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미 해머, 우베 볼 '더 다크 나이트' 캐스팅 추가기사
아미 해머가 우베 볼 감독의 신작 영화 '더 다크 나이트'의 주연으로 연기 복귀를 시도하고 있습니다.
이 영화는 범죄자들을 사냥하는 자경단원의 이야기를 다룹니다.
(출처: https://variety.com/2025/film/global/armie-hammer-uwe-boll-the-dark-knight-1236266685/)
Uwe Boll's ‘The Dark Knight' to Star Armie Hammer!
지난주 아미 해머는 자신의 경력이 갑자기 다시 살아나며 더 이상 '취소된' 느낌을 받지 않고 있다고 언급했습니다.
그는 바쁜 일정으로 인해 역할을 거절하기 시작했다고 말했습니다.
충격적으로, 해머는 그가 약속한 프로젝트 중 하나가 우베 볼의 다음 영화라는 이유로 거절해야 했습니다. 맞습니다, 해머는 볼 감독의 더 다크 나이트에서 주연을 맡게 되었습니다. 이 영화에서 해머는 범죄를 처벌하는 주인공 샌더스를 연기하며, 영화는 '자경단 스릴러'로 묘사되고 있습니다. 주 촬영은 1월 27일 크로아티아에서 시작될 예정입니다.
더 다크 나이트에서 해머는 정의를 위해 범죄자들을 추적하는 샌더스를 연기합니다. 그의 행동은 소셜 미디어에서 큰 반향을 일으키고, 대중의 영웅이 되지만, 지역 경찰청장은 그를 사회의 해악으로 보고 그를 처치하려 합니다.
볼 감독은 이 영화의 제목이 크리스토퍼 놀란의 2008년 영화와 혼동되지 않도록 강조하며, 자신들의 영화가 매우 다르다고 밝혔습니다.
"우리 영화는 놀란 감독의 영화와 매우 다르니 혼동할 일이 없습니다."
우베 볼 감독은 여러 비평가/영화 제작자 설문조사에 참여한 바 있으며, 이 사이트의 독자이기도 한 듯 보입니다.
모두 그에게 예의를 갖추어야 할 것 같습니다.
더 다크 나이트는 볼 감독의 37번째 작품이 될 것입니다. 독일 출신의 그는 주로 2000년대 비디오 게임 프랜차이즈를 원작으로 한 영화들이 비판적이고 상업적으로 실패한 것으로 잘 알려져 있습니다. 2016년에는 영화 제작을 은퇴하고 식당 사업에 뛰어들었지만, 퍼스트 시프트로 영화 제작에 다시 복귀했습니다.
몇 년 전, 볼 감독은 자신이 영화 산업에서 "유일한 천재"라고 주장하며, 마이클 베이와 엘리 로스와 같은 감독들을 "멍청이"라고 비난했습니다.
그가 그렇게 자신감을 가질 수 있었던 이유는 무엇일까요? 특히 2011년 아우슈비츠를 "걸작"이라고 주장한 이후 더욱 그렇습니다. 이 영화는 그의 경력에서 가장 진지하고 엄숙한 작품으로, 홀로 그가 제작할 수 있었던 73분짜리 홀로코스트 영화였습니다.
볼 감독의 과거 작품인 하우스 오브 더 데드와 얼론 인 더 다크는 IMDb의 "최악의 100편" 영화 목록에 올라 있습니다. 그는 자신의 주요 비평가인 해리 놀스를 "멍청이"라고 불렀고, 포스탈에 대한 부정적인 리뷰에 대해 와이어드 매거진에 악명 높은 이메일을 보내기도 했습니다.
그는 또한 2006년 6월, 자신의 비평가들에게 10라운드 복싱 매치를 도전하며 "진짜로 해보라"고 선언했습니다. 그 중 한 명은 제프 스나이더였으며, 볼 감독은 모든 경기를 승리로 이끌었습니다.
https://www.worldofreel.com/blog/2025/1/7/uwe-bolls-the-dark-knight-to-star-armie-hammer
배트맨 분장하면 어울릴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