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라스트 오브 어스' 시즌 2 쿠팡은 내일부터 공개

보도자료입니다.
쿠팡플레이, <더 라스트 오브 어스 > 시즌 2 4월 16일(수) 저녁 8시 공개!
모두가 기다려온 최고의 시리즈 새로운 시즌을 만난다!
새롭게 시작되는 ‘조엘’과 ‘엘리’의 여정을 담은 포스터&예고편 화제!
쿠팡플레이가 4월 16일(수) 저녁 8시, 전 세계가 기다려온 HBO 최고의 시리즈 <더 라스트 오브 어스> 시즌 2를 공개한다.
<더 라스트 오브 어스>는 2003년 기생 곰팡이가 세상을 휩쓸고 감염자가 생겨난 지 20년 후, 격리 구역에서 14살 ‘엘리(벨라 램지)’를 빼내는 일을 맡은 ‘조엘(페드로 파스칼)’이 파이어플라이로 ‘엘리’를 데려가기 위해 서로에게 의지하며 폐허가 된 지역을 횡단하는 험난한 이야기다. 시즌 1 공개 후 로튼 토마토 신선도 96%, IMDB 평가 8.7점 등 압도적인 호평은 물론, HBO와 Max 오리지널 시리즈 중 최다 시청을 기록하며 그야말로 지금 전 세계에서 가장 핫한 시리즈임을 여실히 증명했다.
이처럼 높아진 기대감 속에 공개를 앞둔 <더 라스트 오브 어스> 시즌 2는 지난 시즌 1의 엔딩으로부터 5년이 지난 후, 더욱 위험하고 예측할 수 없는 세상과 마주한 ‘조엘’과 ‘엘리’의 이야기를 그린다. ‘엘리’와 틀어진 관계를 회복하고자 노력하는 동시에 그녀를 살리기 위해 내렸던 선택의 대가를 마주하는 ‘조엘’과 과거에 대한 끊임없는 의문들과 씨름하는 ‘엘리’ 사이에 더욱 깊어진 인간적 유대를 보여줄 예정.
한편 <더 라스트 오브 어스> 시즌 2를 애타게 기다려온 팬들과 새롭게 여정에 동참할 시청자들을 위해 지난 시즌 1의 이야기를 빠르게 훑어볼 수 있는 요약 영상도 공개됐다. 처음 기생 곰팡이가 퍼진 혼란한 세상부터 20년 후 ‘조엘’과 ‘엘리’의 운명적인 첫 만남, 그리고 험난한 여정을 거치며 점차 서로를 의지해 나아가는 두 사람의 모습을 확인할 수 있다.
판타지의 새로운 역사를 쓴 HBO의 간판 작품 <더 라스트 오브 어스> 시즌 2는 4월 16일(수) 저녁 8시 쿠팡플레이에서 만나볼 수 있다.
golgo
추천인 3
댓글 6
댓글 쓰기정치,종교 관련 언급 절대 금지입니다
상대방의 의견에 반박, 비아냥, 조롱 금지입니다
영화는 개인의 취향이니, 상대방의 취향을 존중하세요
자세한 익무 규칙은 여길 클릭하세요
시즌1부터 보는게 좋겠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