존 자렛 울프 크릭 3에서 믹 테일러 역으로 다시 돌아왔다.

지금까지 울프 크릭 프랜차이즈에 관한 어떤 종류의 최신 소식도 전해진 지 얼마 되지 않았는데, 이 프랜차이즈에는 두 편의 영화와 두 시즌짜리 텔레비전 시리즈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그레그 맥린은 한동안 세 번째 영화를 만들고자 하는 욕구를 놀려왔고, 오늘 드디어 그 일이 일어나고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Altitude Film Sales가 전 세계 판매권을 획득했습니다. Variety 보고서!
Atilitude는 이번 주 Virtual Cannes Market에서 구매자들에게 이 프로젝트를 소개할 것이다. 버라이어티는 전 세계 판매 권리에 호주/뉴질랜드는 포함되지 않는다고 지적합니다.
3편에서는 한 미국 가족이 호주 아웃백으로 꿈의 여행을 떠나 곧 악명 높은 연쇄살인범 믹 테일러의 관심을 끈다. 호주의 가장 악명 높은 살인범에게 쫓기 위해 두 아이를 탈출시키는 끔찍한 악몽이 일어납니다.
존 자렛은 아웃백 연쇄살인범 믹 테일러로 돌아올 것이다. 레이첼 위긴스가 감독석에 앉지만, 그레그 맥린은 3편을 제작할 예정이다.
버라이어티에서는 "남호주에서는 2021년 말에 생산을 시작할 예정입니다."라고 말합니다.
Duncan Samarasing은 대본을 썼다. 맥린은 성명에서 "던컨의 설득력 있고 서스펜스로 가득 찬 대본과 레이첼의 이 영화에 대한 흥미진진한 감독 비전이 결합되면 전 세계 장르 팬들을 확실히 기쁘게 할 공포 롤러코스터 타기를 제공할 것입니다."라고 말했다.
아래의 판매 포스터를 통해 스퀴지 덕 디자인을 확인하십시오.
https://bloody-disgusting.com/movie/3670294/john-jarratt-back-mick-taylor-wolf-creek-3-heres-everything-kno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