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극장.. 대중문화 관련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 목록
  • 아래로
  • 위로
  • 쓰기
  • 검색

영화수다 심상치 않은 타오르는 여인의 초상 CGV 첫날 예매상황.JPG (뱃지의 파워)

  • A380 A380
  • 4884
  • 61

서울 기준으로 써봅니다 


용산

 

D3000FAB-00FD-4CD1-85BE-CF605219C059.jpeg

 

강변

 

 

CAECC604-54F6-4A10-9CD8-2C0A7AF587F5.jpeg

 

신촌

 

0D361CE4-8EB6-4E5E-AB20-7303D5A0B4E9.jpeg

 

구로

 

0DF93F77-42C8-43E5-8337-CF8BCF39DFF2.jpeg

 

대학로

D9C88514-2419-45C9-BFFA-5D168432EC3D.jpeg

 

명동

 

54C2319B-8A75-4236-8B17-0F23505D15A2.jpeg

 

압구정

 

F7FB555A-5B28-422F-92CF-A1B09B41524D.jpeg

 

여의도 : 시간표 안나옴

 

뱃지가 이렇게 임팩트가 있을줄은 전혀 몰랐습니다 

 

내일 더 올라갈것으로 추정되며

 

제 생각에 관례상 ..첫날 명동과 압구정은 좀 낫고요 ..

그나마 구로도 안전해 보입니다 ?!?

 

나머지는 전쟁터 예상해 봅니다

 

추천인 23

  • 에라토
    에라토
  • None
    None
  • 네잎클로버
    네잎클로버
  • Art3mis
    Art3mis
  • 타비
    타비

  • 빛나

  • 시절인연
  • 이팔청춘
    이팔청춘
  • 팝콘왕
    팝콘왕
  • 살구씨
    살구씨
  • DELIGHT
    DELIGHT
  • 진영인
    진영인

  • 마루아루
  • 사슴눈망울
    사슴눈망울
  • R..
    R..
  • 타누키
    타누키
  • WinnieThePooh
    WinnieThePooh

  • themarvel
  • 인간실격
    인간실격
  • 재키
    재키
  • 크리스피크림도넛
    크리스피크림도넛
  • 현성
    현성
  • 하스웰
    하스웰

공유

facebooktwitterpinterestbandkakao story
퍼머링크

댓글 61

글을 읽고 댓글을 달지않으면, 포인트가 깎여나갑니다.
profile image
1등 하스웰 5일 전19:27
목요일날 열기가 엄청날 것 같습니다 수량이 충분하기를
댓글
profile image
A380 작성자 4일 전20:22
하스웰
이런거 정말 오랜만이네요
댓글
profile image
2등 현성 5일 전19:27
조조부터...다들 부지런하시네요~~
댓글
profile image
A380 작성자 4일 전20:22
현성
그러게요 !!
댓글
profile image
A380 작성자 4일 전20:22
크리스피크림도넛
유독 더 심하네요 ㄷ
댓글
profile image
가필드 5일 전19:32

작년 판의미로가 생각나네요

댓글
profile image
A380 작성자 4일 전20:23
가필드
작년에도 모음판에 뱃지 3개라 치열했죠
댓글
profile image
재키 4일 전19:42
올 해는 유난히 심한듯하네요. 부산/대구도 경쟁이 상당하네요. ㅠ
댓글
profile image
A380 작성자 4일 전20:23
재키
아 그렇군요 남부지방도 이런 ㅠㅠ
댓글
profile image
인간실격 4일 전19:42

퇴근 후에나 볼 것 같은데 상황 봐서 골라가려고요. 그러려면 정시퇴근을 해야하는데... -_-

댓글
profile image
A380 작성자 4일 전20:24
인간실격
아마 글들이 올라올듯 한데 잘 선택 하시기 바랍니다

참고로 고객센터는 재고 안 알려주더군요
댓글
themarvel 4일 전19:46
진짜 다른건바라지도않는데 아티스트뱃지수량 넉넉했으면 좋겠어요
조조못보면 저녁에봐야하는데 저녁에 동네극장가서 못 받으면 엄청 허탈하네요ㅠㅠ
댓글
profile image
A380 작성자 4일 전20:24
themarvel
일단 전용극장 아니면 심하게 불안하네요 ㅠ ㅠ
댓글
profile image
WinnieThePooh 4일 전19:52
흑..... 미안해요 리키의 악몽이 재연되지 않기만을 바래봅니다....ㅠㅠㅠㅠ
댓글
profile image
A380 작성자 4일 전20:24
WinnieThePooh
아 리키 .. 이것도 심했죠 ㅠ ㅠ
댓글
profile image
waterfall 4일 전19:58
구로가 여유있어 보이는데 다들 먼가봅니다..ㅎㅎ 모두 받으시길 소취합니다ㅠㅜ
댓글
profile image
A380 작성자 4일 전20:25
waterfall
구로는 좀 비싸서 그런건지 건물이 황량해서 그런건지 의문이네요
댓글
profile image
쥬쥬짱 4일 전21:28
waterfall

구로 전좌석11000원이어서..ㅋㅋ 그럴 가능성이 커요.

댓글
profile image
네잎클로버 4일 전02:02
waterfall
맞아요 악명높은 컴포트시트에다...비싸면서 전혀 편하지 않다고들 하죠
댓글
엘산나 4일 전20:10
명씨네 예매해둿는데 너무 불안합니다ㅠㅠ
댓글
profile image
A380 작성자 4일 전20:25
엘산나
회차가 좀 빠름 다행일텐데요 ㅠ
댓글
profile image
타누키 4일 전20:21
주말에나 가능할 것 같은데 마음을 비워야겠네요. ㅜㅜ
댓글
profile image
A380 작성자 4일 전20:25
타누키
아 .. 주말은 힘들어 보이네요 어디든 ㅠ
댓글
profile image
A380 작성자 4일 전20:27
라니라니
여기는 뭔가 안전해 보입니다 ㅎㅎ
댓글
빛나 4일 전20:45
목요일은 시간이 안 되는데 금요일까진 남아 있기를 바라야겠네요ㅠㅠ
댓글
profile image
A380 작성자 4일 전21:49
빛나
이거 워낙 과열모드라 금요일 신중히 선택하셔야 할거 같습니다
댓글
빛나 4일 전23:19
A380

하 그러게요ㅠㅠ 목요일은 일하느라 시간이 안 되고, 금요일 시간대가 맞는 게 용산인데 배지 수량이 어떨지 모르겠으니... 당일 다른 분들 글 올리시면 보고 생각해봐야겠어요~~ 아티스트 배지 관심 없을 때가 참 좋았네요^^;;;;

댓글
profile image
사슴눈망울 4일 전20:47
아티스트 너무 양산한거 같아요..

저는 작년에 아트하우스 70편 봤는데
5편 본 사람이랑 혜택이 똑같다니...

뱃지 많이 찍기로 CGV랑 약속한건 아니지만

아티스트 많이 만들어낸 만큼
뱃지도 많이 찍어냈으면 좋겠네요
댓글
profile image
A380 작성자 4일 전21:49
사슴눈망울
넵 그러네요 좀 많긴하죠 그만큼 근데 사람들이 아트영화 안본다는 소리도 될듯요
댓글
profile image
사슴눈망울 4일 전21:54
A380
안보긴 안보는거 같아요..
1~3위 빼놓고
나머지 영화들 관객수보면..
영화인들은
이거 가지고 어떻게 먹고 사나
라는 생각이 듭니다
댓글
profile image
R.. 4일 전20:47
정말 엄청나더라고요 부디 받을수있길 ㅠㅠ
댓글
profile image
A380 작성자 4일 전21:50
R..
첫날이심 뭐 글도 안전하지 않겠습니까 ㅎㅎ
댓글
profile image
A380 작성자 4일 전21:50
마루아루
과열양상입니다 ㄷ ㄷ
댓글
profile image
진영인 4일 전20:55
어제 용산 열렸을때 자리가 훅훅 빠지더라구요
댓글
profile image
A380 작성자 4일 전21:50
진영인
넵 확 나갔더군요 . .
댓글
profile image
DELIGHT 4일 전21:14
극장마다 몇개나 갖고 있을까요? 첫날부터 떨어질 정도로 적게 갖고 있진 않겠죠? ㅠㅠ
댓글
profile image
A380 작성자 4일 전21:50
DELIGHT
전용관이 좀 많고 단관은 상대적으로 적습니다 ...
댓글
profile image
살구씨 4일 전21:20
제발 제꺼도 있어야 하는데요... ㅎㅎ ㅠㅠㅠㅠ
댓글
profile image
A380 작성자 4일 전21:51
살구씨
내일 꼭 겟 하시길요 ㅎㅎ
댓글
profile image
A380 작성자 4일 전21:51
팝콘왕
어마무시 합니다 ㄷ ㄷ ㄷ
댓글
profile image
루시아루 4일 전21:46
적어도 넉넉한 수량으로 첫 날 관객은 다 받게 했으면. 아니면 아티스트 등급 을 너무 남발하지 않던가요 ^^;;
댓글
profile image
A380 작성자 4일 전21:51
루시아루
넵 그랬음 하는데 소량이면 이것도 문제 될거 같네요 ㅠ
댓글
profile image
valkyries 4일 전22:06
작년 판의미로때도 엄청났었는데 괜찮았던 것처럼 믿어봅니다ㅠㅠ
댓글
profile image
A380 작성자 4일 전23:03
valkyries
양이 많아졌기를 바래봅니다 ㅠㅠ
댓글
profile image
nokk 4일 전22:39
제발 첫타임에 매진되지 않기를 첫타임에 매진되면 너무 슬플 거 같아요ㅠㅠ
댓글
profile image
A380 작성자 4일 전23:03
nokk
그러면 다들 멘붕 오실듯요 ㅠ
댓글
profile image
이팔청춘 4일 전22:53
아... 그래서 목욜 자리가 없던거군요;;;;;
뱃지엔 관심이 없어서 이 영화가 그렇게 재밌나?! 싶었어요.
명동 금욜에 보려고 예매는 해놨는데 뱃지 남아있음 좋겠네요ㅋㅋㅋㅋㅋㅋ
댓글
profile image
A380 작성자 4일 전23:04
이팔청춘
뭐든 이유가 있죠 ㅋㅋ

명동이면 글도 좀 양이 많으니 그나마 나을듯 ? 하네요
댓글
시절인연 4일 전23:19

압구정 2회차 볼려다가, 영화에 집중하기 위해서 조조로 결정했네요. 2회차부터는 뱃지 생각에 제대로 영화보기 힘들어 보이네요.

댓글
profile image
uptonogood 4일 전23:24
대단하네요 정말 ㅎㅎ 수량 넉넉했으면 좋겠어요 ㅜㅜ!!
댓글
profile image
타비 4일 전23:37
아..인기없는곳이 구로 인가봐요??? ㅎㅎㅎㅎ
댓글
profile image
Art3mis 4일 전00:46
와우 화력이 대단하네요
댓글
profile image
네잎클로버 4일 전02:04
다른 지점들 상황도 궁금했는데 이렇게 정리해주시니 재밌군요!
댓글
profile image
가모라 4일 전02:38
그래도 압구정 명씨네 정도면 첫날은 안전하지 않을까요... 라고 위안하며 떨고 있는 압구정 예매자 1인ㅜㅜ
댓글
profile image
None 4일 전08:06
아 당일날 못 볼거 같은데... 제발 .. 남아있었으면 좋겠네요
댓글
profile image
에라토 4일 전10:19
첫날 못받는 관객은 없도록 수량 넉넉하길요...
사실 아티스트 등급 조건도 쉽고 이정도면 받아서 되파는 업자들도 생기지 않을까 염려 됩니다.
댓글
profile image
미니농구공 4일 전18:59
소풍cgv에 자리 없는거 보고 경악했네요 ㅠ 뱃지구하기가 몇년전보다 너무 어려워졌네요
댓글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신고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신고 하시겠습니까?

삭제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best 박명훈 배우님이 말씀하시는 봉준호 감독님... 7 Bogaeme 2시간 전17:05 2102
best 수트 입고 화제가 된 일본 여배우 7 카란 2시간 전16:56 3064
best '1917' 후기 25 Landa 2시간 전16:38 3369
best 기생충 TV 시리즈 아이디어들 대해 언급한 봉감독 14 soulkino 2시간 전16:37 2701
best PGA Awards 영화부문 수상 결과 24 유노스 4시간 전15:22 5463
best [PGA] 기생충 소개하는 최우식 21 JL 4시간 전15:20 5507
best [나쁜 녀석들: 포에버] 간략후기 13 jimmani 4시간 전15:12 1222
best 일본의 겨울왕국 손목시계.. 34 카란 5시간 전14:30 3003
best 2019년 CGV 개인별 최고 기록...최대 관람횟수 444회 44 2작사 5시간 전14:02 4141
best 넷플릭스 '드라큘라'에 대한 추천글(번역) 10 golgo 6시간 전13:13 873
best [나쁜 녀석들 포에버] 북미 오프닝 6천 6백만불 예상..1월 역대 두번째 16 JL 6시간 전12:58 1850
best 20200117 영화 남산의 부장들 라이브채팅 배우님들 사진(20P) 6 raindrops06 6시간 전12:36 624
best 내일 열릴 SAG 시상식 발표자 명단(기생충 배우 대거포함) 15 피에르르클레어 7시간 전12:28 3429
best PGA Awards 봉준호 감독 레드카펫 인터뷰 4 유노스 7시간 전12:12 2464
best 넷플릭스 '드라큘라' 이벤트 오늘까지 마감입니다. 6 익무노예 8시간 전11:31 796
best 중국 춘절개봉작 당인가탐안3 예매 하루만에 1억위안 초대박 10 별세개반 7시간 전12:08 1332
best 햄식이 풋풋시절 8 카란 7시간 전11:56 1309
best 이병헌이 찍다가 울었다는 영화 51 푸루스 7시간 전11:43 7507
best [필독] 넷플릭스 영화, 드라마 글 올리실때 참고해주세요 75 익스트림무비 19.12.13.23:36 19038
best [필독] 신입 익무인들이 참고하셔야할 내용 910 다크맨 18.06.19.15:52 309341
697937
image
BlockBusted 2분 전19:30 21
697936
image
굥필름 8분 전19:24 103
697935
image
friend93 14분 전19:18 140
697934
image
뽕쮼호 24분 전19:08 487
697933
image
굥필름 26분 전19:06 140
697932
image
이신헌 27분 전19:05 180
697931
image
rbb 32분 전19:00 411
697930
image
부락 35분 전18:57 319
697929
image
히스패닉 43분 전18:49 601
697928
image
WinnieThePooh 49분 전18:43 1633
697927
image
베니스 51분 전18:41 146
697926
image
닭한마리 56분 전18:36 1091
697925
image
크리스피크림도넛 1시간 전18:32 451
697924
image
미녀와야수 1시간 전18:30 319
697923
image
인데이 1시간 전18:30 174
697922
image
Quril 1시간 전18:30 863
697921
image
삼대독자 1시간 전18:22 638
697920
image
메린이 1시간 전18:16 876
697919
image
맛좋은수박 1시간 전18:13 358
697918
image
Roopretelcham 1시간 전18:00 837
697917
image
모킹버드 1시간 전17:52 180
697916
image
히스패닉 1시간 전17:47 1041
697915
image
엣센스불한사전 1시간 전17:46 654
697914
image
리얼쿄 1시간 전17:38 715
697913
image
피에르르클레어 1시간 전17:37 1902
697912
image
미스란디르 1시간 전17:36 2819
697911
image
세상의모든계절 2시간 전17:32 262
697910
image
허니버터췹 2시간 전17:26 651
697909
image
Roopretelcham 2시간 전17:23 505
697908
image
sirscott 2시간 전17:14 586
697907
image
Bogaeme 2시간 전17:05 2102
697906
image
삼대독자 2시간 전17:04 1162
697905
image
킬리언머피 2시간 전17:03 1725
697904
image
VF 2시간 전17:01 416
697903
image
카란 2시간 전16:56 30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