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다크모드
  • 목록
  • 아래로
  • 위로
  • 댓글 13
  • 쓰기
  • 검색

용아맥은 항상 피켓팅이네요 ㅠ ㅠ

티모시샬랑헤
950 5 13

집이 왕십리여서 왕십리 아이맥스를 젤 많이봤고

천호 아맥도 몇번 본적 있는데 

천호만 해도 스크린 짱짱 크고 와- 소리 나오더라구요.

 

용아맥은 실제로 가본적 없는데

얼마나 크고 존엄일지.. 궁금해요

 

용아맥 영화마다 인기가 넘 많고 

좌석 200~300석 남았대도 보면 너무 앞자리고 

취소 자리 눌러도 선택됐다고 나오고 항상 치열한거 같습니다

저희 동네 당근에서는 용아맥 자리를 +@ 받고 팔아요 😂

 

다른건 몰라도 아바타2만큼은 꼭 용아맥 체험해보고 싶네요 

용산 아이맥스 E~F 열 정도여도 시야 괜찮은가요??

신고공유스크랩

추천인 5


  • 크림마요네즈
  • GrayB
    GrayB
  • 호랑2의시선
    호랑2의시선

댓글 13

댓글 쓰기
추천+댓글을 달면 포인트가 더 올라갑니다
정치,종교 관련 언급 절대 금지입니다
상대방의 의견에 반박, 비아냥, 조롱 금지입니다
영화는 개인의 취향이니, 상대방의 취향을 존중하세요
자세한 익무 규칙은 여길 클릭하세요
profile image 2등
그 정도 라인이면 시야에 거의 꽉차서 몰입감 엄청 좋습니다👍
댓글
12:46
22.07.05.
profile image
티모시샬랑헤
넹 천아맥 경험 있으시다니 용아맥은 체감상 천아맥과 동일열 기준 2열 정도 뒤에서 보는 느낌이라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댓글
12:54
22.07.05.
3등
예전에 스타워즈땐 몇번 갔는데 그 외엔 좀 빡세더라고요..
그래서 그냥 쳐다보지도 않습니다..
댓글
12:47
22.07.05.
profile image
저도 용아맥 리모델링 하기전 천아맥 왕아맥 즐겨봤던 자로 용아맥 보시게 되면 천아맥, 왕아맥에서 이젠 보실 수 없을지도 모릅니다.... 왕아맥 평소 보시던 자리가 D,E 열이면 만족하면 보실 수 있으실거에요
댓글
12:51
22.07.05.
LOOPY
그 정도로 차이가 확 나나요?!?
천호만 해도 왕십리보다 확 큰걸 느꼈는데
용산은 진짜 존엄인가봐요 ㅋㅋㅋㅋ
영화 좋아하시는 분들은 항상 용산으로 가서 영화 본다는 말을 들었었는데 용아맥 보면 다른거 못 보는 눈이 되는군요 😂
댓글
12:54
22.07.05.
profile image
티모시샬랑헤

네 정말요 레이저로 상영되니까 천아맥 왕아맥과는 선명도가 차원이 달라요

댓글
12:55
22.07.05.
profile image
리뉴얼오픈하고는... 덩케르크 첨개봉했을때 엄청 피켓팅이었다가 나름 쫌 수월(?)했었는데... 듄이후로는 오픈아닐때 들어가면 표를 구할수가 없네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제발 용아맥, 용포프급으로 하나만 더 만들어줬으면 좋겠습니다 ㅠㅠ
(저도 용아맥 용포프에 목숨거는(?)자 -0-;;)
댓글
12:59
22.07.05.

용아맥 항상,, 아바타는 더 빡셀 거예요ㅠㅠㅠㅠㅠㅠ EF열 저는 정말 좋아합니다 😏

댓글
13:13
22.07.05.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에디터 모드

신고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신고하시겠습니까?

댓글 삭제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공유

퍼머링크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게시판 내 조직적인 분탕, 어그로 관련 정리 177 익스트림무비 익스트림무비 2시간 전15:14 9155
HOT <놉> 상세 분석 리뷰 - DOPE! (강스포일러) 89 화이트나이트 화이트나이트 19시간 전22:25 4444
HOT <풀타임> 에리크 그라벨 감독 인터뷰 17 songforu songforu 1일 전12:04 2775
공지 최신 개봉작 상시 굿즈 현황판(+ 게시판 이용 안내) 355 익스트림무비 익스트림무비 22.04.14.21:16 1.39M
HOT '비상선언' 팝콘지수 11 goforto23 12분 전17:46 877
HOT [최애]역대 최고의 일드?🤔 13 닭한마리 닭한마리 13분 전17:45 380
HOT 제천국제음악영화제 현장 사진 (2) 5 뇽구리 뇽구리 1시간 전16:53 267
HOT (스포 있음) <블랙폰> 익무 시사 후기입니다. 유닉아이 유닉아이 17분 전17:41 88
HOT 놉 개봉 전 익무시사 / 시네마톡 리뷰 (스포 O) 6 충청돌비 충청돌비 41분 전17:17 270
HOT <프레이> 리뷰 4 입찢어진남자 입찢어진남자 47분 전17:11 245
HOT 이정재와 정우성이 명대사로 대화하면 생기는 일 9 kimyoung12 52분 전17:06 839
HOT 헌트 청담부부 건대입구 무인 사진입니다 :D 19 현임 현임 56분 전17:02 1651
HOT 오늘 용산 CGV 방문 때 미리 생각하셔야 할 부분 19 버닝롹스타 버닝롹스타 1시간 전16:34 3149
HOT 똑똑, 여기가 탑건 사이트인가요?🛫 18 롸져 1시간 전16:55 1376
HOT 블랙폰 최고의 명대사짤(블랙폰 스포/욕주의) 14 화이트나이트 화이트나이트 1시간 전16:36 308
HOT 아카데미 최연소 남우주연상 기록은 누가 깰까요? 28 Meerkat Meerkat 1시간 전16:31 2073
HOT 우성정재 가 휩쓸고 간 트윗 ㅋㅋㅋㅋ 헌트 mp4💖 8 달콤멘토 달콤멘토 1시간 전16:25 1363
HOT [현임/버터오징어/민트초코사랑님] 미니언즈 키체인,닥스/블랙팬서 포스... 15 파란약 파란약 1시간 전16:13 415
HOT 연기 진짜 잘하는데 아카데미 상복 없기로 유명한 배우 26 영화담다 영화담다 1시간 전16:13 2194
HOT 뒤늦은 목마른철새님 한산 오리지널티켓 나눔 후기 (feat.한산스티) 8 스페셜리 1시간 전16:12 249
HOT 레전드 젊은 시절 이정재 짤 모음 zip💖심쿵사 ㅠㅠ 18 달콤멘토 달콤멘토 1시간 전16:12 724
HOT [카우] 노스포 후기 (3.5/5) 2 에라이트 에라이트 2시간 전15:48 300
HOT 좋아하는 퀴어영화 있나유?? 99 쿠엘엘엘 쿠엘엘엘 2시간 전15:46 2160
HOT 익무 시사회로 본 [풀타임]후기 4 무비카츠 무비카츠 2시간 전15:24 199
HOT 🎁유니지님 엘비스 스티커 나눔 후기🎁 12 은혜는반으로복수는두배로 은혜는반으로복수... 2시간 전15:17 537
HOT 'nope' - <놉> 리뷰(스포O) 2 Lit Lit 2시간 전15:15 253
HOT 인생영화 TMI 시리즈 7 - 영웅본색 10 신당떡볶이 신당떡볶이 2시간 전15:13 319
HOT CGV 관객 수 (헌트 🔫 흥행 가자!!) 7 미스터신 미스터신 2시간 전15:11 1460
HOT [블랙폰][약스포] 그래버, 블랙폰보다 더 무서운 것 [시사회후기] 조화와균형 조화와균형 3시간 전14:36 271
HOT 윤아 인스타그램 업데이트 10 N N 3시간 전14:33 3275
HOT (스포) 헌트 후기 ㅋㅋㅋㅋㅋㅋ 아놔 ㅋㅋㅋJPG 50 달콤멘토 달콤멘토 3시간 전14:31 2823
HOT <북미> 로그 원 : 스타워즈 스토리 IMAX 재상영 33 레일트레인 레일트레인 3시간 전14:22 2183
HOT 대부: 마이클이 없으면 사진 안찍는다 8 Jokerkong 3시간 전14:10 1624
HOT 저 지금 코엑스 건담 전시회 왔어요ㅎㅎ 24 천둥의호흡 천둥의호흡 3시간 전14:05 1422
HOT (스포) [놉] - 구원: 속박에서 해방됨 (지케이 님 나눔) 8 맑고묽게 맑고묽게 4시간 전13:54 465
HOT 이정재, 정우성의 태양은 없다(1999) 해변 scene 4 회장님 회장님 4시간 전13:36 898
HOT 포스터에 사인하시는 이정재 감독님과 정우성 배우님 22 미스터조성빈 미스터조성빈 4시간 전13:30 1920
HOT (강스포)<헌트> 조OO이 XXX일까? 18 Nobita Nobita 4시간 전13:18 2029
HOT 쿠팡 버전 안나 & 감독판 안나 다 본 입장에서 보니 충격😱 36 달콤멘토 달콤멘토 4시간 전13:02 4001
HOT <NOPE>에서 보여지는 흑인 사회와 백인 경찰의 상징성 (스포O) 30 reviewer_IN reviewer_IN 5시간 전12:47 1252
1305094
image
내꼬답 내꼬답 방금17:58 29
1305093
normal
나는복수를하지 나는복수를하지 2분 전17:56 83
1305092
image
hera7067 hera7067 2분 전17:56 37
1305091
image
Phoenix Phoenix 3분 전17:55 216
1305090
image
DB DB 5분 전17:53 87
1305089
normal
Re;n 5분 전17:53 143
1305088
image
hera7067 hera7067 5분 전17:53 39
1305087
image
마스터D 마스터D 6분 전17:52 197
1305086
image
집순이 집순이 7분 전17:51 124
1305085
normal
woozi woozi 8분 전17:50 305
1305084
image
Movie04 Movie04 8분 전17:50 147
1305083
image
병따개님 병따개님 9분 전17:49 545
1305082
image
hera7067 hera7067 11분 전17:47 76
1305081
image
goforto23 12분 전17:46 877
1305080
image
닭한마리 닭한마리 13분 전17:45 380
1305079
image
전양심 전양심 14분 전17:44 178
1305078
image
스콜세지 스콜세지 14분 전17:44 64
1305077
normal
파인애플 파인애플 15분 전17:43 496
1305076
image
Andrew Andrew 16분 전17:42 871
1305075
image
유닉아이 유닉아이 17분 전17:41 88
1305074
image
이오호라 이오호라 19분 전17:39 164
1305073
normal
필기구 20분 전17:38 594
1305072
image
Hys 20분 전17:38 98
1305071
normal
물주먹 물주먹 22분 전17:36 186
1305070
image
병쥬딱 24분 전17:34 696
1305069
normal
만화보고그림그리... 28분 전17:30 1602
1305068
image
후니무비 28분 전17:30 602
1305067
normal
DAVIDJO 30분 전17:28 352
1305066
image
남의집토토로 남의집토토로 35분 전17:23 815
1305065
image
ssa9 ssa9 35분 전17:23 218
1305064
image
david12 david12 36분 전17:22 587
1305063
image
ssa9 ssa9 36분 전17:22 522
1305062
image
aimyon aimyon 36분 전17:22 328
1305061
image
단감호박 단감호박 37분 전17:21 380
1305060
normal
트로이카 39분 전17:19 4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