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빗 에이어, '수어사이드 스쿼드' 디렉터스컷 개봉 여전히 추진중, 포스터 제작 공개
David Ayer is Yet Again Pushing His ‘Suicide Squad' Director's Cut
https://www.worldofreel.com/blog/2024/8/5/david-ayer-is-back-pushing-for-his-suicide-squad-directors-cut
지난 1월, 감독 데이비드 에이어는 자신의 "수어사이드 스쿼드" 디렉터스 컷 개봉을 거의 포기한 상태였습니다. ("나는 DC(디렉터스 컷)와 끝이 났다.")
이제 에이어는 다시 소셜 미디어에 돌아와 다시 디렉터스 컷 개봉을 밀어붙이고 있습니다. 그는 실제로 포스터를 만들었고, 포기하기를 거부합니다. 에이어는 그의 '수어사이드 스쿼드'를 놓아주는 것이 "담배를 끊는 것보다 더 어렵다"고 말합니다.
왜 에이어는 자신의 디렉터스 컷이 극장판보다 낫다고 믿는 것일까요? 그는 '배트맨 대 수퍼맨'이 박스오피스에서 저조한 성적을 거둔 후, 워너 브라더스가 또 다른 심각하고 어두운 수퍼히어로 드라마를 개봉하는 것을 두려워했다고 주장합니다. 이로 인해 스튜디오는 그의 원래 비전을 방해하고, 어두운 색조 대신 코미디에 촛점을 맞추어 "수어사이드 스쿼드"의 자체 컷을 편집하게 되었습니다. 확실히, 몇시간의 사용되지 않은 영상이 있습니다.
이 결과를 내놓기 위해 8년 동안 공들인 노력을 했고, 에이어는 십자군 전쟁을 계속할 것입니다. 기억한다면, 그는 자신의 디렉터스 컷이 "역사의 흐름을 바꿀 것"이라고 트위터에 올렸습니다. 웃깁니다. 에이어는 또한 이전에 자신의 원래 컷을 도살하는 것이 "사랑하는 사람이 싫어하는 사람에게 성폭행을 당하는 것을 보는 것과 같다"고 말했습니다.
과장법을 더욱 가중시키기 위해 에이어는 THR에게, 자신의 버전인 '수어사이드 스쿼드'가 공개되면 역대급으로 보일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저에게 어려운 점은 제가 훌륭한 영화를 만들었다는 것입니다. 저는 훌륭한 영화를 만들었습니다. 제 컷을 본 사람들은 거의 만장일치로 제 컷이 지금까지 만들어진 최고의 코믹북 영화 중 하나라고 말했습니다. 만약 제 컷을 본 사람이 이의를 제기하고 싶다면, 저에게 와서 이야기할 수 있습니다.
몇 달 전, 에이어는 제임스 건과 워너가 그를 유령으로 만들고 있다고 환기시켰습니다.
"그것은 완전한 무반응이었고, 저는 바위를 밀어올리는 것을 그만뒀습니다."
그의 말을 믿어야 할까요? 그게 정말 더 나은 버전일까요? 순수하게 극장판을 기준으로 했을 때, 제게는 그처럼 지나치게 스타일화된 시각적 방탕함의 엉망진창인 내부 어딘가에 좋은 영화가 숨겨져 있다는 것을 나타내는 것은 아무것도 없을듯 합니다.
* 다 개인취향이지만, 전 에이어컷이 건감독 컷보다 몇배는 더 좋습니다. 해서 디렉터스컷을 보고 싶기는 합니다만..
감독이 차라리 진중하게 언급하고 밀고 나갔으면 기대감이 더 높았을듯 합니다. 너무 말로 다 까먹고 있어요.
NeoSun
추천인 2
댓글 2
댓글 쓰기정치,종교 관련 언급 절대 금지입니다
상대방의 의견에 반박, 비아냥, 조롱 금지입니다
영화는 개인의 취향이니, 상대방의 취향을 존중하세요
자세한 익무 규칙은 여길 클릭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