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독이 밝힌 오징어 게임 시즌 2 일부 내용
오징어 게임 시즌 2의 첫번째 영상이 최근 공개된 가운데 제작자이자 연출을 맡은 황동혁 감독이 엔터테인먼트 위클리에 새 시즌에 대한 일부 내용을 밝혔다고 합니다.
분명한 것은 시즌 1 마지막에 나왔던 성기훈/플레이어 456의 빨간 머리 염색이 사라졌다는 것입니다. 그리고 두번째 시즌 시작 부분에 짧게 깎은 헤어스타일이 등장하는데 이것이 완전히 다른 사람이 될 것이라는 것을 암시한다고 합니다. 전 시즌에서 보여줬던 그의 어리석고 서투르거나 유치한 모습은 볼 수 없는 대신 훨씬 더 무겁고 어두운 면을 볼 수 있을 것이라고 합니다.
그 캐릭터의 어머니는 안타깝게도 그가 떠나 있는 동안 세상을 떠났고 딸은 미국으로 이주했으며 이전 게임의 유일한 생존자로 엄청난 죄책감을 가지며 3년 동안 복수를 계획했다고 합니다.
그 결과 외부 세계에서 아무 것도 할 수 없었고 그 목표를 달성하는 유일한 방법이 다시 게임 안으로 들어가서 내부에서 그것을 무너뜨리는 것이라는 결론에 도달하지만 이번에는 정규 플레이어가 아니며 게임을 하는 것이 아니라 게임을 만든 사람들을 쫓아가서 게임을 중단시키는 것이라고 합니다. 게임 속의 다른 모든 참가자와 시즌 1의 자신과 비교했을 때 이번에는 게임 속 게임이라고 할 수 있다고 합니다.
이번에 나올 게임도 새롭겠지만 아마도 한국의 많은 아이들이 자라면서 즐겼던 간단한 어린이용 게임이 될 것이라고만 밝혔습니다.
한 가지 차이점이라면 이번에는 게임이 좀 더 보편적으로 알려질 수 있다는 것입니다. 선택된 게임은 다른 나라에도 비슷한 방식으로 존재하는 게임이며 전 시즌의 줄다리기와 비슷합니다.
감독은 전 시즌에 잠깐 나왔던 일부 캐릭터들이 이번 시즌에서 많은 비중을 차지하며 중요한 역할을 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또한 이번에는 숫자 면에서 훨씬 많은 캐릭터가 등장하며 전 시즌의 단순한 조연 캐릭터보다 더 복잡한 캐릭터들이 서로 얽혀 나올 것이라고 합니다.
시즌 2는 올 12월 26일 공개됩니다.
Tulee
추천인 8
댓글 6
댓글 쓰기정치,종교 관련 언급 절대 금지입니다
상대방의 의견에 반박, 비아냥, 조롱 금지입니다
영화는 개인의 취향이니, 상대방의 취향을 존중하세요
자세한 익무 규칙은 여길 클릭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