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다크모드
  • 목록
  • 아래로
  • 위로
  • 댓글 33
  • 쓰기
  • 검색

돌비시네마 관람 예정인 분들은 돌비패스 필구매해야할 것 같아요

oc11
2887 21 33

2C62840E-D954-4718-939B-BBB1D3C9ECE7.jpeg.jpg

위 구성인데요

관람권은 15,000원 기준으로 해당 등급에 맞게 적립된다고 하네요 vip추가 적립도요 초대권은 미적립이고요 여러 상황에 맞게 관람권 초대권 구분하여 예매하면 효율 업! 

저는 30,000원권으로 2개 구매했습니다 초대권 한 장 더 생기고 스트랩 텀블러 둘 다 관심 밖이예요 13개월동안 6편은 보겠죠 뭐 그럼 만원의행복 아니겠습니까ㅎㅎㅎ 

 

신고공유스크랩

추천인 21

  • 윤딩
    윤딩
  • MegaBox
    MegaBox
  • 뇽구리
    뇽구리
  • wity
    wity
  • 나름
    나름

  • 푸릇파란
  • 분홍분홍
    분홍분홍
  • 우유과자
    우유과자
  • 솔로
    솔로
  • 홍상수의난
    홍상수의난

  • 파이.
  • 김라티
    김라티
  • 옵티머스프라임
    옵티머스프라임

  • doitbetter
  • BAM
    BAM
  • 발자국
    발자국

  • ezzstn
  • 조도루
    조도루
  • 이한스
    이한스
  • 레몬에이드라면
    레몬에이드라면
  • Dongry
    Dongry

댓글 33

댓글 쓰기
댓글을 달면 포인트가 올라갑니다~!!
1등
올해도 또 파는군요.
흠 이것도 땡기긴 하네요.
댓글
글쓴이 추천
13:32
21.05.06.
oc11 작성자
ezzstn
머지포인트보다 저렴해서 구매하니 구매각입니다
댓글
13:47
21.05.06.
oc11 작성자
발자국
얼마 적용되나 했는데 15,000원으로 인정된다해서 오~ 했어요 ㅎㅎ
댓글
13:47
21.05.06.
profile image 3등

작년에 돌비시네마 론칭 기념 배지랑 팔던 패키지도 다 쓰지 못했지만 사고 싶네요

댓글
글쓴이 추천
13:36
21.05.06.
oc11 작성자
BAM
본인의 관람 예정에 맞게 구매하면 될 것 같습니다!
댓글
13:48
21.05.06.
텀블러 세트 구입했는데.. 스트랩 세트 2개 구입하는게 가격은 동일하고 더 합리적인거 같습니다... 텀블러 까보니 품질이 실사용할 제품은 절대 아닌거 같네요 ㅠ
댓글
글쓴이 추천
13:36
21.05.06.
oc11 작성자
doitbetter
에공 품질 관리에 신경 쓰면 좋겠어요 ㅜㅜ
댓글
13:49
21.05.06.
profile image
doitbetter
헙... 실사용할까했는데 망설여지네요...ㅠ
댓글
글쓴이 추천
13:51
21.05.06.
profile image
발자국
캐리용이 아니고 사무실용이더라구요 ㅋㅋ 퀄리티 나쁘지 않아요 사무실이나 집에서 쓸거면요
댓글
글쓴이 추천
14:01
21.05.06.
oc11 작성자
옵티머스프라임
적립 가능하더라고요 그래서 필구매각이 나옵니다 ㅎㅎ
댓글
13:51
21.05.06.
profile image
무분명세계
근데 그럼 코엑스 돌비시네마 한정으로 사용가능제품인가요? 남양주돌비시네마도 예약가능한건지 궁금하네요
댓글
글쓴이 추천
13:46
21.05.06.
profile image
김라티

남돌비 사용 가능합니다

애초에

관람권 등록으로 사용하는거라서요^^

 

 https://extmovie.com/movietalk/65248641

 

55717B0D-BEA7-41A1-AFDA-05A5D087C205.jpeg.jpg

댓글
글쓴이 추천
13:49
21.05.06.
oc11 작성자
김라티
세 군데 모두 가능해요
남돌비도 체험해봐야겠어요
댓글
13:52
21.05.06.
profile image
전 어제 한참 고민하다 그냥 왔어요 ㅠㅠ
어제 해리포터 코돌비를 공휴일이라 신포인트 사용으로 결제했는데...
당일 사용 가능이면 샀을텐데 ㅠㅠ
매점에서 음료 받으며 물어봤는데 매표소 가서 문의하라고 해서... 매표소도 줄이 꽤 길었...ㅠㅠ
그냥 이래저래 귀찮아서 안사고 왔는데 조금씩 후회가 ㅠㅠ
댓글
글쓴이 추천
14:12
21.05.06.
oc11 작성자
나름
돌비 보시는 분이면 30,000원 패키지 좋은 것 같은데요 ㅜㅜㅜㅜ 제가 다 아쉬워요 ㅜㅜ
댓글
14:21
21.05.06.
profile image
이건 코메박에서만 파는거죠?ㅠㅠ 왜 남돌비에서는 안 파는지 모르겠어요.. 언제 또 코엑스까지 갈지 휴ㅠㅠ 이 패키지 혹시 개수 한정 있나요?
댓글
글쓴이 추천
15:49
21.05.06.
뇽구리
다른글 보니까 각100개한정이라는거 같아요
댓글
글쓴이 추천
16:17
21.05.06.
oc11
삭제된 댓글입니다.
16:50
21.05.06.
oc11 작성자
뇽구리

수정

두 개 동일한 게 달려서 하나는 삭제했습니다

 

====

 

아래 댓글 보니 남돌비에서도 판매하는 것 같아요!
남돌비는 안 가봤는데 코돌비보다 스펙 좋다하니 가 봐야겠어요~

댓글
16:50
21.05.06.
profile image
oc11
앗 저도 익무 빠른 정보 덕에 확인했습니다!ㅎㅎ 저 어제 남돌비 처음 가봤는데 사운드 진짜 너무 좋더라구요.. 화면도 커서 좋았어요 ㅎㅎ 꼭 가보시길!! 전 남돌비에 반해서 돌비 패키지 사러 갑니당ㅋㅋ
댓글
16:51
21.05.06.
오늘 남돌비 인스타에 판매한다고 올라왔더라구요!!
저는 남돌비에서 구매예정입니다 ㅎㅎ
댓글
글쓴이 추천
16:30
21.05.06.
oc11 작성자
조심해위험해
오~ 판매하는군요
코돌비보다 스펙 좋다고 하는 남돌비... 궁금합니다! (-:
댓글
16:50
21.05.06.
profile image
개봉예정인 뮤지컬영화들은 돌비에서 보는게 좋을 것같은데 고민 좀 해봐야겠네요
댓글
글쓴이 추천
19:38
21.05.06.
oc11 작성자
가모라
코돌비가 스크린이 작아 아쉽긴한데 말씀하신대로 뮤지컬 영화는 돌비가 나은 듯해요
스펙이 더 낫다는 남돌비에 가 보고 마음에 들면 남돌비 하남MX로 노선 변경할까 합니다 (-:
댓글
21:19
21.05.06.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에디터 모드

신고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신고하시겠습니까?

댓글 삭제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공유

퍼머링크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콰이어트 플레이스 2' 굿즈 소진 현황 (아트카드, 포스터) 74 빙티 빙티 1일 전20:27 20822
HOT 6월 17일 박스오피스 (루카 첫날 성적은?) 17 paulhan paulhan 4시간 전00:00 2497
HOT 야인시대 사딸라 협상 장면... TV로 직접 봤습니다. 8 스톰루이스 스톰루이스 5시간 전23:14 1154
HOT [롯데시네마 신림] 요즘 여기 직원들 친절해서 칭찬글 쓰고 왔어요. ㅎㅎ 26 Nashira Nashira 5시간 전22:47 1863
HOT 신해석 삼국지를 보았습니다. 8 슈하님 슈하님 5시간 전22:46 831
HOT [다크 앤드 위키드] 노스포 후기 (3.0/5) 1 에라이트 에라이트 5시간 전22:38 425
HOT 로버트 패틴슨 최고의 영화 34 하디 하디 6시간 전22:10 2483
HOT 긴글, 스포) 루카 후기, 아쉬운 결말. 15 조제야 6시간 전21:58 1816
HOT (스포) '루카'에 나타난 고전 영화 래퍼런스 13 ItalianaMobstar ItalianaMobstar 6시간 전21:53 1293
HOT 씨스루 한복 입은 마동석 24 인사팀장 인사팀장 6시간 전21:40 3210
HOT <루카> 한국어 더빙 성우진 + 더빙 간략한 느낌과 소개 28 마그누센 마그누센 7시간 전21:25 1702
HOT The Enforcer (1951) 험프리 보가트 주연 잘 만든 느와르 2 BillEvans 7시간 전21:22 409
HOT 히치콕을 위협했던 유일한 공포 스릴러 31 놀스 놀스 7시간 전21:09 2906
HOT 잊을 수 없는...신인배우의 임팩트 쩌는 연기...[feat.지천명 아이돌] 5 온새미로 온새미로 7시간 전21:07 1713
HOT [콰이어트 플레이스 2] 소통이 단절된 세상의 사람들(스포일러 리뷰) 1 영사남 영사남 7시간 전21:02 519
HOT 익무님들은 오티나 아트카드를 따로 사야한다면 적정가격이 얼마라고 생각하... 24 와플와플 7시간 전20:26 2539
HOT [귀멸의 칼날 무한열차편] BD,DVD 발매 첫날 1위 6 풍류도인 8시간 전20:11 847
HOT (약스포) [클라이밍] 후기 - 경력단절에 대한 불안함을 음산한 작화만큼이나... 6 Anydevil Anydevil 8시간 전20:05 490
HOT 넷플릭스 실사 드라마 [유유백서] 촬영 루머... 4 하이브치즈NX 하이브치즈NX 8시간 전20:02 1374
HOT [평창영화제] 개막식 레드카펫 걷는 Celebrity들 3 loneranger loneranger 8시간 전19:35 548
HOT 칸 국제 영화제 공식 포스터 goforto23 8시간 전19:30 1383
HOT [평창영화제] 공승연 배우 퍼플카펫 입장 10 쿨스 쿨스 8시간 전19:29 1506
HOT [스포] 루카 제작진 인터뷰 (번역) 5 wandava wandava 8시간 전19:29 1215
HOT 영화시작 1시간넘어 입장한 커플이 자리헤집고 다녀서 관람망쳤어요. &#x1f... 21 프림로즈힐 프림로즈힐 8시간 전19:26 2296
954572
image
고요나 고요나 12분 전04:13 78
954571
normal
물흐르듯 물흐르듯 1시간 전03:21 292
954570
normal
환풍기 환풍기 1시간 전03:06 156
954569
image
용산요정호냐냐 용산요정호냐냐 1시간 전02:44 161
954568
normal
건국 1시간 전02:40 541
954567
image
쿨스 쿨스 1시간 전02:28 118
954566
image
피프 피프 2시간 전02:08 325
954565
image
goforto23 2시간 전02:08 557
954564
image
최다크 2시간 전02:06 615
954563
normal
건국 2시간 전01:58 692
954562
image
타오르는뱃지의분노 타오르는뱃지의분노 2시간 전01:48 567
954561
image
goforto23 2시간 전01:46 320
954560
image
바니부 바니부 2시간 전01:37 823
954559
normal
리얼렬류 2시간 전01:34 450
954558
image
익무와함께 익무와함께 3시간 전01:15 790
954557
image
Kind 3시간 전01:11 604
954556
normal
홍채인식 홍채인식 3시간 전01:07 451
954555
image
무비감상 무비감상 3시간 전01:02 330
954554
image
goforto23 3시간 전01:01 1701
954553
normal
수락해 3시간 전00:59 1135
954552
normal
소울 소울 3시간 전00:54 751
954551
image
녹등이 녹등이 3시간 전00:43 339
954550
normal
푸른고양이 3시간 전00:37 622
954549
normal
의현이형 의현이형 3시간 전00:35 1092
954548
image
부기맨 부기맨 3시간 전00:26 437
954547
normal
당양산 4시간 전00:24 683
954546
image
Aero Aero 4시간 전00:20 211
954545
image
명랑오리 명랑오리 4시간 전00:16 199
954544
image
DBadvocate DBadvocate 4시간 전00:16 945
954543
normal
타라 타라 4시간 전00:14 823
954542
image
내꼬답 내꼬답 4시간 전00:14 871
954541
image
치즈그라탕 치즈그라탕 4시간 전00:03 501
954540
normal
소울메이트 소울메이트 4시간 전00:01 299
954539
image
paulhan paulhan 4시간 전00:00 2497
954538
normal
선우 선우 4시간 전23:54 135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