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예르모 델 토로의 새 다큐멘터리 '상그레 델 토로'

오스카상을 세 번이나 수상한 유명한 장르 선구자 기예르모 델 토로가 장편 다큐멘터리의 주인공입니다.
버라이어티는 상그레 델 토로가 현재 후반 작업 중이며 2025년에 인도될 예정이라고 보도했습니다. 브릴리언트 픽처스는 칸에서 구매자에게 독점 영상을 제공할 예정입니다.
이 다큐멘터리는 멕시코 영화감독을 현대의 미노타우로스(반은 인간, 반은 괴물)가 창의성과 상징성의 미로를 헤쳐나가는 모습으로 묘사합니다. 관객들은 델 토로의 상상력의 마법 같은 미로를 탐험하며 그의 영화적 우주를 정의하는 인문주의적이고 괴물 같은 요소들에 대한 통찰을 제공합니다.
이브 몽마이어(마이클 H. – 직업: 감독)가 감독을 맡았습니다. 브릴리언트 픽처스의 숀 오켈리와 마크 비킨두, 브레인웍스의 티에리 트리포드, 카도르의 야드 벤 암마르가 프로듀싱을 맡았습니다.
"이브 몽마유르와 기예르모 델 토로의 오랜 관계는 이 다큐멘터리에 깊은 이해와 진정성을 불어넣습니다."라고 오켈리는 말합니다. "영화의 가장 비전 있는 감독 중 한 명에 대한 깊은 탐구를 제공하는 프로젝트에 참여하게 되어 매우 기쁩니다."
암마르는 "브릴리언트 픽처스, 이브 몽마유르와 이번 프로젝트에서 협업한 것은 풍부한 경험이었습니다. 상그레 델 토로는 기예르모 델 토로의 창의적 천재성의 본질을 담아낸 획기적인 다큐멘터리가 될 것을 약속합니다."라고 덧붙였습니다
상그레 델 토로의 개봉은 11월 넷플릭스에서 공개될 예정인 메리 셸리의 1818년 중요한 소설을 각색한 프랑켄슈타인의 작품과 맞물려 이루어질 것으로 예상됩니다.
https://bloody-disgusting.com/movie/
hera7067
추천인 2
댓글 1
댓글 쓰기정치,종교 관련 언급 절대 금지입니다
상대방의 의견에 반박, 비아냥, 조롱 금지입니다
영화는 개인의 취향이니, 상대방의 취향을 존중하세요
자세한 익무 규칙은 여길 클릭하세요
진짜 토로형하고 만담 한번 나눠보고 싶습니다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