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다 같은 한마음으로 이루어낸 압도적 승리(한산: 용의 출현 리뷰)
3.5/5.0
2022.07.31
IMAX LASER 2D
“이 전쟁은 무엇입니까?
의와 불의의 싸움이지.”
한줄평: 다 같은 한마음으로 이루어낸 압도적 승리
대한민국 최고의 관객수를 가진 영화 <명량>의 후속작인 영화 <한산: 용의 출현>!!!
이순신 장군이라는 한국 역사에 항상 남아계실 위인의 한산도 대첩을 주제로 만들어진 영화여서 너무 기대 했는데 시사회 평도 너무 좋았어서 운이 좋게 무대인사 좌석을 예매하게 되어서 영화를 관람했다.
영화가 생각보다 전투보다 그 전투가 이루어지기 까지의 이야기를 자세히 보여준다.
등장인물들이 서로 맡은 역할들을 잘 보여주며 그런 작은 인물들이 모여 전투에 영향을 주는 모습들을 천천히 보여준다. 이런부분이 영화의 기반을 쌓는데는 좋지만 다른 면에선 지루하게 느껴질 수도 있을 것 같다.
명배우들이 모인 만큼 배우들의 연기도 대단했다.
특히 변요한 배우가 연기한 와키자카가 인상적이었다.
전략적인 모습을 보여주면서도 야망을 항상 바라보며 무자비한 모습들이 정말 좋았다.
개인적으론 박해일 배우가 연기한 이순신 장군보다 와키자카가 더 기억에 남았다.
두 장군들의 전술 싸움도 좋았다.
후반부 한산도 앞바다에서의 전투에서 이순신 장군이 열세에 몰릴 때마다 등장하던 거북선이 너무 멋있었다.
초반에 아쉬웠던 부분을 후반으로 메꿔주는 느낌이었다.
영화를 보면 이순신 장군의 위대함을 그대로 느낄 수 있는 것 같다. 수적 열세에도 거북선과 학익진이라는 전술로 일본군을 압도하는 모습이 너무 멋있었다. IMAX관에서 크게 관람하니 이보다 더 좋을 수 없었다!
한국 영화의 흥행을 기원하며 한산 화이팅!!
큰별
추천인 2
댓글 2
댓글 쓰기정치,종교 관련 언급 절대 금지입니다
상대방의 의견에 반박, 비아냥, 조롱 금지입니다
영화는 개인의 취향이니, 상대방의 취향을 존중하세요
자세한 익무 규칙은 여길 클릭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