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콜 키드먼, 안토니오 반데라스, 소피 와일드, 해리스 디킨슨 - A24 에로틱 스릴러 '베이비 걸' 캐스팅

Nicole Kidman, Antonio Banderas, Sophie Wilde & Harris Dickinson will star in A24’s erotic thriller ‘BABYGIRL’.
Directed by ‘BODIES BODIES BODIES’ filmmaker Halina Reijn, it follows a powerful and in-control CEO (Kidman) who begins an affair with a charismatic intern (Dickinson).
니콜 키드먼, 안토니오 반데라스, 소피 와일드 & 해리스 디킨슨이 A24의 에로틱 스릴러 'BABYGIRL'에 출연합니다.
'공포의 파티 (Bodies Bodies Bodies)'의 영화제작자 할리나 레이진이 감독을 맡은 이 작품은, 카리스마 넘치는 인턴(디킨슨)과 바람을 피우기 시작하는 강력하고 통제력 있는 CEO(키드맨)를 따라갑니다.
저는 이 신비로운 새로운 프로젝트를 광범위하게 조사해 왔습니다.
제가 아는 것은 A24가 니콜 키드먼 주연의 "베이비걸"을 제작할 것이라는 것입니다.
그 영화는 21살의 인턴과 바람을 피우기에 이르는 40대 커리어우먼(키드먼)에 대한 에로틱 스릴러라고 합니다
인턴은 "트라이앵글 오브 새드니스" 스타 해리스 디킨슨이 연기할 예정입니다. 저는 키드먼의 남편을 안토니오 반데라스가 연기할 것이라고 들었습니다. 장 르노도 주연으로 출연할 예정입니다. 12월 5일 영화 촬영이 예정되어 있습니다.
"베이비걸"은 할리나 레진에 의해 감독되었고, 그녀는 작년 A24 영화 "공포의 파티 (Bodies Bodies Bodies)'"에서 주연을 맡았습니다.
그 영화에는 많은 스타일과 내용이 없었지만, 감독은 약간의 가능성을 보여주었습니다.
줄거리 세부 사항은 다음과 같습니다
에로틱 스릴러. 40대 커리어우먼이 21살 인턴과 바람을 피웁니다. 로미는 (그녀의 사랑하는 남편 제이콥을 포함하여) 아름다운 가정과 번창하는 사업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녀는 모든 사람들에게 사랑 받고 (그리고 때로는 두려워합니다). 하지만 공감이 가는 젊은 인턴 사무엘(디킨슨)이 그녀의 회사에 출근할 때, 로미의 완벽함의 외관이 붕괴될 것입니다.
https://www.worldofreel.com/blog/2023/11/13/78lgf2kbax47uz8hyosj8ptbq605cp-iblt5
NeoSun
댓글 0
댓글 쓰기정치,종교 관련 언급 절대 금지입니다
상대방의 의견에 반박, 비아냥, 조롱 금지입니다
영화는 개인의 취향이니, 상대방의 취향을 존중하세요
자세한 익무 규칙은 여길 클릭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