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혹성탈출: 새로운 시대' 줄거리, 제작진 소개
오늘 새벽, 티저 예고편과 포스터가 공개된 <혹성탈출> 시리즈 신작입니다.
과거 1~3편 이후 수 세대가 지난 시점이 배경이라고 하고요.
감독이 누군지 궁금해하신 분 계시던데, <메이즈 러너> 시리즈의 웨스 볼입니다.
<혹성탈출: 새로운 시대>는 종의 전쟁 이후, 진화한 유인원과 퇴화된 인간들이 살아가는 오아시스에서 비밀스러운 인간 기술의 흔적을 찾기 위해 ‘시저’의 신념을 어기고 다른 종족을 노예로 삼은 새로운 유인원 리더와, 인간 소녀와 함께 자유를 찾으러 떠나는 또 다른 유인원이 등장하며 펼쳐지는 신기원을 그려낸 작품.
영화 <혹성탈출: 새로운 시대>는 2017년 <혹성탈출: 종의 전쟁> 이후 6년 만에 스크린으로 부활한 새로운 시리즈로, <메이즈 러너> 시리즈로 탁월한 연출 감각을 인정받은 웨스 볼 감독이 연출을 맡아 시리즈에 새로운 숨을 불어넣을 예정이다.
이어 <그것> 등 다채로운 장르에 도전하며 라이징 스타로 발돋움하고 있는 오웬 티그가 새로운 주인공 유인원 역할을 맡아 ‘시저’ 역의 앤디 서키스를 잇는 탁월한 모션 캡쳐 연기를 선보인다.
여기에 넷플릭스 [위쳐] 시리즈로 성공적인 데뷔를 치른 프레이아 앨런이 작품 속 살아남은 인간으로 등장해 시선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그간 <혹성탈출> 시리즈의 각본 및 제작을 맡아온 릭 자파, 아만다 실버 그리고 이들과 함께 <아바타: 물의 길> 의 각본을 맡았던 조쉬 프리드먼이 의기투합해 더욱 탄탄한 스토리를 예고해 기대를 높이고 있다.
종의 전쟁 이후 완전히 달라진 세상을 그려내며 새로운 이야기의 서막을 알리고 있는 <혹성탈출: 새로운 시대>는 2024년 극장 개봉할 예정이다.
golgo
추천인 5
댓글 5
댓글 쓰기정치,종교 관련 언급 절대 금지입니다
상대방의 의견에 반박, 비아냥, 조롱 금지입니다
영화는 개인의 취향이니, 상대방의 취향을 존중하세요
자세한 익무 규칙은 여길 클릭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