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드로 알모도바르 감독 차기작 '더 룸 넥스트 도어' 내년 3월 제작 시작

Pedro Almodóvar’s next film, set in New York, is called THE ROOM NEXT DOOR. Production is set to begin in March.
페드로 알모도바르(Pedro Almodovar)의 차기작은 뉴욕을 배경으로 한 '더 룸 넥스트 도어(THE ROOM NEXT DOOR)'로 2024년 3월부터 제작이 시작됩니다.
https://www.worldofreel.com/blog/2023/10/4/1pc0zned6a8uobfmnb1th3cfckxwkf
페드로 알모도바르(Pedro Almodovar)는 내년 3월에 첫 장편 영어 영화를 촬영할 예정입니다. 이 영화는 뉴욕을 배경으로 세 명의 여자 친구에 관한 이야기로 소문이 나 있습니다.
알모도바르가 어떤 줄거리나 캐스팅 세부사항을 밝히기를 거부하고 있는 이 미스터리한 새 영화를 "더 룸 넥스트 도어"라고 부른다고 들었습니다. 그래서 적어도 우리는 제목을 가지게 되었습니다.
올해 초, Almodovar는 캐스팅된 여배우 중 한 명이 영국인이고 나머지 두 명은 미국인임을 컨펌하고, 세 명 모두가 그의 첫 번째 선택이었고, 그들 모두가 그 영화에 출연하겠다는 그의 제안을 즉시 받았다고 덧붙였습니다.
알모도바르 감독은 "더 휴먼 보이스"와 "스트레인지 웨이 오브 라이프"라는 두 편의 단편 영화를 감독했지만, 이 영화들은 단지 그가 영어를 사용하는 배우들을 감독하는 데 익숙해지도록 하기 위한 준비운동일 뿐이라고 말했습니다. 앞으로 몇 달 동안 이 영화를 예의주시할 것입니다.
*
NeoSun
댓글 1
댓글 쓰기정치,종교 관련 언급 절대 금지입니다
상대방의 의견에 반박, 비아냥, 조롱 금지입니다
영화는 개인의 취향이니, 상대방의 취향을 존중하세요
자세한 익무 규칙은 여길 클릭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