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니얼 칼루야 & 스티븐 연, 조던 필 차기작 캐스팅 상세기사
Daniel Kaluuya & Steven Yeun Attached to Star in Jordan Peele's Next Film
https://www.worldofreel.com/blog/2024/8/2/h6ydnmhegkj5kfvkgbjj21bfnf4e8g
여기 흥미로운 전개가 있습니다. 대니엘 리치먼은 조던 필의 차기작에서 "놉" 배우 대니얼 칼루야와 스티븐 연이 주연을 맡은 캐스팅 그리드를 게시했습니다.
여느 프로덕션 그리드와 마찬가지로 상황이 바뀔 수도 있고, 저는 더 많은 배우들이 이 프로젝트에 참여하기를 기대하고 있습니다. 레지나 홀과 셀레나 고메즈의 두 사람이 출연할 수도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 프로젝트가 완전히 고정되기에는 아직 너무 이릅니다.
유니버설은 최근 필의 다음 영화가 2026년 10월 23일로 연기될 것이라고 발표했습니다. 이는 원래 2024년 12월 25일 개봉을 목표로 했습니다. 이 영화를 위해 여름 촬영이 계획되었지만 예상치 못한 작가와 배우의 파업이 임박했습니다. 유니버설은 결국 필의 영화를 2024년 개봉 슬레이트에서 삭제했습니다.
그러나 플롯이 반전되었고, 필은 타란티노를 끌어낸듯 보였고 이 차기작은 그가 작년 파업 전에 원래 계획했던 것과는 완전히 다른 영화인 것 같습니다. 그 영화는 또한 칼루야와 연이 주연을 맡을 예정이었습니다.
필 감독의 모든 프로젝트와 마찬가지로, 이 프로젝트도 완전하고 완전한 비밀리에 진행되며, 우리는 아마도 그것이 무엇에 관한 것인지 개봉하기 전까지는 알 수 없을 것입니다. 우리가 알고 있는 것은 프로덕션이 2025년 초에나 시작된다는 것입니다.
어떤 사람들은 그것이 "겟 아웃"의 속편일지도 모른다고 가설을 세웠지만, 저는 아직 그런 일이 일어나고 있다고 볼 수 없습니다. 필은 또한 작년에 "놉"의 속편을 만들고 싶다고 암시했습니다. 저는 그것에 베팅하지 않을 것입니다. 아마도 또 다른 오리지널 스토리일 것이고, 10월 개봉일은 할로윈에 맞춰서, 공포 장르가 가미된 영화를 암시할 것입니다.
이 영화는 "겟 아웃", "어스", 그리고 "놉"에 이어 필의 네 번째 장편 영화가 될 예정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