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쿠아맨] 용산 4DX with 스크린X 간단소감.
- greentree
- 1185
- 0
익무 은혜로 용산 4DX with 스크린X 관에서 아쿠아맨을 관람하였습니다.
간단하게 효과 위주로 작성해봤습니다.
추천 좌석 G,H,I 플래티넘 석
확실히 스크린 X는 뒷쪽에서 봐야 양쪽 스크린을 다 느낄 수 있어서 좋더라구요.
I열에서 보시면 영사기에 비친 물방울이 흡사 정말 비가 내리는듯한 느낌을 받을수 있는 영화였어요. 영화의 제목도 아쿠아맨인 만큼 물이 주가 되는 영화입니다. ㅋ
저에게는 장점이 단점을 압도하는 영화였다고 생각해서 관람 추천 드립니다. 비주얼과 음악 배우 매력만으로도 충분히 좋은 영화라고 생각합니다.
* 4DX 효과
- 레이저나 화염무기를 쓰는 나오는 열기가 후끈, 화약 냄새 효과
- 탄환이나 물체가 지나갈때 슉슉 바람효과
- 눈이 올때 정말 눈이 내려요~ 이쁘고 멋졌어요.
- 비가 오고 천둥이 칠때나 물이 휘날릴때 물이 거침없이 내리고 조명이 번쩍, 바람효과까지~ 실감납니다.
- 무기에 맞거나 찔릴때 등쪽에도 그 방향으로 느낌이 옵니다.
- 액션신에서 날아가거나 움직일때 그 방향으로 좌석이 우당탕탕
- 진동이나 음향에 따른 좌석의 떨림이나 울림
* 스크린X 효과
--가장 멋졌던 장면
. 아틀란티스 왕국 입구 들어가면서 펼쳐진 장면
- 심해와 신비한 바다의 느낌이 잘 살아나는 음악과 스크린 양 옆으로 꽉찬 화려한 비주얼에 고조되는 느낌을 천천히 떠오르듯 움직이는 좌석으로 그 느낌을 잘 전달하였습니다.
- 그 밖에 인상 깊은 장면
. 전투 장면과 심해 크리쳐와 해양 생물이 아쿠아 맨을 따라가거나 교감하면서 꽉 차는 장면.
.수족관 및 심해 - 양옆이 다 푸른 빛이 감돌아 정말 수족관. 심해에 들어온 느낌.
.해일 장면 - 수많은 갈매기를 시작으로 펼쳐지는 웅장하고 실감나는 장면
제대로 눈호강 효과 체험할 수 있었던 재미있는 영화를 관람하게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아쿠아맨, 제임스완 대단해요 ㅎ 비주얼을 봐서는 꼭 아이맥스 3D로도 관람하고 싶어요. 가능하면 비교 체험 후기도 써보고 싶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