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스퍼 맨' – '룰 오브 제니 펜' 감독의 스릴러 영화에 출연한 로버트 드 니로

데드라인은 다음 달 그의 공포 영화 '제니 펜의 법칙'을 기다리는 동안 제임스 애쉬크로프트 감독이 '위스퍼 맨'에서 로버트 드니로 감독을 맡을 예정이라고 보도했습니다.
범죄 스릴러로 묘사되는 넷플릭스의 '위스퍼 맨'은 2019년에 청자 북스에서 처음 출간된 작가 알렉스 노스의 동명 소설을 각색할 예정입니다.
"위스퍼 맨은 8살 아들이 납치된 후 소원해진 아버지, 은퇴한 전직 경찰 형사에게 도움을 요청하는 과부 범죄 소설가를 중심으로 전개됩니다."
그곳에서 그는 아들의 실종이 "수십 년 된 유죄 판결을 받은 연쇄 살인범 사건"과 관련이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됩니다. 이 살인범은 '위스퍼 맨'이라는 별명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벤 자코비와 체이스 팔머가 장편 영화 각색을 썼습니다.
앤서니 루소와 조 루소가 AGBO에서 프로듀싱을 맡고 있습니다.
"AGBO는 넷플릭스의 놀라운 파트너들과 함께 6번째 영화를 시작하게 되어 기쁩니다."라고 회사는 말합니다. "위스퍼 맨은 매혹적인 스릴러이지만 그 핵심에는 아버지와 아들의 가슴 아픈 복잡한 이야기가 담겨 있습니다. 그의 세대 최고의 배우 중 한 명인 로버트 드 니로가 이 이야기를 앵커하고 놀라운 제임스 애쉬크로프트 감독과 함께하게 되어 감사합니다."
https://bloody-disgusting.com/movie/3853529/the-whisper-man-robert-de-niro-starring-in-thriller-from-rule-of-jenny-pen-director/
hera7067
댓글 0
댓글 쓰기정치,종교 관련 언급 절대 금지입니다
상대방의 의견에 반박, 비아냥, 조롱 금지입니다
영화는 개인의 취향이니, 상대방의 취향을 존중하세요
자세한 익무 규칙은 여길 클릭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