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다크모드
  • 목록
  • 아래로
  • 위로
  • 댓글 49
  • 쓰기
  • 검색

아직 저만 안 본 것 같은 영화...

스톰루이스 스톰루이스
3830 42 49

9B59EBFD-5147-4437-9DA1-8E80D0CE1F33.jpeg.jpg

 

이게 국내 개봉한지 석달이 되어가는데 저는 아직까지도 이걸 안 봤습니다.

 

160만 관객 넘었고 액션도 좋다 하는데... 뭐랄까 내용이 그렇게 끌리지 않는건 둘째치고, 캐릭터 디자인이 좋게 말하면 개성적이긴 한데, 묘하게 제 취향은 좀 아닌 스타일... 부담감도 약간 들고요 ㅠㅠ (지극히 개인 취향인 점 양해해 주셨으면 합니다 ㅠㅠㅠ)

 

동네 메박에서 여전히 걸어주고 있긴 하지만 타이밍이 좀 애매하기도 해서... 아무튼 두서없이 끄적여봤습니다.

스톰루이스 스톰루이스
30 Lv. 116806/125000P

Is There Still Anything That Love Can Do?

신고공유스크랩

추천인 42

  • 탕웨이
    탕웨이
  • 녹등이
    녹등이
  • 도리
    도리

  • 맹린이
  • 북회귀선
    북회귀선
  • 알폰소쿠아론
    알폰소쿠아론
  • LU-LA
    LU-LA
  • None
    None
  • 퓨리
    퓨리
  • 온새미로
    온새미로
  • mirine
    mirine
  • 아임서스
    아임서스
  • 레몬에이드
    레몬에이드
  • 세즈융
    세즈융
  • 크리스피크림도넛
    크리스피크림도넛
  • 피렌
    피렌
  • 하디
    하디
  • 고슴도
    고슴도
  • 1839
    1839
  • 이한스
    이한스
  • 쿼카
    쿼카
  • 요니
    요니

  • 포스터짱좋아
  • 홀리저스
    홀리저스
  • 테리어
    테리어
  • 다른닉네임
    다른닉네임
  • 재키
    재키
  • 커피빈
    커피빈
  • 프림로즈힐
    프림로즈힐
  • waterfall
    waterfall

  • Decan
  • 롱테이크
    롱테이크
  • 라온제나
    라온제나
  • 우유과자
    우유과자
  • APTX4869
    APTX4869
  • 소고13
    소고13

  • 푸릇파란
  • 에펠
    에펠
  • 가니
    가니
  • BeingAlive
    BeingAlive

  • PS4™

댓글 49

댓글 쓰기
댓글을 달면 포인트가 올라갑니다~!!
1등

저도 아직 안봤어요

(정확하게 말하자면 티비판 보다가 접었죠..)

댓글
10:32
21.04.14.
profile image 2등
저도 안 봤어요.. 😂😂 저는 원래 일본 애니메이션 안 좋아해서..
댓글
10:33
21.04.14.
profile image
원작 못보고 얼떨결에 친구따라가서 본 1인인데요
남들이 다 봤다고해서 이걸 꼭 봐야하나 이런 생각 안하셔도 됩니다ㅠ
천만이든 이천만이든 보고싶음 보는거고 아님 아닌거죠
댓글
10:37
21.04.14.
profile image
저도 취향아닌거 같아서 안봤어요.. 볼생각이 없는게 맞겠군요:)
댓글
10:38
21.04.14.
profile image
저도 안봤어요 ㅎㅎ 근데 아직까지도 극장에 걸어주길래 조만간 보러갈까 생각중입니다
댓글
10:40
21.04.14.
뭐든 호불호는 있기 마련이니
남들 다본거 같다고 억지로 취향이 아닌데 보실필요 없을거 같아요 ㅎㅎ
저도 겨울왕국 다들 좋아하시지만 안봤어요 ㅎㅎ 2는 친구때문에 끌려가서 강제로 봤지만 역시나 취향이 아니더군요
댓글
10:42
21.04.14.
profile image

저 안 봤어요~ 애니메이션 잘 안 봅니다ㅎㅎ 코난이나 가끔 4DX 해주면 보고..
토이스토리는 정이 있어서 봤고ㅋㅋ 겨울왕국은 좋아하는 가수가 OST를 불러서 봤네요ㅋㅋ

소울이나 드래곤?도 안 봤습니다ㅋㅋ

댓글
10:43
21.04.14.
profile image
저는 봤는데 안본 사람이 많아요. 익무 기준으로 보면 많이 본거 같은데 사실 잘 생각해보시면 지금 시국기준으로 많이 든거지 그렇게 많이 안들었어요.^^
댓글
10:44
21.04.14.
profile image

제가 그랬었어요. 메가박스 단독 개봉이었으면 지금까지도 안봤을텐데 메이저 개봉을 해서 보게됐고 완전 빠져들었어요. 지금도 메가박스 단독 개봉들은 안보고 있는게 많아요. 특히 애니메이션 쪽은요. 단독개봉 차이가 제겐 작품 교류에 큰 영향을 미치는 것 같아요. 

댓글
10:46
21.04.14.
저도 안봤어요 ㅎㅎ
딱히 끌리지가 않아서요
저도 그림체가 참 안끌리더라구요
댓글
10:48
21.04.14.
profile image
저도 안 봤어요! ㅎㅎ 오리지널 티켓이나 나중에 구하던가 말던가 하려고요
댓글
10:48
21.04.14.
profile image

오옷,. 저는 다행이도 봤네요. ㅎㅎ IMAX관에서...

댓글
10:50
21.04.14.
profile image
영화는 취향따라 보는게 맞습니다! 안 보셔도 전혀 상관없지요 ㅎㅎㅎㅎ
댓글
10:50
21.04.14.
profile image
저도 안봤어요ㅋ 각자의 취향대로 보면 될것 같아요~
댓글
10:51
21.04.14.
profile image
천만 영화도 안볼 때가 많은데, 철저히 마니아 영화라 취향이 아니면 굳이요. ㅎㅎ
댓글
10:56
21.04.14.
profile image
저도 안봤어요ㅋㅋㅋ 지브리 말고 일본 애니는 취향이 아니라서요ㅋㅋ
댓글
11:10
21.04.14.
profile image
저도 안 봤어요ㅋㅋㅋ ott에서 먼저 보고 극장 볼려고 위시리스트 담아두기까지 했는데 손이 너무 안가더라구요
댓글
11:11
21.04.14.
profile image
저도 안 봤어요 애초에 애니는 크게 관심이 없어서..
댓글
11:16
21.04.14.
profile image
저도 아직 안봤어요ㅜㅜ 평이 좋아서 얼른 보고싶은데..
댓글
11:25
21.04.14.
profile image
뭐 취향 따라 정하시는거죠 ~~
Tv편 보고 안 맞으시면 안 볼 수도 있죠~
저는 tv편 보고 빠져서 극장판 보고
이제 원작 찾아보려는데 원작은 그림체 때문에 못 보겠더라구요 ㅠ
댓글
11:26
21.04.14.
profile image
저도 안봤어요 ㅋㅋㅋㅋ 다들 보길래 볼까 했지만 역시나 끌리지 않아 굳이 볼 필요가 ㅎㅎ
댓글
12:01
21.04.14.
profile image

극장 관람이 160만명인데, N차 관람 비중도 유독 크다는걸 감안하면 사실 전국민의 40명 중 1명? 정도나 봤을까 말까 하는 영화잖아요ㅋㅋ
물론 TVA 극장판을 그만큼 봤다는게 정말 이례적이기도 한데, 어쨌든 지금까지 관심 없는 분들은 영영 볼 일 없을 영화겠죠 아마도...

댓글
12:02
21.04.14.
profile image
이거볼려고 티비판 정주행하고 봤는데...soso정도였어요
시간투자대비 썩 만족감은 아니어서..
댓글
12:07
21.04.14.
전 볼까말까 안보다가 일단 오늘 한 번 보러 갑니다ㅋㅋㅋ
원작은 아예 몰라서 유튜브 설정 요약본만 봤어요
댓글
12:14
21.04.14.
profile image
저도 안 봤습니다. 끌리지도 않을 뿐더러 작품 외적으로도 일본우익 논란이 있어서..
댓글
12:26
21.04.14.
profile image
저도 일본 애니메이션은 취향 아니라 안봤습니다.
댓글
16:18
21.04.14.
profile image
저도 아직 안봤습니다. 애니 도 중간 까지보고 못보겠더라구요.. 애니보고 극장판 봐야 된다고 해서 볼려고 했는데 끝까지 못보겠어요...
댓글
02:47
21.04.15.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에디터 모드

신고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신고하시겠습니까?

댓글 삭제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공유

퍼머링크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HOT [익무시사] 쿠사마 야요이 : 무한의 세계 - 지금도 활동하기에 더 멋진 여성... 1 등불 등불 9분 전18:13 67
HOT [독전] 패키지 수령 완료😍 4 츄야 츄야 43분 전17:39 637
HOT '분노의 질주9' 메가박스 오리지널 티켓 극장 로비 실물 전시 샷 27 에이제이 1시간 전17:20 3079
HOT '미임파 7' 촬영으로 옮긴 축구클럽이 받은 톰 크루즈 싸인 티셔츠 3 goforto23 1시간 전17:16 612
HOT CGV 로맨틱 시사회 후기입니다. (사사차차 실사) 9 DBadvocate DBadvocate 1시간 전17:10 802
HOT 크리스 락 - '스파이럴' 오프닝씬은 '저수지의 개들' ... 3 goforto23 1시간 전16:41 822
HOT 올봄에 서울숲 가서 수선화를 찍어왔어요 (빅피쉬) 5 Decan 2시간 전16:16 698
HOT 5월 19일 <석가탄신일> 이벤트 정리 24 qga8060 qga8060 2시간 전16:11 3055
HOT 돈 치들 - ‘스페이스잼 : 뉴 레거시’에 마이클 조던 나온다 4 goforto23 2시간 전16:11 627
HOT 살벌한 더 스파이의 실제 상황 1 sirscott sirscott 2시간 전15:53 1406
HOT 넷플릭스 O2 한줄평 2 R.. R.. 3시간 전15:22 1061
HOT 폴 버호벤 신작 [베네데타] 예고편 (자막) 8 이돌이 이돌이 3시간 전14:34 1469
HOT 기준이 이상한 한국 영화&방송 심의 규정 10 푸루스 푸루스 3시간 전14:28 1690
HOT 메박에서 찾은 크루엘라 전단지 15 aniamo 4시간 전14:15 1997
HOT 로드 투 차이나 2 sattva 4시간 전14:10 473
HOT '인 더 하이츠' 돌비 시네마 포스터 나왔네요 ㅎㅎ 8 sonso1112 sonso1112 4시간 전13:51 1132
HOT 아이맥스 섬 스탬프 10개 달성! (+ 질문) 18 콜슨 콜슨 5시간 전13:21 1980
942069
normal
마크월버그 마크월버그 1분 전18:21 11
942068
normal
???????????????? ???????????????? 5분 전18:17 121
942067
image
등불 등불 9분 전18:13 67
942066
image
RoM RoM 12분 전18:10 85
942065
image
Dolpin02 18분 전18:04 347
942064
image
유이 유이 24분 전17:58 558
942063
normal
과장 과장 24분 전17:58 552
942062
image
히치맨 30분 전17:52 125
942061
normal
시샘달 39분 전17:43 736
942060
file
NeoSun NeoSun 40분 전17:42 234
942059
image
츄야 츄야 43분 전17:39 637
942058
normal
그누C 그누C 45분 전17:37 459
942057
normal
시샘달 48분 전17:34 826
942056
image
에이제이 1시간 전17:20 3079
942055
image
goforto23 1시간 전17:16 612
942054
normal
은은이가 은은이가 1시간 전17:13 329
942053
image
DBadvocate DBadvocate 1시간 전17:10 802
942052
normal
우유과자 우유과자 1시간 전17:05 497
942051
normal
NightWish NightWish 1시간 전17:04 477
942050
image
NeoSun NeoSun 1시간 전16:50 1055
942049
image
데헤아 데헤아 1시간 전16:47 410
942048
image
과장 과장 1시간 전16:47 1038
942047
normal
시네마키즈 시네마키즈 1시간 전16:45 677
942046
image
goforto23 1시간 전16:41 822
942045
image
에몽돌899 1시간 전16:32 578
942044
image
뜨거운아아 뜨거운아아 1시간 전16:27 533
942043
normal
일마레보니 2시간 전16:19 417
942042
image
NeoSun NeoSun 2시간 전16:16 965
942041
image
Decan 2시간 전16:16 698
942040
image
NeoSun NeoSun 2시간 전16:13 1596
942039
image
qga8060 qga8060 2시간 전16:11 3055
942038
image
goforto23 2시간 전16:11 627
942037
normal
누리H 누리H 2시간 전16:07 538
942036
image
NeoSun NeoSun 2시간 전16:01 1273
942035
image
NeoSun NeoSun 2시간 전15:57 49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