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스 반 산트, 벤 애플렉 & 맷 데이먼 '킬링 고커' 감독 - 상세기사
Gus Van Sant Set to Direct ‘Killing Gawker' With Affleck/Damon
https://www.worldofreel.com/blog/2024/8/5/gus-van-sant-set-to-direct-killing-gawker-with-affleckdamon
지난 주말, 저는 벤 애플렉이 "킬링 고커"에서 헐크 호건 역으로 출연할 예정이라고 보도했습니다.
맷 데이먼은 전 페이팔 공동 설립자인 피터 틸을 연기할 예정이었습니다.
제 세계에서는, 이 최신 전개가 훨씬 더 흥미진진합니다. 제프 스나이더는 구스 반 산트가 "킬링 고커(Killing Gawker)"를 감독할 예정이라고 보도했습니다. 따라서 그는 1997년 오스카 상을 수상한 "굿 윌 헌팅(Good Will Hunting)" 이후 처음으로 데이먼 및 애플렉과 재회하게 됩니다.
오스카 상 수상자 크리스 랜돌프("빅 쇼트")는 라이언 홀리데이의 2018년 책 '음모: 피터 틸, 헐크 호건, 고커, 그리고 음모의 해부학'을 바탕으로 각본을 썼습니다.
이번 영화는 반 산트 감독이 6년여 만에 선보이는 첫 영화 프로젝트입니다. 90년대와 00년대에는 구스 반 산트만큼 인디 영화계에서 핫한 미국 영화인이 많지 않았습니다. '게리', '엘리펀트', '라스트 데이즈' 등으로 구성된 반 산트 감독의 '죽음의 3부작'을 적극 추천합니다
포틀랜드에 기반을 둔 그 감독은 2003년의 "엘리펀트" 로 황금종려상을 수상했고, "마이 오운 프라이빗 아이다호", "드럭스토어 카우보이", "투 다이 포", "굿 윌 헌팅", 그리고 "밀크"와 같은 다른 주목할 만한 영화들을 보여 주었습니다. 그의 가장 악명 높은 실패는 1998년 히치콕의 "사이코"를 샷바이샷으로 리메이크한 것으로 남아 있습니다.
2008년의 "밀크" 이후로, 반 산트는 창조적인 슬럼프에 빠졌습니다; 2011년의 "레스틀리스"는 이상하게 지나친 감상적인 출발이었고, 2013년의 "더 프라미스드 랜드"는 히트하지 않았고, 2015년의 "씨 오브 트리즈"는 칸에서 외면당하고 팬들의 야유를 받았고, 저는 전혀 와킨 피닉스가 주연한 "돈 워리(Don't Worry He Won't Get Far to Foot)"에 사로잡히지 않았습니다.
반 산트는 올해 8개의 에피소드 중 6개를 연출하는, FX의 "퓨드(Feud: Capote vs The Swans)" TV 시리즈 감독을 맡았습니다.
그것은 비평가들에게 좋은 평가를 받았습니다.
만약 이 책의 청사진을 바탕으로 나온다면, '킬링 고커'는 헐크 호건이 자신의 전 친구인 '사랑의 스폰지 부바'가 촬영 중이라는 사실을 몰랐다는 이유로, 지금은 사라진 웹사이트인 '고커'를 상대로 제기한 소송을 따라가게 될 것입니다. 이 테이프는 나중에 도난당해 유출되었습니다.
*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