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블 포스터, 전단지, 상품들을 모아보았습니다.
간만에 짐 다시 재분류, 정리 한다고 포스터랑 싹 다 꺼내보게되어서 사진을 찍어보았습니다.
저는 마블 영화 처음 극장에서 본게 에오울 때인데, 늦게 입문한지라 다른분들에 비해서는 굿즈 양이 적습니다.
그래도 캐릭터 그려진거면 꼬박꼬박 모아와서 이정도는 되었네요.
우선 제가 영화관에서 처음 본 마블 영화인 에이지 오브 울트론 입니다.
그때 영화를 안봐도 아이맥스 CGV 에선 포스터를 다 나눠줘서 여러군데 돌아다니면서 모았습니다. 이정도 되네요.
그다음 전단지 모은것들입니다. 에오울 부터 시작해 (시빌워 못모으고 ㅠㅠ) 닥터스트레인지, 가오갤2, 홈커밍, 토르3 등등 다 모여 있네요. 최근에 영화관을 방문하지 못해서 엔드게임 전단지는 못 모았습니다.
아이맥스 포스터 들입니다. 왕십리, 용산 등등에서 모은거네요.
그다음 인터넷 서점에서도 파는 포스터 콜렉션입니다. 캡틴마블 포스터 콜렉션과, 작년에 나온 인피니티워 까지의 포스터 모음집입니다. 참고로 저 마블 10주년 포스터 모음집 로다주가 모든 포스터에서 얼굴이 안나오고 아이언맨 헬멧으로 처리되어 있어요 ㅠㅠ
그리고 작년에 이거 관련되서 플미, 되팔이 많이 얘기 나왔던 인피니티스톤 전단지 콜렉션입니다. 저도 롯데시네마, 메가박스, cgv 다 돌며 겨우 모았는데 노란걸 못 구했는데, 새봄밥님 나눔으로 올해되어서야 인피니티 전단지 다 모을 수 있었네요.
그리고 작년 인피니티워 N회차 포스터 입니다. 오른쪽 하단의 전단지와 비교하면 크기가 어마어마한걸 보실 수 있을겁니다.
이거보려고 왕십리 아이맥스로 인피니티워 2번 봤네요.
제가 유일하게 가지고 있는 MCU 블루레이인 시빌워 스틸북 입니다. 중고로 직거래해서 구한거라 비닐이 뜯어져서 구했던 ㅠㅠ
그리고 씨그램 혹시 편의점에서 보셨나요? 작년이랑 이번해에 씨그램에서 캐릭터 그려진 한정판으로 상품 내놓던데 올해 6종, 작년에 5종 모았습니다. 특이한점은 올해에서 타노스만 얼굴방향이 다르다는 것입니다. 마치 어벤져스 멤버와 대립하듯이 말이죠.
기타 캐릭터 상품들입니다. 작년에 구한 포토티켓 앨범, 수첩, 더페이스샵이랑 콜라보했던 팩트 있습니다.
그리고 한번 디즈니 페이스북 페이지 이벤트에서 당첨된적이 있는데 그때 블랙팬서 후드집업티, 레고, 피규어, CD를 받았었습니다.
그리고 핫토이 코스베이비 캡틴아메리카 인피니티워 버전 피규어 입니다.
후우.. 이렇게 놓고보니 되게 많이 모았네요.
제 방이 좁고 이사할때마다 힘든데 한몫하는거 같습니다.
그럼 다른분들도 포스터, 전단지 좋은거 잘 득템하시길 바랍니다!
추천인 6
댓글 13
댓글 쓰기정치,종교 관련 언급 절대 금지입니다
상대방의 의견에 반박, 비아냥, 조롱 금지입니다
영화는 개인의 취향이니, 상대방의 취향을 존중하세요
자세한 익무 규칙은 여길 클릭하세요

와 대단하시네요~~~
인워 포스터 진짜 크네요....대형액자나 판넬에 걸어놓면 대박일듯하네요!!
와...진짜 대박이네요...부러워요
오.. 잘 보고 가요! 정말 부럽습니다.. 혹시 영화 전단 사진 중에 캡틴마블 사이에 있는 어벤져스 전단은 어떻게 구하셨는지 여쭤봐도 될까요? 전에 전단이 나왔었나요?!
아 ㅠㅠ.. 미처 몰랐습니다 알려주셔서 감사해요!!
알뜰살뜰 잘 모으셨네요. 이번 4편으로 식구들이 많이 늘겠네요.^^
크 정말 많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