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극장.. 대중문화 관련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 목록
  • 아래로
  • 위로
  • 쓰기
  • 검색

극장수다 아니 난 공짜로 영화 한편 보러 갔을 뿐인데...

0원 티켓 예매 성공해서 불금에 영화나 공짜로 때리고 오자 해서

 

동네 메가박스에서 공짜로 영화 잘 보고 나와서 매표소 가니까

 

KakaoTalk_20200808_134023109_07.jpg

 

코로나 조심하라고 좋은 마스크도 주고

 

KakaoTalk_20200808_134023109_06.jpg

 

영화 본 기념으로 간직하라고 블링블링한 오리지널 티켓도 주고

 

KakaoTalk_20200808_134023109_01.jpg

 

극장 오픈한지 20년 됐다고 고급스러운 봉투도 주기에 뜯어봤더니만

 

KakaoTalk_20200808_134023109_03.jpg

 

뭔가 황금빛이 번쩍번쩍하는게 나오는데 엥 뭐야 티켓 가운데가 찌그러졌잖아?

게다가 귀퉁이는 누가 또 잘라갔네? 했더니만

무려 관람권 2장을 그냥 줄 테니 연말까지 원하는 영화 있음 예매해 보라네요 ㄷㄷㄷ

 

불금에 영화 공짜로 본 것도 고마운데 마스크에 오리지널 티켓에

황금 티켓에 거기에 영화 관람권 2장까지 또 준다니..

극장 참 오래 다녔지만 메박만큼 화끈한 서비스를 제공해 준 곳은 처음입니다.

사랑해요 메가박스~

추천인 86

  • 영미용
    영미용

  • oriental
  • 뚱땡바리
    뚱땡바리

  • aniamo
  • 피프
    피프
  • 등불
    등불

  • golsu
  • 번번만
    번번만
  • 로또1등되게해줘
    로또1등되게해줘
  • 스텔라라
    스텔라라
  • 겨우살이
    겨우살이
  • 해피페이스
    해피페이스
  • 쿠엔틴
    쿠엔틴

  • 생각나무
  • 영화좋아요
    영화좋아요
  • 고르곤잘레스
    고르곤잘레스

  • moive21
  • 샘샘
    샘샘
  • 쿡쿠랜드
    쿡쿠랜드
  • 김라티
    김라티

  • 카신

  • mooo

  • 은철이
  • SYSTEMATIC
    SYSTEMATIC
  • DELIGHT
    DELIGHT
  • PUGHPUGH
    PUGHPUGH
  • 샤하랑
    샤하랑
  • 율독
    율독
  • 티라미숑
    티라미숑
  • rear
    rear
  • 설레는영화관
    설레는영화관

  • 초코v
  • 마스터D
    마스터D
  • 주황공주
    주황공주
  • 1104
    1104

  • pimpmania
  • 네잎클로버
    네잎클로버
  • 고슴도
    고슴도

  • 요레
  • 인상옥
    인상옥
  • 호냐냐
    호냐냐
  • 박감독
    박감독
  • 에펠
    에펠
  • 2작사
    2작사
  • 바이코딘
    바이코딘
  • 누리킹
    누리킹

  • 아사빛
  • [UNKNOWN]
    [UNKNOWN]
  • 메이늬
    메이늬

  • A380
  • 스페이스제이80
    스페이스제이80
  • 독대
    독대
  • nomadl
    nomadl
  • 퓨리
    퓨리
  • 쏭님
    쏭님
  • 쀼뮤와
    쀼뮤와
  • 테리어
    테리어

  • 맹린이
  • 락산
    락산
  • 속사포
    속사포
  • 홀리저스
    홀리저스
  • 하됴
    하됴
  • 레일트레인
    레일트레인
  • ipanema
    ipanema
  • 익마
    익마
  • 금요일엔영화다
    금요일엔영화다
  • 노킹온헤븐스도어
    노킹온헤븐스도어
  • 코쓱모쓰
    코쓱모쓰
  • aro
    aro
  • 공명
    공명
  • 아지뱀
    아지뱀
  • 포토20
    포토20
  • 이레
    이레
  • 솔라시네마
    솔라시네마
  • 하파타카차
    하파타카차
  • 네오룸펜
    네오룸펜
  • OMGGG
    OMGGG

  • 카스카
  • 포스터짱좋아
    포스터짱좋아
  • 그린나래
    그린나래
  • 누누
    누누
  • 세상의모든계절
    세상의모든계절
  • 솔로
    솔로
  • Storm
    Storm
  • 영화지기
    영화지기

  • doitbetter

공유

facebooktwitterpinterestbandkakao story
퍼머링크

댓글 94

댓글을 많이 달아야 레벨업을 할수 있어요~!!
profile image
1등 Storm 2020.08.08. 13:55
ㅋㅋ 대박 축하합니다.
댓글
profile image
스마트 작성자 2020.08.08. 13:57
Storm
마스크 주는줄도 몰랐는데 알아서 척척 챙겨주시더라구요. 티켓 한장 내밀고 손에 가득 받아오는데 어 뭘 이리 많이 주지? 싶은게 넘나 좋은 것 ㅎㅎㅎ
댓글
profile image
2등 세상의모든계절 2020.08.08. 13:55
얼굴도 모르는데.. 선뜻 좋은 선물 받은 기분 ~ 😊 축하합니다!
댓글
profile image
스마트 작성자 2020.08.08. 13:58
세상의모든계절
감사합니다. 공짜로 영화 보고 또 공짜로 영화 보라고 관람권 2장까지 받아오다니 오늘 로또도 당첨각 보입니다 ㅎㅎ
댓글
profile image
3등 필름러버 2020.08.08. 13:56
와~~빵원티켓으로 정말 넘 부럽네요~~
댓글
profile image
스마트 작성자 2020.08.08. 13:59
필름러버
가족들 다 휴가가고 저 홀로 일하고 저녁에 영화나 보자해서 갔다가 완전 횡재했어요^^
댓글
profile image
누누 2020.08.08. 13:58
ㅎㅎ 축하드립니다~!!
댓글
profile image
스마트 작성자 2020.08.08. 13:59
누누
ㅎㅎ 감사합니다
댓글
profile image
Unny399 2020.08.08. 13:58
뭐랄까... 마음을 비우고 받아야 하나봐요... 스페셜 받고싶다고 집착 득시글한 마음으로 받았더니 영화를 4편 봐도 다 일반만 나와욬ㅋㅋㅜㅠ
댓글
profile image
스마트 작성자 2020.08.08. 14:01
Unny399
스페셜은 생각도 안 하고 있었고 그냥 매표소에서 쫙 챙겨주는거 받아들고 와 보니 팝콘도 아닌 관람권? 이게 뭐야 싶더라구요. 역시 인생은 복불복인가 봅니다. ㅋㅋ
댓글
profile image
스마트 작성자 2020.08.08. 14:03
그린나래
감사합니다 저도 관람권이 나오리라곤 생각도 못 해 봤습니다. 제가 이런 당첨운이 없기로 유명한 사람인데 ㅎㅎ
댓글
카스카 2020.08.08. 13:59
저도 2개 모두 일반 나왔는데 첫 도전에 성공하시다니 축하드립니다.
댓글
profile image
스마트 작성자 2020.08.08. 14:05
카스카
저는 처음 봉투 열때 사진처럼 티켓 가운데가 구겨져 있더라구요. 아오 하필 이런 구겨진걸 받다니..했는데 그것이 그야말로 관람권을 낳는 티켓일 줄이야 ㄷㄷ
댓글
profile image
OMGGG 2020.08.08. 13:59
와 관람권 당첨되셨군요 축하드려요🎉
댓글
profile image
스마트 작성자 2020.08.08. 14:07
OMGGG
네 0원으로 영화보고 관람권 2장을 받아오다니..5년 연속 메박 VVIP인 보람이 있구나 싶더군요 ㅎㅎ
댓글
profile image
스마트 작성자 2020.08.08. 14:07
zlzl12zl
감사합니다^^
댓글
profile image
네오룸펜 2020.08.08. 14:00

와우 관람권 두장까지... 축하드려요^^

댓글
profile image
스마트 작성자 2020.08.08. 14:07
네오룸펜
감사합니다. 팝콘도 기대 안 했는데 관람권이 뜨네요^^
댓글
profile image
스마트 작성자 2020.08.08. 14:21
솔라시네마
감사합니다. 이게 왠 횡재래 ㅎㅎ
댓글
profile image
아지뱀 2020.08.08. 14:04
혜자네요 ㅎㅎ 당첨 운도 좋으셨네요. 축하드립니다!
댓글
profile image
스마트 작성자 2020.08.08. 14:25
아지뱀
감사합니다. 괜히 혜자박스가 아니에요 정말 ㅎㅎ
댓글
profile image
우디알린 2020.08.08. 14:04
축하드립니다!! 스페셜 부럽네요ㅎㅎ 저는 작정하고받으러간거긴했지만 그냥 티켓만 내밀었을뿐인데 먼저 드릴수있는거 다드릴게요 하면서 챙겨주시더라고요 친절한분 만나면 기분이 좋아요ㅋㅋㅋ
댓글
profile image
스마트 작성자 2020.08.08. 14:29
우디알린
네 요즘 알바생이 아니라 정직원들이 나와서 응대해서 그런지 아주 친절하더군요 ㅋㅋ 예전 알바생때는 불친절이 엄청났던 곳인데
댓글
미츠하 2020.08.08. 14:06
부럽네요...ㅠㅠ 전 노리고 가서 그런가 다 꽝이네요...😂
댓글
profile image
스마트 작성자 2020.08.08. 14:35
미츠하
아무 생각이 없다보니 이런 행운이 따라오네요. 오늘 로또만 되면 되는데 로또는 노리고 있으니 안될듯요 ㅎㅎ
댓글
profile image
aro 2020.08.08. 14:07
축하드립니다! 금손이시네요!!
댓글
profile image
스마트 작성자 2020.08.08. 14:35
aro
제게 티켓 건네주신 아리따운 직원분이 금손이시죠^^
댓글
profile image
스마트 작성자 2020.08.08. 14:42
노킹온헤븐스도어
감사합니다. 즐거운 주말 되세요^^
댓글
profile image
스마트 작성자 2020.08.08. 14:42
금요일엔영화다
감사합니다^^
댓글
profile image
익마 2020.08.08. 14:12
와 축하드려요~~ 빵원티켓부터 운이 엄청 좋으시네요ㅎㅎ
댓글
profile image
스마트 작성자 2020.08.08. 14:44
익마
그니까요. 원래 주말에 보려고 했는데 빵원티켓 이벤트때 동네 극장 일정이 금요일 까지만 떠서 빵원티켓 되면 금요일에 보고 안되면 주말에 보자 했는데 운 좋게 되기에 어제 저녁에 봤더니만 이런 행운이 연달아 왔네요 ㅎㅎ
댓글
profile image
스마트 작성자 2020.08.08. 14:45
레일트레인
관람권은 정말 생각도 못해봤던 ㅎㅎ 5백명중 한명이 저라니 믿기지 않네요
댓글
profile image
하됴 2020.08.08. 14:16
관람권이라니 축하드려요~
댓글
profile image
스마트 작성자 2020.08.08. 14:46
하됴
익무에 1년 패스인 분도 계시더군요. 하지만 전 그런건 생각도 안 했기에 2장도 너무 기쁩니다^^
댓글
profile image
홀리저스 2020.08.08. 14:16
와 관람권 당첨이라니 축하드립니다!
댓글
profile image
스마트 작성자 2020.08.08. 14:48
홀리저스
감사합니다. 원래 어제밤에 자랑하려다 와 보니 1년 패스인 분이 계셔서 쭈글..했다가 그래도 이것도 대단한거지 싶더군요 ㅎㅎ
댓글
profile image
스마트 작성자 2020.08.08. 14:49
쀼뮤와
로또여 오늘 터져다오 ㅎㅎ
댓글
profile image
nomadl 2020.08.08. 14:43
축하드려요 기대없이 갔다 받으셔서 더 좋으시겠어요~
댓글
profile image
스마트 작성자 2020.08.08. 14:50
nomadl
0원티켓 성공해 놓고 오티나 받아야지 생각하며 휴가 보낸 후에 영화 보러 갔다가 이런 생각지도 못한 횡재를 하게 되서 기분 좋네요
댓글
profile image
스마트 작성자 2020.08.08. 15:59
독대
보니까 관람권 2장은 전국 5백명에게만 돌아간 행운이더군요. 그 중 하나가 제가 되리라곤 생각도 못했습니다 ㅎㅎ
댓글
profile image
스마트 작성자 2020.08.08. 16:01
스페이스제이80
기대를 조금이라도 했으면 모를까 전혀 기대를 안 했던지라 기쁨보단 당혹감이 앞서더군요. 아니 이게 왜 나와? 싶더라는 ㅎㅎ
댓글
아사빛 2020.08.08. 15:30
와 대박이네요!! 정말 축하드려요
댓글
profile image
스마트 작성자 2020.08.08. 16:01
아사빛
감사합니다. 1년 패스인분은 기분이 어떨지 감이 안 오네요 ㅎㅎ
댓글
profile image
으미 2020.08.08. 15:33
메박혜자내요 ㅋㅋ 축하드려요
댓글
profile image
스마트 작성자 2020.08.08. 16:01
으미
이래서 제가 집 앞의 CGV는 쳐다도안보고 항상 메박 시간표 먼저 확인한다니까요 ㅋㅋ
댓글
profile image
스마트 작성자 2020.08.08. 16:02
바이코딘
감사합니다. 한장의 0원티켓이 이리 큰 나비효과를 불러올줄 몰랐습니다 ㅎㅎ
댓글
profile image
2작사 2020.08.08. 15:41
푸짐하네요 ㅎㅎㅎ 축하드립니다!
댓글
profile image
스마트 작성자 2020.08.08. 16:10
2작사
감사합니다. 부자 된 기분입니다 ㅎㅎ
댓글
profile image
에펠 2020.08.08. 15:53
와 부럽네요 ㅠㅠ 세개를 받아도 다 꽝인 똥손이 ㅠㅠ
댓글
profile image
스마트 작성자 2020.08.08. 16:10
에펠
받는분 손이 똥손이 아니라 주는분 손이 똥손인겁니다. 힘내십시오 ㅠㅠ
댓글
요레 2020.08.08. 16:31
관람권까지...!! 너무너무 축하드려요~~!!
댓글
profile image
스마트 작성자 2020.08.08. 16:52
요레
감사합니다. 이제 오늘 저녁 로또만이 남았습니다 ㅎㅎ
댓글
profile image
스마트 작성자 2020.08.08. 16:52
고슴도
감사합니다^^
댓글
profile image
1104 2020.08.08. 16:45
진짜 행운아시네요 ㅠㅠ 축하드려요!!
댓글
profile image
스마트 작성자 2020.08.08. 16:53
1104
원래 이런거 항상 꽝만 뽑는데..이번엔 제가 뽑은게 아니라 주신분 손이 황금손이었던것 같습니다^^
댓글
profile image
주황공주 2020.08.08. 16:59
오!! 0원의 행복이군요! 축하드려요^^
댓글
profile image
설레는영화관 2020.08.08. 17:36
우와 어느 메가박스셨나요?ㅋㅋ 0원의 행복이라니.. 저도 이글의 행운을 얻어가면 좋겠습니다..!!
댓글
은철이 2020.08.08. 21:54
좋은 일 많이 하셨나봐요 ㅎㅎㅎ 축하드려요~
댓글
profile image
챰잉 2020.08.08. 22:09
이번에 메박이 화끈하게 쏘네용 ㅋㅋㅋㅋ
댓글
profile image
고택일 2020.08.08. 23:45
운 엄청 좋으시군요 축하드립니다!
댓글
profile image
East5 2020.08.09. 01:26
오 축하드립니다
댓글
profile image
피프 2020.08.09. 18:46
축하드려요.. 우린 6명이나 같이 봤는데.. ㅋㅋ
댓글
oriental 2020.08.09. 23:59
전 오리지널 티켓이 부럽네요. 제가 있는지역은 부산인데도 오티가 없어요. ㅡ.ㅡ
댓글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신고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신고 하시겠습니까?

삭제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best 이토 준지 첫 일러스트집 "이형세계" 3 카란 38분 전00:04 347
best 9월 19일 박스오피스 테넷 1위 탈환 11 장만월사장님 41분 전00:01 974
best 뱃지 정리 끝났습니다 !! 19 mvbelt 51분 전23:51 854
best 용산cgv 경품 현황(19토 23시 현황) 6 노리터 57분 전23:45 859
best 이 영화는 21세기 최고의 영화다!! 하시는 작품 있나요? 18 하디 58분 전23:44 705
best 없어서 만든 오리지널 티켓 No.1, 2 38 깨방정 1시간 전23:31 1545
best 개인적인 용아맥 최고작 TOP6 저도 탑승합니다! 8 FilmWhatElse 1시간 전23:21 746
best 메가박스에 잠깐 방문한 썰_ 중년층 관객분 오셨다가 다시 되돌아가는 ... 28 OVO2 1시간 전23:13 1837
best 개인적인 용아맥 TOP6 저도 뽑아봅니다ㅎㅎㅎ 10 강톨 1시간 전22:58 858
best [개인적인 용아맥 최고 작품들 6개] 저도 참여! 5 솔로 2시간 전22:10 841
best 여러분이 꼽는 신카이 마코토 최고의 영화는 무엇인가요? 33 YNWA 3시간 전21:42 1165
best 대한극장 굿즈 현황 올려볼게요 10 푸른창호 3시간 전21:15 1484
best 12주년 선물받은 아이유 6 NeoSun 3시간 전21:13 1540
best 케이트 블란쳇 근황 10 NeoSun 3시간 전21:10 2214
best 그래도 너가 낫다: 영화 백두산 리뷰(망작 영화 리뷰 6.5화, 쉬어가는편) 26 기억제거기 4시간 전20:23 1268
best 혜리 나은 도연 놀라운 토요일 1 e260 4시간 전20:01 1269
best '사무엘 잭슨' 하면 떠오르는 배역은? 31 YNWA 4시간 전19:48 1464
best 샤하랑 님 나눔 해리포터 개구리 초콜렛 박스!!! 11 댠댠 5시간 전19:23 1176
best [해수의 아이] 뱃지 실물을 찍어보았습니다 (Feat. 씨네마포) 31 라차가 5시간 전19:17 1701
best 초록창 무료 영화) 노인을 위한 나라는 없다 12 푸른창호 5시간 전19:07 1193
best 과거 일본영화에도 출연했던 소지섭의 모습.jpg 9 스톰루이스 5시간 전18:58 1826
best 메가박스 오티중에 가장 희귀하거나 구하기힘든게 69 내꼬답 5시간 전18:46 3918
best 슬기로운 익무 생활을 위한 가이드 87 익스트림무비 20.08.11.22:38 20566
best [필독] 신입 익무인들이 참고하셔야할 내용 993 다크맨 18.06.19.15:52 388728
799839
image
우유과자 4분 전00:38 45
799838
image
동그마니 6분 전00:36 71
799837
image
Jungnoo 10분 전00:32 132
799836
image
강톨 14분 전00:28 187
799835
image
박엔스터 21분 전00:21 256
799834
image
셋져 30분 전00:12 412
799833
image
mirine 31분 전00:11 193
799832
image
햇밤 33분 전00:09 773
799831
image
카란 38분 전00:04 347
799830
image
뱃맨 38분 전00:04 122
799829
image
DJ징쨩 40분 전00:02 187
799828
image
장만월사장님 41분 전00:01 974
799827
image
e260 43분 전23:59 198
799826
image
mvbelt 51분 전23:51 854
799825
image
뚱땡바리 53분 전23:49 274
799824
image
노리터 57분 전23:45 859
799823
image
햇밤 57분 전23:45 252
799822
image
하디 58분 전23:44 705
799821
image
hyundg0608 59분 전23:43 469
799820
image
이레 1시간 전23:41 215
799819
image
슬릭 1시간 전23:41 326
799818
image
jah 1시간 전23:38 413
799817
image
깨방정 1시간 전23:31 1545
799816
image
goforto23 1시간 전23:28 946
799815
image
FilmWhatElse 1시간 전23:21 746
799814
image
햇밤 1시간 전23:17 565
799813
image
OVO2 1시간 전23:13 1837
799812
image
키아라 1시간 전23:13 350
799811
image
TRADE 1시간 전23:11 332
799810
image
goforto23 1시간 전23:11 562
799809
image
golgo 1시간 전23:08 644
799808
image
목표는형부다 1시간 전23:06 173
799807
image
강톨 1시간 전22:58 858
799806
image
totalrecall 1시간 전22:58 412
799805
image
FilmWhatElse 1시간 전22:50 3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