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프리콘 업데이트 - 펠리페 바르가스, 더 이상 라이온스게이트의 다음 편 감독을 맡지 않음

2023년 6월, 라이온스게이트에서 새로운 레프리콘 영화가 제작 중이며, 펠리페 바르가스(밀크 티스)가 프랜차이즈를 '재구상'하기 위해 고용되었다는 소식이 전해졌습니다.
하지만 펠리페 바르가스의 새 공포 영화 로사리오가 최근 5월 2일 개봉을 발표하면서 이 프로젝트에 대한 소식을 엿본 지 1년이 넘었습니다. 바르가스의 레프리콘 영화에 대한 현황은 어떤가요? 블러디 디스거스팅의 소식통에 따르면 펠리페 바르가스가 더 이상 라이온스게이트의 새 레프리콘 영화를 감독하지 않는다고 합니다.
감독을 맡게 된 사람이 누구든 다음 레프리콘 영화는 프랜차이즈의 아홉 번째 작품이 될 것입니다. 각본은 마이크 반 웨스가 썼으며 로이 리가 프로듀싱을 맡았습니다.
이 개발 중인 스토리를 계속 살펴보면서 더 많은 업데이트를 기대해 주세요.
레프리콘 프랜차이즈는 1993년 마크 존스의 오리지널 공포 코미디로 시작하여 워릭 데이비스 주연의 속편 5편, 리부트, 2018년 레프리콘 리턴즈로 이어졌습니다. 레프리콘 리턴즈는 오리지널 영화의 속편이었지만, 린든 포르코가 타이틀 캐릭터 역할을 맡았으며, 딜런 포슬이 레프리콘 오리진스에서 연기했습니다.
https://bloody-disgusting.com/movie/3859283/leprechaun-update-felipe-vargas-no-longer-directing-lionsgates-next-installment/
바르가스는 작년 성 패트릭의 날을 앞두고 스플래터캐스트와의 인터뷰에서 자신의 영화가 "지옥처럼 무섭고 웃기면서도" 프랜차이즈의 "재창조"라고 묘사했습니다.
바르가스의 르프레cha 영화는 개봉하지 않을 수도 있지만, 5월 2일부터 밀크 티스 감독의 장편 데뷔작인 로사리오를 시청할 수 있습니다. 에메로드 투비아('섀도우헌터스')는 영화에서 다비드 다스트말치안(악마와 함께하는 늦은 밤)의 도움으로 저주에 맞서 싸웁니다.
hera7067
댓글 0
댓글 쓰기정치,종교 관련 언급 절대 금지입니다
상대방의 의견에 반박, 비아냥, 조롱 금지입니다
영화는 개인의 취향이니, 상대방의 취향을 존중하세요
자세한 익무 규칙은 여길 클릭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