앨런 럭, Corporate Retreat에 출연

148 0 0
버라이어티에 따르면 앨런 럭(페리스 뷸러스 데이 오프, '승계')이 코퍼레이트 리트리트에 캐스팅되었다고 합니다.
이들은 앞서 발표한 릴리 크루그(비행기), 로사나 아퀘트(펄프 픽션), 애쉬튼 샌더스(문라이트)와 함께 풍자 공포 스릴러에 출연합니다.
"메뉴와 톱의 끔찍한 혼합"으로 묘사되는 이 영화는 복수심에 불타는 수련회 지도자에 맞서 생존을 위한 피비린내 나는 여행으로 변하는 기업 임원 그룹을 중심으로 전개됩니다.
주요 촬영은 6월에 아론 피셔(인사이드 더 레인)가 케리 리 로미오와 공동 각본을 쓴 대본을 연출하는 것으로 시작될 예정입니다.
우리 가수(화이트 노이즈, 실험가)가 패시지 픽처스를 통해 프로듀싱을 하고 있습니다.
"앨런을 팀에 맞이하게 되어 매우 기쁩니다."라고 싱어는 말했습니다. "코미디와 드라마를 매끄럽게 융합하는 그의 독특한 능력은 정말 탁월합니다. 앨런은 긴장감과 공포의 순간에도 관객을 웃게 만드는 드문 재능을 가지고 있으며, 우리가 목표로 하는 기업 리트리트의 톤과 완벽하게 일치합니다."
럭의 공포 크레딧에는 프리키, 캡티브 스테이트, 카니지 파크, 그리고 "엑소시스트"가 포함됩니다.
https://bloody-disgusting.com/movie/3864935/alan-ruck-cast-in-satirical-horror-thriller-corporate-retreat/
hera7067
댓글 0
댓글 쓰기추천+댓글을 달면 포인트가 더 올라갑니다
정치,종교 관련 언급 절대 금지입니다
상대방의 의견에 반박, 비아냥, 조롱 금지입니다
영화는 개인의 취향이니, 상대방의 취향을 존중하세요
자세한 익무 규칙은 여길 클릭하세요
정치,종교 관련 언급 절대 금지입니다
상대방의 의견에 반박, 비아냥, 조롱 금지입니다
영화는 개인의 취향이니, 상대방의 취향을 존중하세요
자세한 익무 규칙은 여길 클릭하세요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