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콰이어트 플레이스 데이 원' 7월30일 디지털 공개(해외) - 상세기사

‘A Quiet Place: Day One' Has Already Set Up July 30 VOD Date
https://www.worldofreel.com/blog/2024/7/1/a-quiet-place-day-one-has-already-set-up-july-30-vod-date
이 작품은 막 5,500만 달러의 오프닝 주말을 기록했고, 프랜차이즈 기록을 세웠고, 사람들은 이 영화를 정말 좋아하는 것 같습니다.
모든 면에서 기대가 초과되었습니다. 그렇다면, 도대체 왜 당신은 이 영화의 디지털 공개를 서두르겠습니까?
파라마운트는 극장 개봉 후 32일 만인 7월 30일에 콰이어트 플레이스: 데이 원" 을 디지털로 이용 가능하게 할 예정입니다. 나도 당신만큼 놀랐지만, 이것은 사실 일반적인 것이 되었습니다. 다른 문제는 그것이 모든 토렌트 사이트에서 강탈당할 것이라는 점입니다.
이것은 바로 극장이 잘 되지 않는 주요한 이유들 중의 하나입니다. 그것은 단지 업계와 영화 제작자들에 의해 충분히 언급되지 않았을 뿐입니다. 바로 이 주제에 대해 진지한 대화가 있어야 하며, 이제는 그것에 정면으로 도전해야 할 때이다. 만약 영화를 보러 가는 사람들이 그들이 보고 싶은 영화가 단 몇 주 안에 스트리밍 될 수 있다는 것을 안다면, 그들은 그것을 영화관에서 보지 않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스튜디오들은 아마도 개봉 주말 이후 디지털 공개 날짜를 그렇게 빨리 발표하지 않도록 노력해야 할 것입니다. 그것은 영화 감독들 뿐만 아니라, 관객들이 극장에 다시 가는 것을 받아들이도록 필사적으로 노력하는 극장 배급자들에게도 무례한 것입니다. 이상하게도, 이 규칙에 대한 주목할 만한 예외는 "인사이드 아웃 2"인데, 이것은 100일간의 독점적인 극장 상영이 주어졌습니다. 이것은 9월 말까지 온라인에서 이용할 수 없을 것입니다.
* 이것은 현재 영화와 관련산업계의 역사상 가장 어려운 시기에, 생산자 소비자 모두 심각하게 논의해 봐야 할 중요한 문제중 하나입니다.
하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위 기사의 내용은 맞기도 하고 틀리기도 합니다.
극장 흥행이 좋은 경우에는 당연히 디지털 공개일이 표준이나 그 이상으로 늦춰지겠지만, 만약 극장 흥행이 일주일내에 긍정적이지 않을 경우 무작정 극장에 걸어놓는건 손해가 늘어날 뿐이라는걸 영화 스튜디오들이나 극장산업계나 다 아는 사실입니다.
그런 경우 하루 빨리 디지털과 물리매체로 전환해야 그나마 2,3차 수익을 보장할 수 있게 되죠.
글처럼 디지털과 OTT 전환이 마치 극장산업계의 침체의 '주요 원인'인 것처럼 호도하는 건 잘못됐다고 보여집니다.
그 여부를 결정짓는 핵심적인 키는 오직 개봉하는 영화의 퀄리티입니다. OTT 기간을 60일, 90일을 잡는다고 해도, 극장에서 비싼(북미 현재 20달러 이상) 관람료를 낼 가치가 없다고 판단되면, 고객들은 잊어버리고 OTT를 기다릴 겁니다. 그렇지 않나요
NeoSun
댓글 0
댓글 쓰기정치,종교 관련 언급 절대 금지입니다
상대방의 의견에 반박, 비아냥, 조롱 금지입니다
영화는 개인의 취향이니, 상대방의 취향을 존중하세요
자세한 익무 규칙은 여길 클릭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