암벽 등반 서바이벌 호러 '더 사운드' 6월 개봉 예정

서바이벌 호러 스릴러 '더 사운드'는 6월 27일 블루하버 엔터테인먼트에서 극장 개봉 및 VOD를 통해 공개됩니다.
세계적인 등반가 그룹이 수십 년 동안 폐쇄되어 있던 신비한 암벽인 자금성에 접근할 수 있게 됩니다. 그룹이 등반하는 동안 그들은 악의적인 세력과 마주하게 되고, 이는 순식간에 수백 피트 상공에서 생존을 위한 끔찍한 전투로 변하게 됩니다.
마크 힐스, 레이첼 피닝거, 니콜라스 바로디("법과 질서: 조직 범죄"), 조슬린 후돈("더 스트레인"), 윌리엄 피흐트너(아마겟돈), 크리스티나 커크먼("올 댓"), 졸린 케이("보쉬: 레거시"), 데이비드 클레논(더 씽) 등이 출연합니다.
출연진에는 실제 암벽 등반가인 헤이즐 핀들레이, 브렛 해링턴, 아드리안 발린저, 알렉스 호놀드(프리 솔로)도 포함되어 있어 액션에 사실감을 더합니다.
브렌든 데베인(캐니언랜드)이 각본과 감독을 맡았습니다. 스매싱 펌킨스의 공동 창립자 제임스 이하("That 90년대 쇼")가 이 곡을 작곡했습니다.
"우리 모두 독립 영화 시장의 도전 과제를 해결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는 블루 하버와 함께 일하게 되어 매우 기쁩니다."라고 데반은 말합니다. "프로젝트의 필요에 초점을 맞추고 영화 제작자 친화적인 배급사와 협력하여 배급 분야에서 수년간의 경험과 지식을 제공하게 되어 신선합니다."
블루 하버는 "브렌든이 '더 사운드'로 이룬 성과의 열렬한 팬입니다."라고 덧붙였습니다. "세밀함에 대한 그의 관심과 현실감에 대한 헌신은 그의 영화에 훌륭한 미학과 환경을 만들어줍니다. 우리가 가장 좋아하는 장르 영화는 캐릭터와 스토리와 함께 두 요소가 모두 중요한 역할을 하는 영화입니다. 관객들의 손바닥에 땀을 쥐게 하는 것이 기대됩니다."
https://bloody-disgusting.com/movie/3866937/rock-climbing-survival-horror-the-sound-will-release-in-june/
hera7067
댓글 0
댓글 쓰기정치,종교 관련 언급 절대 금지입니다
상대방의 의견에 반박, 비아냥, 조롱 금지입니다
영화는 개인의 취향이니, 상대방의 취향을 존중하세요
자세한 익무 규칙은 여길 클릭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