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정보 주디 데이비스-플로렌스 헌트-캐롤라인 피터스-말레이아 스턴 타케다,드라마 <버터플라이 스트로크> 출연
-
Tulee
- 165
- 0
주디 데이비스,플로렌스 헌트,캐롤라인 피터스,말레이아 스턴 타케다가 데니스 라바글리아가 연출하는 드라마 <버터플라이 스트로크>에 출연한다고 버라이어티가 전했습니다.
올 7월 28일 제작을 시작하는 이 영화는 영국 수영 챔피언이자 삶의 모든 측면, 심지어 죽음까지도 스스로 통제하고 싶어 하는 여성 루스(데이비스)의 이야기를 그립니다. 말기 뇌종양 진단을 받은 그녀는 조력 자살이 합법인 스위스로 마지막 여정을 떠납니다.
그녀는 소원해진 손녀 로리(헌트)에게 전화를 걸어 자신의 계획과 곧 받게 될 유산에 대해 알립니다. 로리는 충동적이고 고집이 센 성격으로 루스가 쉽게 떠나는 것을 허용하지 않습니다. 루스의 결정을 막거나 적어도 이해하기 위해 스위스로 달려갑니다.
취리히에서 루스의 특이한 태도는 조직의 일상과 충돌하며 그녀의 사례 관리자에게 악몽이 됩니다. 루스에게는 꼼꼼한 슈타이거 박사(피터스)라는 적수가 있는데 그는 규칙을 거침없이 적용하며 어둡고 코믹한 대치 상황을 만들어냅니다.
한편 로리는 예상치 못하게 스위스 축구 선수인 잉그리드(스턴 타케다)에게 관심을 빼앗기고 그녀에게 반하게 됩니다.
루스의 치밀한 계획이 지연되면서 할머니와 손녀는 예상치 못한 재밌고도 흥미로운 늪에 빠지게 됩니다. 두 사람 사이에는 거대한 감정의 간극이 생기기 시작하고 오랫동안 묻혀있던 비밀들이 수면 위로 떠오릅니다. 그 중에는 루스의 올림픽 출전을 좌절시킨 미스터리한 사건도 포함됩니다.
니트 루어체마,제시카 타운젠드,라바글리아가 각본을 맡고 마이클 슈타이거,미켈라 피니,크리스 컬링,안야 리젠코바가 제작하며 티에리 와세 베일리,앙리에트 볼만이 기획합니다.

댓글 0
정치,종교 관련 언급 절대 금지입니다
상대방의 의견에 반박, 비아냥, 조롱 금지입니다
영화는 개인의 취향이니, 상대방의 취향을 존중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