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일드니스 리폼' – 파라마운트 픽쳐스의 성년 공포 스릴러, '캐빈을 두드리다' 스크라이버 등록
파라마운트 픽쳐스는 해리슨 쿼리와 맷 쿼리의 성인 공포 스릴러 소설 '와일드니스 리폼'을 각색하고 있으며, THR에 따르면 이들은 작년 'Knock at the Cabin'의 각본 듀오를 영입하여 각색 작업을 시작했습니다.
'와일드니스 리폼'은 M. 나이트 샤말란의 2023년 종말론 스릴러의 각본가인 스티브 데스몬드와 마이클 셔먼이 집필하고, 지난해 공포 영화 '펫 세마타리: 블러드라인 포 스튜디오'로 장편 감독 데뷔를 한 린지 앤더슨 비어가 파라마운트와의 첫 거래의 일환으로 랩 브루 제작사를 통해 제작합니다.
이 계획은 "고난한 청소년들을 위한 황야 캠프를 배경으로 하며 개혁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그곳에 보내진 13세의 벤(Ben)이라는 이름의 소년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비록 상담원들이 지나치게 행복하지만, 불길한 기류가 그 장소를 흐르고 있습니다. 벤 친구들인 소년들은 독특한 기술을 가지고 있는 것으로 보이는데, 이는 이 단체가 미스터리한 사건과 실종, 그리고 캠프 그 자체 아래에 숨어있는 악의 배후를 밝히는 데 얻을 수 있는 모든 도움이 필요하기 때문에 운이 좋은 것입니다."
또한 그의 제작사인 그라운드 컨트롤을 통해 스콧 글래스골드를 제작하고 있습니다.
그 책은 "고전적인 스티븐 킹 이야기의 그늘을 가지고 있고 순수함의 상실이라는 주제를 다루고 있다"고 묘사되어 왔습니다. 흥미로운 것은 해리슨과 매트 쿼리의 소설을 빠른 속도로 각색한 2024년 7월 2일에 출판된 소설입니다. 작가들은 또한 비평가들로부터 찬사를 받은 2022년 소설 "올드 컨트리"의 배경에 있습니다.
황야 개혁에 대한 추가 세부 사항을 확인하십시오.
https://bloody-disgusting.com/movie/3823407/wilderness-reform-paramount-pictures-coming-of-age-horror-thriller-enlists-knock-at-the-cabin-scribes/
hera7067
댓글 0
댓글 쓰기정치,종교 관련 언급 절대 금지입니다
상대방의 의견에 반박, 비아냥, 조롱 금지입니다
영화는 개인의 취향이니, 상대방의 취향을 존중하세요
자세한 익무 규칙은 여길 클릭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