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극장.. 대중문화 관련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 목록
  • 아래로
  • 위로
  • 쓰기
  • 검색

영화수다 아침에 CGV 전산이 완전 난리였네요 😑 (feat. 설상가상 지하철 지연)

  • 붱웡 붱웡
  • 5267
  • 27

20201001_104521.jpg

 

 

후 지하철이 지연 돼서 늦게 도착했는데

엘베 타러 가면서 보니까 cgv 앱이 안 되더라구요?

안 그래도 화나있었는데 얜 또 왜이러나 생각하면서

일단 얼른 올라와서 티켓을 뽑았는데!!

 

진행률이 0퍼센트에서 움직이질 않더라구요,,

옆사람은 뽑아서 들고 간 것 같은데!! ????

직원한테 말했더니 지금 전산이 오류나서 

어플도 안 되고 포토티켓도 안 뽑히고 그랬나보더라구요

7층 올라가서 말하면 된다길래 급하게 올라가서

전자출입명부를 작성하려했는데!!

 

후 qr코드도 연결이 안 되더라구요ㅠ

수기로 작성하고 명부작성하는 곳에 있던 분한테

상영관/자리/이름 싹 다 말하고 

상영관까지 뛰어가서 얼른 들어가려고 했는데!!

(저희 어무니 아이디로 예매해놓고 제 이름 대서 정적이 많이 흘렀던 건 안 비밀.....)

 

상영관 앞에 있던 분께서 어디 관이시냐고

티켓 확인 받으셨냐고 붙잡으셔서 다시 버벅버벅,,

엄청 급하게 전산 오류땜에 티켓이 안 나와서 

저 앞에서 확인 받고 왔다고 말한 후에야 

영화를 무사히 볼 수 있었어요 😭

 

 

영화 끝나고 예매창구에서 지류티켓을 재출력한 뒤

키오스크로 포토티켓을 뽑았는데

나중에 정상화 된 후 나온건지 

포토티켓 나오는 곳에 제 원래 지류티켓이 있더라구요ㅋㅋㅋ🤔

전산이 완전 오류났던건지

저히 어무니계정은 rvip인데 지류티켓과 붙어있는 종이에는

vvip 유지 포인트를 다 채웠으니 리필적립 된다고 써있었어요

이게 뭔가 싶었던...ㅋㅋㅋㅋㅋㅋㅋ

 

 

 

아무튼 너무 힘든 아침이었습니다,,

추천인 25

  • 마스터D
    마스터D

  • 화이팅
  • 칠리새우
    칠리새우
  • 율독
    율독
  • WinnieThePooh
    WinnieThePooh
  • 롱테이크
    롱테이크
  • 솔라시네마
    솔라시네마
  • 스타베리
    스타베리
  • 댠댠
    댠댠
  • 아임서스
    아임서스
  • 테리어
    테리어
  • 조선동화상보존소
    조선동화상보존소
  • 퓨리
    퓨리
  • 공명
    공명
  • 본조비
    본조비
  • 조지맥카이
    조지맥카이
  • aro
    aro

  • 맹린이

  • 멕아더
  • 쭈ccu미
    쭈ccu미
  • Hyoun
    Hyoun
  • AZURE
    AZURE

  • 재재킴

  • 고칼슘누텔라
  • 홀리저스
    홀리저스

공유

facebooktwitterpinterestbandkakao story
퍼머링크

댓글 27

댓글을 많이 달아야 레벨업을 할수 있어요~!!
profile image
붱웡 작성자 2020.10.01. 13:00
홀리저스
감사합니다 😭 지하철 때부터 알아봤어야해요,,
댓글
profile image
2등 AZURE 2020.10.01. 11:28
아이고 난리였네요 고생많으셨어요!
댓글
profile image
붱웡 작성자 2020.10.01. 13:00
AZURE
너무 힘들었어요 엉엉8ㅅ8 감사합니다!!
댓글
profile image
3등 쭈ccu미 2020.10.01. 11:32
고생하셨어요 ㅜㅜㅜㅜ 텍스트만 읽어도 제가 다 쫄리네요 ㅠㅠㅠㅠㅠ
댓글
profile image
붱웡 작성자 2020.10.01. 13:01
쭈ccu미
엉엉 앞부분이 중요한 영화는 아니었어서 다행인 것 같아요 😭
댓글
profile image
HalfMoon 2020.10.01. 11:44

어 혹시 용산이셨나요??? 저 표 뽑고 보니까 그린란드표도 같이 나왔길래 직원 찾았는데 아침이라 직원분도 안계셔서 그냥 포토티켓 나오는 곳에 두고 왔어요! 전 또 제가 여러 영화 한 번에 뽑아서 오류났나 했는데ㅋㅋㅋㅋㅋ 제가 븨빂이라 그게 붙어서 나왔나봐요ㅋㅋㅋ 어쩐지 한 장이 없더라니

댓글
profile image
붱웡 작성자 2020.10.01. 13:04
HalfMoon

엥????? 맞아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 혼자 나온게 아니고 밀려있다가 나중에 딸려나온거군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근데 이걸 익무에서 이렇게 뵙다니ㅋㅋㄱㅋㅋㅋㅋㅋㅋㅋ 영수증도 그래서 그랬던거군요ㅋㅋㅋㅋ 전 혼자 어리둥절해하고 있었어요ㅋㅋㅋㅋㅋㅋㅋ

그나저나 표에 재출력 써있는거 넘 싫어하는데 표 주워서 넘 좋았어요!!! 마침 직원분들도 안 계셨다니 운이 좋았네요ㅎㅎㅎㅎㅎ 감사합니다 🙏🙏

댓글
멕아더 2020.10.01. 11:55
고생하셨네요! 그래도 영화 잘 보셧다니 다행입니다~~
댓글
profile image
붱웡 작성자 2020.10.01. 13:05
멕아더

포디효과가 별로였어서 영화 보는 내내 용산 간 걸 후회했어요ㅠㅠ 그래도 그 후론 별 일 없어서 다행이에요ㅎㅎㅎㅎㅎ

댓글
profile image
겨우살이 2020.10.01. 13:31
조조 새벽에 취소하길 잘했네요. 어후...
댓글
profile image
붱웡 작성자 2020.10.01. 19:20
겨우살이
언제 정상화 된건진 모르겠지만 저 시간대에 오셨으면 저처럼 멘붕 오셨을수도 있겠네요 😭
댓글
profile image
겨우살이 2020.10.02. 05:34
붱웡
7시 조조 표인데 4시반에 자다 생각나서 취소했어요. 보통 20-30분전 달랑거리게 취소하는데...정말 다행입니다.
댓글
profile image
본조비 2020.10.01. 15:03
아이고 다사다난이었네요ㅠㅜ
댓글
profile image
붱웡 작성자 2020.10.01. 19:21
본조비
지하철지연만 안 됐으면 저렇게까지 힘들진 않았을 것 같아요 🥺
댓글
nashira 2020.10.01. 15:21
아이구야 이게 왠 난리부르스래요;;;
댓글
profile image
붱웡 작성자 2020.10.01. 19:22
nashira
그러니까요,, 상영관 들어갈 쯤 보니까 47분이어서 완전 헉 했어요 😔
댓글
profile image
스타베리 2020.10.01. 16:09
붱~붱~붱웡님 고생하셨네요😣 즐거운 추석연휴 되세요😉
댓글
profile image
붱웡 작성자 2020.10.01. 22:02
스타베리
베리~베리~스타베리님 😁 스타베리님도 연휴 즐겁게 잘 보내세요!!ㅎㅎ
댓글
profile image
솔라시네마 2020.10.01. 16:43
아이고ㅠㅠㅠ아침부터 고생이 많으셨네요ㅠ.ㅠ
댓글
profile image
붱웡 작성자 2020.10.01. 22:03
솔라시네마
너무 피곤했던 건지 점심 먹고 계속 자버렸네요 🥺
댓글
profile image
WinnieThePooh 2020.10.01. 17:31

지금 멘탈은 불들고 있는거죠? ㅠㅠㅠㅠ

멘붕.gif

댓글
profile image
붱웡 작성자 2020.10.01. 22:05
WinnieThePooh
하루종일 자고 일어나긴했지만 잘 붙들고 있습니다 😭😭
댓글
화이팅 2020.10.02. 11:38
에휴 고생하셨네요 위추드려요
댓글
profile image
붱웡 작성자 2020.10.02. 11:52
화이팅
감사합니다 😭 다신 겪고싶지 않은 하루에요,,,
댓글
profile image
마스터D 2020.10.02. 17:44
연휴에 고생하셨어요 ㅠㅠ 전산... 명절이나 크리스마스에 정기적으로 뻗어주는데 개선을 안하네요. 언젠가 꼭 좋아지길..
댓글
profile image
붱웡 작성자 2020.10.04. 00:19
마스터D
헉 크리스마스에도 이런적이 있었나요?! 전 처음 겪어봐서 넘 당황했어요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 다른 건 몰라도 티켓까지 안 나오는 건.. 이 글도 봤을 것 같은데 꼭 개선해주길 바랍니다 씨지비 😭
댓글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신고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신고 하시겠습니까?

삭제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best 수지...케라시스 광고 화보... 1 온새미로 31분 전09:55 323
best (BIAF2020) 부천국제 애니메이션 페스티발 국제경쟁 결과 1 테리어 50분 전09:36 230
best 정우성의 20대 시절 모습을 보고 뻑간 선미 1 푸루스 51분 전09:35 711
best 명씨네에서 슈아픽쳐스 대표님과 얘기 나누다 왔어요 19 아트매니아 1시간 전09:23 1581
best 넷플릭스 서비스 종료 예정작들... 4 DPS 1시간 전09:15 1236
best 미즈하라 키코 주연 넷플릭스 영화 [그녀] 공개 예정 1 이스케이프FZ 1시간 전09:14 621
best 보건교사 안은영 굿즈 후기!! (Feat.해파리 캔들👾) 3 이윤딩 1시간 전09:12 336
best CGV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 특별전 포스터 + 정보 11 PS4™ 1시간 전08:55 2008
best 고아성 이솜 박혜수 엘르 11월호 화보 e260 1시간 전08:31 634
best '도쿄 바빌론' TVA, PV 공개 7 DPS 2시간 전08:22 691
best 공유, 박보검 주연 [서복] 1차 보도 스틸 6 ipanema 2시간 전08:00 1148
best [BIAF] 인스타에 저 나왔어요 ㅋㅋ 30 호냐냐 3시간 전07:25 2168
best '더 배트맨' 시카고 촬영 모습 - 오토바이 탄 배트맨/캣우먼 1 goforto23 3시간 전07:11 904
best [스포주의] 넷플릭스 '악마는 사라지지 않는다' 간단 리뷰 4 수위아저씨 7시간 전02:55 711
best '교실 안의 야크'에 관한 여러 수다... 10 국화 9시간 전01:13 1201
best 슬기로운 익무 생활을 위한 가이드 98 익스트림무비 20.08.11.22:38 23176
best [필독] 신입 익무인들이 참고하셔야할 내용 1009 다크맨 18.06.19.15:52 391945
813225
image
Supervicon 4분 전10:22 45
813224
image
PS4™ 5분 전10:21 156
813223
image
온새미로 9분 전10:17 204
813222
image
사슴눈망울 16분 전10:10 62
813221
image
호냐냐 19분 전10:07 223
813220
image
sirscott 20분 전10:06 323
813219
image
생크치 22분 전10:04 73
813218
image
스티비원더걸스 28분 전09:58 365
813217
image
온새미로 31분 전09:55 323
813216
image
푸루스 37분 전09:49 572
813215
image
쿨스 40분 전09:46 295
813214
image
테리어 50분 전09:36 230
813213
image
푸루스 50분 전09:36 591
813212
image
푸루스 51분 전09:35 711
813211
image
아트매니아 1시간 전09:23 1581
813210
image
DPS 1시간 전09:15 1236
813209
image
이스케이프FZ 1시간 전09:14 621
813208
image
이윤딩 1시간 전09:12 336
813207
image
KYND 1시간 전09:10 188
813206
image
PS4™ 1시간 전09:10 506
813205
image
waterfall 1시간 전08:57 1484
813204
image
PS4™ 1시간 전08:55 2008
813203
image
판다소라 1시간 전08:47 268
813202
image
잉어씨 1시간 전08:39 195
813201
image
e260 1시간 전08:31 634
813200
image
DPS 2시간 전08:22 691
813199
image
goforto23 2시간 전08:06 838
813198
image
ipanema 2시간 전08:00 1148
813197
image
goforto23 2시간 전07:29 847
813196
image
호냐냐 3시간 전07:25 2168
813195
file
e260 3시간 전07:17 522
813194
image
goforto23 3시간 전07:11 904
813193
image
goforto23 3시간 전06:57 593
813192
image
goforto23 3시간 전06:53 501
813191
image
바이코딘 6시간 전04:06 167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