빌 스카르스고르드 주연의 "웰컴 투 데리"는 2025년에 초연될 예정

앤디 무시에티(Andy Muschietti)의 스티븐 킹(Stephen King) 기반 IT 영화 두 편의 프리퀄인 맥스(Max)의 다가오는 시리즈 "웰컴 투 데리(Welcome to Derry)"는 페니와이즈 더 클라운(Pennywise the Clown)으로 빌 스카스가드(Bill Skarsgård)의 귀환을 특징으로 할 것입니다. 하지만 언제 스트리밍을 시작할 것으로 예상할 수 있나요? 맥스는 2025년 초연을 앞두고 있습니다.
HBO의 케이시 블로이스(Casey Bloys)는 이번 주 버라이어티와의 인터뷰에서, "House of the Dragon) 다음으로 등장하는 큰 텐트폴 시리즈는 콜린 파렐(Colin Farrell)과 함께하는 펭귄(Penguin)이 될 것입니다. 맷 리브스(Matt Reeves)의 배트맨(The Batman)에서 나온 것이고, 환상적입니다. 피스메이커(Peacemaker)가 제임스 건(James Gunn)의 수어사이드 스쿼드(Suide Squad)에서 나온 것처럼, 여러분이 할 수 있는 일의 정말 좋은 예입니다. 9월이 될 것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리고 그 후, 아직 데이트를 했는지는 모르겠지만, 가을 후반에 베네 게세리트의 기원에 관한 듄 프리퀄 시리즈가 나올 것입니다. 그리고 25년으로 접어들면, 스티븐 킹의 잇이 나올 것입니다."라고 블로이스는 계속합니다. "워너 브라더스는 두 편의 영화를 만들었습니다. 그 외에도 그 프리퀄 시리즈도 계획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분명히, 해리 포터 시리즈는 더 아래로 내려갑니다. 우리는 여전히 작가들과 함께 그들의 작품을 작업하는 중입니다."
앤디 무시에티(Andy Muschietti)와 바바라 무시에티(Barbara Muschietti)와 제이슨 푹스(Jason Fuchs)는 워너 브라더스 텔레비전(Warner Bros. Television)의 페니와이즈 프리퀄 프로젝트에 참여하고 있으며, 무시에티는 여러 에피소드를 감독할 예정입니다.
테일러 페이지(졸라), 조반 아데포(왓치맨), 크리스 초크(페리 메이슨), 제임스 레마(오펜하이머), 매들린 스토우(복수), 스티븐 라이더(데어데블)가 주연을 맡았습니다.
"이 시리즈는 스티븐 킹 공포 소설을 기반으로 한 2017년 영화 "It: Part One"의 사건들로 이어지는 1960년대에 시작될 것입니다. 이 이야기는 또한 페니와이즈 더 클라운의 원작을 포함하고 있다고 합니다."
1986년에 출판된 스티븐 킹의 거대한 소설은 당연히 1990년에 미니 시리즈로 처음 바뀌었고, 나중에 영화에서 빌 스카스가드가 연기한 팀 커리 역할을 맡았습니다.
이 이야기는 메인 주 데리 마을을 중심으로 전개되는데, 루저스 클럽이라고 불리는 한 친구들이 어렸을 때 처음에는 살인 광대 페니와이즈와 싸웠고, 그 후 27년 후에는 어른이 되었습니다.
https://bloody-disgusting.com/tv/3815890/welcome-to-derry-starring-bill-skarsgard-will-premiere-in-2025/
hera7067
댓글 0
댓글 쓰기정치,종교 관련 언급 절대 금지입니다
상대방의 의견에 반박, 비아냥, 조롱 금지입니다
영화는 개인의 취향이니, 상대방의 취향을 존중하세요
자세한 익무 규칙은 여길 클릭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