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에스트로 번스타인' 로튼토마토 리뷰 번역
https://www.rottentomatoes.com/m/maestro_2023
현재 올라온 탑 크리틱 리뷰들 전체입니다. 오역 있을 수 있고, 녹색은 썩은 토마토입니다.
평론가들 총평
두 남녀 주연의 열연이 이끄는 <마에스트로 번스타인>은 한 위대한 음악가의 삶과 유산을 감동적으로 조명한다.
레너드 말틴 - leonardmaltin.com
<마에스트로 번스타인>은 최근의 다른 영화들에서는 거의 느낄 수 없었던 깊은 열정이 들어있는 작품으로, 나를 일어서서 환호하고 싶게 만들었다. 다시 말해, 브라보!
믹 라살 - San Francisco Chronicle
<마에스트로 번스타인>은 내가 줄곧 알고 있었지만 명확하게 표현할 수 없었던 결혼에 대한 진실을 드러낸다. 진정으로 알려지고 이해받는다는 것은 사실 두려운 일이기도 하다. 4/4
앤서니 레인 - New Yorker
(감독 브래들리) 쿠퍼는 포괄성에 대한 헛된 시도를 포기하고, 자신이 택한 주제만큼이나 불안하고 긴박한 무언가를 만들어냈다.
키스 울리히 - (All (Parentheses))
슬픈 노인 게이 레니(레너드)가 공식적으로 승인된 쓰레기 전기물에서 두려움의 눈물을 흘리며 즐거운 휴식을 취한다.
드와이트 브라운 - DwightBrownInk.com
브래들리 쿠퍼가 담고 싶었던 모든 것이 스크린 안에 있다. <행오버> 시리즈에서 광대 짓을 하고, <스타 이즈 본>을 적절하게 연출했던 배우가 예술 작품을 만들어냈다. 3.5/4
후지시마 켄지 - Slant Magazine
브래들리 쿠퍼는 본질적으로 <마에스트로>를 통해 레너드 번스타인의 경계를 뛰어넘은 삶과 유산을, 가장 접근하기 쉬운 (그러니까 관객 친화적인) 요소의 총합, 즉 그의 대인관계로 축소시켰다. 2/4
크리스찬 홀럽 - Entertainment Weekly
미국의 상징적인 작곡가이자 지휘자인 레너드 번스타인의 이야기를 다루지만, 이 영화의 인상주의적 스타일은 평범한 전기 영화와 차별화하는 큰 역할을 한다. B+
조던 호프만 - The Messenger
위대한 예술가에 대한 영화이며, 파격적인 방식으로 이야기를 효과적으로 전달한다는 점을 고려하면 예술 작품이다. 8.8/10
조니 올렉신스키 - New York Post
쿠퍼가 하는 어떤 것도 유기적이지 않고, 진정성이 없으며, 그의 과시적인 연기는 항상 부자연스럽다. 그는 베개에다 대고 비명을 지를지, 신호에 맞춰 웃을지, 레디-고하고 울지, 모든 선택에 대해 고심한다. 2/4
니콜라스 바버 - BBC.com
...주인공의 정력적인 성격을 호화롭게 표현하면서도, 그가 얼마나 분노하고 지칠 수 있는지를 인정하는 애정 어린 캐릭터 연구. 4/5
제프리 맥냅 - Independent (UK)
쿠퍼는 카리스마와 변덕스러움, 어린아이 같은 이기심이 뒤섞인 캐릭터를 보여주지만, 여전히 묘하게 파악하기 힘든 인물로 남는다. 때때로 너무 반짝이는 외관에 균열을 내고 이야기에 치열한 감정적 깊이를 부여하는 것은 (캐리) 멀리건이 연기하는 펠리시아의 몫이다. 4/5
필립 드 셈린 - Time Out
시네필은 물론 음악 애호가와 로맨티시스트를 위한 영화로, 개별적인 ‘움직임들’이 영화 속 시대의 영화 제작 스타일을 반영한다. 4/5
스테파니 자카렉 - TIME Magazine
쿠퍼는 레너드 번스타인을, 모두의 사랑을 받았던, 그리고 사랑받는 인물로 연기했다.
조앤 티트마쉬 - London Evening Standard
번스타인의 음악처럼, 이 영화는 모두에게 어필하진 못하겠지만, 매혹적인 두 사람에 관한 세련되고 감동적인 전기 영화이자, 진정 위대한 예술가의 대중적인 얼굴 이면을 엿보게 한다. 4/5
로비 콜린 - Daily Telegraph (UK)
우리 같은 비평가들이 스튜디오들이 더 이상 위험을 감수하지 않는다고 불평할 때, <마에스트로>는 바로 우리가 그들이 만들길 바라는 종류의 영화다. 영화에 나오는 모든 것들이 적중하는 것은 아니지만, 실패조차도 흥미롭고 직격탄은 압도적이다. 5/5
피오누알라 할리건 - Screen International
<마에스트로>는 주인공의 요란스러웠던 결점들에 대해 솔직하고, 브래들리 쿠퍼는 그 역할을 인상적으로 해냈다.
오웬 글레이버먼 - Variety
카리스마적인 나르시시스트가 스스로 그 가치에 대해 믿으면서도 완전히 지키지는 못하는 결혼 생활에 얽매이는 놀라운 초상.
데이비드 루니 - Hollywood Reporter
슬픔으로 치솟는 크레센도.
라이언 라탄지오 - indieWire
생략과 무리수, 그리고 모든 음을 항상 맞추지는 못하는, 위대함을 향한 브래들리 쿠퍼의 노력 이면에서, <마에스트로>는 사실 캐리 멀리건의 영화다. B-
말로우 스턴 - Rolling Stone
미국 뮤지컬 계의 가장 위대한 인물 중 한 사람에 바치는 가치 있는 헌사일 뿐만 아니라, 올해 최고의 영화 중 하나다.
리처드 로슨 - Vanity Fair
캐리 멀리건과 쿠퍼의 풍성한 연기를 제대로 인식해야만, 더 훌륭한 전체에 공감할 수 있다.
케빈 마허 - Times (UK)
놀랍도록 아름다운 영화, 가슴 아프고 비극적이면서도 부드러운 이 영화는 끊임없이 헌신하는 두 배우의 경력 중 최고의 연기를 중심으로 완전하게 구성되었다. 5/5
한나 스트롱 - Little White Lies
아쉽게도 번스타인의 이단아적 정신과 따뜻함이 부족하고, 위키백과를 훑어보는 것만으로는 알 수 없는 그의 면모를 포착하지 못했다.
라파엘 에이브러햄 - Financial Times
<스타 이즈 본>은 과대 평가받았지만, <마에스트로>는 진짜 물건이다. 다루는 주제에 걸맞게 자극적이고 복잡하며 가슴 아픈 랩소디다. 5/5
빌지 에비리 - New York Magazine/Vulture
<마에스트로>는 특별히 성공적인 영화는 아니지만, 브래들리 쿠퍼가 진정한 비전을 가진 감독임을 증명한다.
피터 브래드쇼 - Guardian
결국 브래들리 쿠퍼의 <마에스트로>는 예술이 예술가에게 요구하는 희생, 그리고 예술가들이 가족과 파트너들에게 요구하는 희생에 대해 솔직하기 때문에 성공적이다. 4/5
벤 크롤 - TheWrap
<마에스트로>는 음악 뒤에 숨지 않고 쇼를 한다.
알론소 두랄데 - The Film Verdict
때때로 단점들이 있지만, <마에스트로>의 최종적인 효과는 강력하다.
golgo
추천인 3
댓글 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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좋은 작품 같군요. 시간되면 시사회 신청하고 싶은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