 후 아마존에서 열리는 다크 코미디 시리즈 '블러드러스트'를 위해 재회한다고 버라이어티가 오늘 오후 보도했습니다.
다크 코미디로 묘사되는 이 시리즈는 프라임 비디오에서 제작 중이며, 사이트의 보고서에 따르면 할시가 프로젝트를 집필 중이며 티 웨스트가 감독의 의자에 앉게 될 것이라고 합니다.
할시는 글을 쓰는 것 외에도 "블러드러스트"의 제작자이자 총괄 프로듀서이기도 합니다. 그러나 버라이어티는 오늘 보고서에서 이 가수가 시리즈에 출연할 계획이 없다고 언급합니다.
Ti West는 총괄 프로듀서로도 활동하며, 마크 프리드먼("세브란스", "디스패치 프롬 어웨어")이 프로젝트 총괄 프로듀서 겸 쇼러너로 참여합니다.
"Bloodlust"의 줄거리 세부 사항은 현재 비밀에 부쳐져 있습니다. 더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물론 Ti West는 1970년대를 배경으로 한 슬래셔 영화 X로 시작하여 프리퀄 펄과 올해 속편인 MaXXine으로 이어진 X 트릴로지 감독직을 새로 맡았습니다. 할시는 미아 고스의 타이틀 캐릭터 친구인 MaXXine에서 태비 마틴이라는 캐릭터를 연기했습니다.
웨스트는 지난 20년 동안 공포의 신망을 쌓아왔으며, 2005년 '더 루스트'로 데뷔한 후 '더 하우스 오브 더 데빌', '캐빈 피버 2', '스프링 피버', '인키퍼', '더 새크라멘토' 등으로 출연했습니다. 하지만 그는 '스크림', '엑소시스트', '그들' 등의 프로그램에서 수년간 자신의 기술을 연마하며 공포 텔레비전에도 낯설지 않습니다
앞서 언급한 X 트릴로지를 통해 웨스트는 최근 몇 년 동안 자신의 커리어를 새로운 차원으로 끌어올리며 진정한 장르의 거장으로 자리매김했습니다. 그리고 프라임 비디오의 '블러드러스트'에 대한 그의 애착은 의심할 여지 없이 앞으로 몇 달 안에 우리가 주목할 프로젝트가 될 것입니다.
https://bloody-disgusting.com/movie/3848037/bloodlust-halsey-writing-ti-west-directing-amazon-series/
hera7067
댓글 0
댓글 쓰기정치,종교 관련 언급 절대 금지입니다
상대방의 의견에 반박, 비아냥, 조롱 금지입니다
영화는 개인의 취향이니, 상대방의 취향을 존중하세요
자세한 익무 규칙은 여길 클릭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