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블 ‘블레이드‘ 제작 취소 - 기사추가

‘BLADE’ is rumored to have been cancelled at Marvel Studios.
(Via: comicbook.com/movies/news/bl…)
Marvel’s ‘Blade’ Scrapped
놀랍지도 않지만, 수년간 끝없는 연기를 거듭해 온 마블의 ‘블레이드’ 영화가 결국 취소된 것으로 보인다.
The Playlist의 로드리고 페레스는 내부 소식통으로부터 ‘블레이드’가 “백지화되었다(nixed)“는 이야기를 들었다고 전했다. 더 이상 각본 작업이 진행되지 않으며, 영화의 적극적인 개발도 중단된 상태다.
다만, 마허샬라 알리의 블레이드는 ‘미드나이트 선즈’, ‘어벤져스: 시크릿 워즈’, 혹은 다른 영화에서 조연으로 등장할 가능성이 남아 있는 것으로 보인다.
이 프로젝트는 오랜 시간 동안 우여곡절을 겪었으며, 최소 여섯 명의 작가가 각본 작업에 참여했다. 마이클 그린, 스테이시 오세이-쿠포르, 마이클 스타버리, 보 드마요, 닉 피졸라토가 각본을 맡았으며, 가장 최근에는 에릭 피어슨이 집필했다.
2019년부터 여러 감독이 ‘블레이드’ 연출에 합류했지만, 결국 모두 하차했다. 바삼 타릭, 얀 드망주, 캐리 후쿠나가가 한때 메가폰을 잡을 예정이었으나 프로젝트를 떠났다.
‘블레이드’는 6년 전 샌디에이고 코믹콘에서 처음 발표되었으나, 코로나19, 파업, 캐스팅 문제, 그리고 가장 큰 걸림돌이었던 각본 문제로 인해 계속해서 지연되어 왔다. 원래 1920년대를 배경으로 할 예정이었으나, 최신 버전에서는 현대를 배경으로 설정이 바뀌었다.
이 과정에서 여러 배우들이 프로젝트에서 하차했다. 애런 피에르와 델로이 린도가 떠났지만, 미아 고스는 여전히 블레이드의 딸의 피를 노리는 뱀파이어 ‘릴리스’ 역으로 출연할 예정이었다. 이런 혼란 속에서 마허샬라 알리는 점점 더 불만을 느꼈다고 전해졌으나, 끝까지 자리를 지켰다.
https://www.worldofreel.com/blog/2025/3/28/marvels-blade-scrapped
NeoSun
추천인 4
댓글 14
댓글 쓰기정치,종교 관련 언급 절대 금지입니다
상대방의 의견에 반박, 비아냥, 조롱 금지입니다
영화는 개인의 취향이니, 상대방의 취향을 존중하세요
자세한 익무 규칙은 여길 클릭하세요


아직까지 제대로 구체적인 제작 공개 계획도 발표 안 하고 있음 거의 취소됐다고 봐야겠죠.




여러모로 우여곡절이 많았던 모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