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서커 갱 : 음악가 슬래시가 새로운 공포 영화 제작사를 위해 루 모르그와 힘을 합치다. (사진 혐주의)

곧 개봉될 공포 영화 "브레이크"의 제작에 뒤이어, Rue Morgue는 오늘 전설적인 음악가 Slash가 공포 장르에 더욱 발을 들여놓고 있다고 보도했다.
슬래시는 Rue Morgue Magazine과 협력하여 버서커 갱을 설립했습니다. 이 사이트는 공포 영화를 전문으로 하는 제작 회사인 우리에게 알려줍니다.
Rue Morgue는 "Guns N' Rosesax man Slash, 영화 제작자이자 Rodrigo Gudino, 공포 장르 전문가 Michael Paszt, James Fler, Andrew T. 배급사 레이븐 배너의 사냥과 레이븐 배너의 사내 제작동 격납고 18 미디어의 파샤 파트리키는 구디뇨의 영화 "브레이크"를 계기로 태어났다
"저는 항상 엄청난 공포 팬이었고, 특히 공포 영화가 실제로 여러분을 무섭게 했던 시절로 거슬러 올라갑니다. 슬래시는 Rue Morgue에게 보낸 성명에서 "저는 제작 사업의 핵심에 들어가 제가 보고 싶은 영화를 만들고 싶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Raven Banner의 Andrew T는 "Berserker Gang의 목표는 양보다 질일 것입니다."라고 말합니다. 헌트. "우리는 우리가 집단적으로 브랜드를 가장 잘 대표한다고 생각하는 프로젝트를 선별적으로 선택할 것입니다."
올해 5월 칸에서 열릴 버서커 갱의 다가오는 라인업에 대해 더 많이 알게 될 것으로 기대한다.
https://bloody-disgusting.com/movie/3755333/beserkergang-musician-slash-joins-forces-with-rue-morgue-for-new-horror-movie-production-company/
hera7067
댓글 0
댓글 쓰기정치,종교 관련 언급 절대 금지입니다
상대방의 의견에 반박, 비아냥, 조롱 금지입니다
영화는 개인의 취향이니, 상대방의 취향을 존중하세요
자세한 익무 규칙은 여길 클릭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