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브 스토리' 알리 맥그로, 故 라이언 오닐을 추모

데드라인 기사를 옮겨봤습니다.
https://deadline.com/2023/12/ali-mcgraw-remembers-ryan-oneal-praises-generosity-for-her-success-1235660095/
알리 맥그로, 라이언 오닐을 추모.
<러브 스토리>를 통한 그녀의 성공에 보여준 관대함을 찬사.
알리 맥그로가 12월 8일, 향년 82세로 세상을 떠난 영화 <러브 스토리>의 동료 배우 라이언 오닐의 죽음에 대해 성명을 발표했다.
“오래 전 라이언과 함께 작업한 것은 제 영화 경력에서 가장 멋진 경험 중 하나였고, 그 후에도 우리는 친구로 남았습니다. 그는 유능한 배우이자 매력적이고 재미있는 사람이었습니다. 제가 성공하는 데 큰 도움이 된 것이 동료 배우로서 그의 관대함 덕분이라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라이언이 수년 동안 얼마나 아팠는지 알게 되어 큰 충격을 받았고, 어제 아침 그가 세상을 떠났다는 소식을 듣고 놀라움을 금치 못했습니다. 다행히도 라이언은 아들 패트릭과 평생 친하게 지낸 소수의 친구들이 지켜보는 가운데 세상을 떠났습니다. 그의 네 자녀와 그를 가장 사랑했던 사람들에게 애도를 표합니다.
라이언과 저는 몇 년 전 로드 컴퍼니와 함께 <Love Letters>(연극)를 위해 다시 함께 작업했습니다. 멋진 경험이었고, 그와 함께 나눴던 즐거움이 그리울 것입니다...... 그리고 그가 마침내 평화를 찾기를 기도합니다.”
1970년 개봉한 로맨스 영화 <러브 스토리>는 오닐과 맥그로의 연기 및 작품상 부문 등 7개의 아카데미상 후보에 올랐다. 그 영화에서 둘은 서로 다른 배경을 가졌음에도 결혼하고, 비극을 마주하게 되는 커플을 연기했다.
<러브 스토리>는 오래된 영화지만... 겨울만 되면 소환되는 명장면으로 지금까지도 기억되고 있습니다.
두분이 오래 친하게 지내셨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