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나 오르테가, 글렌 파웰과 J.J.아브람스 차기작 캐스팅 - 상세기사
Jenna Ortega Joins Glen Powell in JJ Abrams' Next Film
https://www.worldofreel.com/blog/2024/8/5/jenna-ortega-joins-glen-powell-in-jj-abrams-next-film
몇 달 전, 글렌 파웰은 JJ 에이브럼스의 차기작에 합류하여 주연을 맡았습니다. 이제 데드라인은 제나 오르테가가 캐스트에 추가되었다고 보고합니다. 에이브럼스는 각본을 썼고 그의 배드 로봇사가 제작합니다.
플롯 디테일은 비밀로 유지되고 있으며, 프로덕션 시작 날짜는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최근 프로덕션 위클리 목록에는 에이브럼스의 영화가 "아콘스(Acorns)"라는 이름으로 추가되었고, 이 줄거리는 "초자연적인 실체에 맞서 살아남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젊은 부부"를 중심으로 전개되었습니다. 에이브럼스의 대변인은 이 정보를 컨펌하거나 부인할 수 없었습니다.
다음은 파웰-오르테가 캐스팅에 대해 설명하는 THR입니다:
두 스타 모두 젊은 영화 관람객들을 극장으로 불러들일 수 있는 박스 오피스 스타들로 업계에서는 보고 있습니다.
파웰은 요즘 어디에나 있습니다. "탑건: 매버릭"에서의 그의 돌파구는 그 텍사스 태생의 배우에게 많은 문을 열어주었습니다. 히트작 롬콤 "애니원 벗 유"에서 주연을 맡은 후, 그는 올 여름 두 편의 영화에 출연했습니다: 리차드 링클레이터의, 호평을 받은 "히트맨"과 "트위스터즈". 그는 또한 존 패튼 포드의 "헌팅턴"과 에드가 라이트의 "런닝맨" 리메이크에서 곧 주연을 맡을 예정입니다.
한편, 오르테가는 넷플릭스의 '웬즈데이' 시리즈와 최근의 "스크림" 리바이벌로 유명해졌습니다. 그녀는 또한 팀 버튼의 "비틀쥬스" 속편에 출연합니다. 그녀는 실제로 박스 오피스 히트배우인가요? 저는 그것에 대해 의문을 갖고 있습니다. 그녀는 자신에게 맞는 프로젝트에 현명하게 출연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에이브럼스에 관해 말하자면, 그는 감독으로 다시 돌아오는 것처럼 보입니다. 그는 4년 넘게 영화를 연출하지 않았습니다. 그는 또한 몇 개의 TV 프로젝트가 취소되었습니다. 에이브럼스는 현재 대부분 제작에 집중합니다. 그럼에도 최근, 영국의 텔레그래프는 그가 "감독의 감옥"에 있다고 주장했습니다. 그는 보석으로 풀려날 예정입니다.
에이브럼스는 "펠리시티", "앨리어스", "로스트"와 같은 호평을 받은 시리즈의 크리에이터입니다. 그 후, 그는 영화로 이동했고 "미션 임파서블 3," "스타 트렉," "수퍼 8" 등을 감독했습니다. 그는 한때 "넥스트 스필버그"라고 불렸습니다
마지막으로, 그로부터 들은 바로는, 디즈니의 논란이 많은 '스타워즈' 3부작을 감독했는데, 그는 두 편의 영화("깨어난 포스"와 "라이즈 오브 스카이워커")를 감독했고, 그 과정에서 팬층을 격분시켰습니다.
* 아브람스의 부활을 기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