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다크모드
  • 목록
  • 아래로
  • 위로
  • 댓글 145
  • 쓰기
  • 검색

티켓나눔 먹튀 후기..

auau auau
9833 188 145

소액이지만 하루종일 우울하네요.. 그동안 다 좋은 분들과 거래를 해서 사기당할줄 생각도 못 했어요.. 지금 생각해보니 옾챗도 안 받고 너무 안일했네요

오늘은 시간이 안돼서 일단 온라인으로 사기 접수하고 내일 경찰서에 사기신고 하려구요.. 

대화 내역이나 현장 cctv 등으로 수사가 가능하다고 하네요

댓글이 많이 달려서 글로 작성해요.. 다들 감사합니다..

 

지금 사과하고 탈퇴하신 중학생분 보고 계시면 다시 연락주세요

신고공유스크랩

추천인 188

  • 라이온
    라이온
  • 빌라넬
    빌라넬
  • vesper
    vesper

  • MEGAB□X

  • 여우조련사
  • 대도시
    대도시

  • TALES
  • mou_dameda
    mou_dameda
  • 고양이빵
    고양이빵

  • N
  • odorukid
    odorukid

  • 닥터오토옥타비우스
  • 익무종신러
    익무종신러
  • 프레데터
    프레데터
  • 개가오
    개가오
  • 르쯔르쯔
    르쯔르쯔
  • diskal
    diskal

  • 우파루파
  • 꾸이mk02
    꾸이mk02
  • mirine
    mirine

  • 쯧쯧
  • 나비랑
    나비랑

  • from__
  • 윰유미
    윰유미

  • 어블
  • 마블찐사랑
    마블찐사랑
  • 빨간머리앤
    빨간머리앤

  • 릴린

  • 흰당나귀

  • 루랑이
  • 자연형인간
    자연형인간
  • 김긍정
    김긍정
  • 꼬방
    꼬방

  • 파인애플
  • 집사님
    집사님
  • 마스터D
    마스터D
  • hi-ho
    hi-ho

  • None

  • 썩은양파

  • 세즈융
  • 힝구리퐁퐁
    힝구리퐁퐁
  • 크리스유
    크리스유
  • 리리7
    리리7

  • 즐거웠다

  • 냄쿵민수
  • NightWish
    NightWish
  • 겨우살이
    겨우살이
  • Nightmare
    Nightmare
  • aniamo
    aniamo

  • RUMING
  • 뭇산
    뭇산
  • 미로미
    미로미

  • 지금요

  • 석촌호수

  • ishere

  • 1912Pike

  • 때껄look스
  • 코코호호
    코코호호

  • 꿈은없고요그냥놀고싶습니다
  • carpediem
    carpediem
  • 옥빛
    옥빛

  • 글로리벨

  • '
  • 아카이브별
    아카이브별
  • 바다하루
    바다하루

  • 베니이모
  • 에르트
    에르트
  • 비밀이지만
    비밀이지만
  • 라라별
    라라별
  • 냥바냥
    냥바냥
  • 스타니~^^v
    스타니~^^v

  • yyipp
  • 쵸코송이
    쵸코송이

  • 능이버섯
  • 가이버
    가이버
  • 토딩이
    토딩이

  • srodulv
  • sebbes
    sebbes
  • 조도루
    조도루
  • 하이언
    하이언

  • 할거많다아아
  • 큰별
    큰별

  • seori
  • 별이되어라
    별이되어라

  • Decan
  • 솜사탕지갑
    솜사탕지갑
  • VVV
    VVV
  • 치타
    치타
  • 휘뚜루막뚜루
    휘뚜루막뚜루

  • 닉변왜함

  • 바라비

  • 00북극곰00
  • 찌니찌니찐
    찌니찌니찐
  • espresso
    espresso
  • 흐슈
    흐슈

  • 모야
    모야

  • ____

  • april___
  • 마이클조던
    마이클조던

  • 영화좋아하는곰

  • minn.__.ju

  • 화련
  • protego
    protego
  • 사오
    사오
  • 찐아
    찐아

  • 비어럽미
  • 테리어
    테리어

  • ㅅㆍ
  • 최자두
    최자두
  • 카타쿠리
    카타쿠리

  • 향기나는햇살

  • 한아름
  • 론빈츠카츠코
    론빈츠카츠코
  • 영화메니아
    영화메니아
  • 달콤멘토
    달콤멘토
  • 영화지기
    영화지기
  • wawa_
    wawa_
  • 백마동건
    백마동건

  • ashlight
  • 네티
    네티
  • TAERI
    TAERI

  • MoLo.

  • 미스터신
  • 서르
    서르
  • djs4800
    djs4800
  • jangcha
    jangcha
  • 자몽에이드라멘
    자몽에이드라멘
  • 거노거노
    거노거노

  • 홀로그램
  • 옥수수쨩
    옥수수쨩

  • 헤어진결심
  • 여포형
    여포형

  • 디마강

  • 원전완전안전

  • /
  • Story
    Story
  • 방패왕
    방패왕

  • amaranth5
  • 커피해골
    커피해골
  • LeeDongjun
    LeeDongjun

댓글 145

댓글 쓰기
추천+댓글을 달면 포인트가 더 올라갑니다
정치,종교 관련 언급 절대 금지입니다
상대방의 의견에 반박, 비아냥, 조롱 금지입니다
영화는 개인의 취향이니, 상대방의 취향을 존중하세요
자세한 익무 규칙은 여길 클릭하세요
profile image
어리다고 봐주지 말고 마땅한 처벌을 받길 바랍니다 ㅠㅠ
댓글
auau글쓴이 추천
17:00
22.06.27.
아이고 ㅠㅠ 먹튀하신 분 꼭 잡혀서 처벌 받길 바래요
댓글
auau글쓴이 추천
17:00
22.06.27.
profile image
그냥 놔두면
여기선 이래도 되는구나 합니다.
댓글
auau글쓴이 추천
17:01
22.06.27.
profile image
근데 중학생인지는 어캐 아셨죠 ㅋㅋㅋㅋㅋ 역시나 금방금방 나오네요
댓글
auau글쓴이 추천
17:03
22.06.27.
시기꾼은 꼭 잡혀서 처벌받게 될 거에요. 잘 해결되길 바랍니다.
댓글
auau글쓴이 추천
17:04
22.06.27.
profile image
금전거래가 아니라서 먹고 튀면 안잡힐줄 알았나보네요..
중학생이라고 적혀있는데 어린나이에 벌써부터 이런 행동을 하다니,
중학생일지 성인일지는 모르겠지만 잡혀서 처벌 받고 정신차렸으면 좋겠네요.
댓글
auau글쓴이 추천
17:04
22.06.27.
아 진짜 제가 다 짜증나요 ㅡㅡ

마땅한 처벌 부탁드립니다…
댓글
auau글쓴이 추천
17:06
22.06.27.
에구 일단 위추드립니다
중학생이라니.. 어떻게 처벌할수 있을지 모르지만 어리다고 봐주면 안됩니다 진짜 요즘은ㅠ
댓글
auau글쓴이 추천
17:06
22.06.27.
profile image
정말 중학생이라면 많고 많이 남은 인생을 스스로 하드모드로 만드네요
댓글
auau글쓴이 추천
17:07
22.06.27.
profile image
에휴.. 많이 속상하시겠어요😭
꼭 합당한 처벌 받길 바랍니다..!
댓글
auau글쓴이 추천
17:07
22.06.27.
profile image
위로 드립니다... 으휴 못난 사람들 때문에 고생하십니다 ㅜㅜㅜㅜ
댓글
auau글쓴이 추천
17:07
22.06.27.
profile image
… 세상에… 돈은 돈이고 이걸로 맘상하셨을 익무님… 부디 좋아하는 음식이나 단거 드시고 기분이 나아지시길 바랍니다🙏
댓글
auau글쓴이 추천
17:07
22.06.27.
중학생이요?? 벌써부터 ㅡㅡ
에고 위추드립니다
댓글
auau글쓴이 추천
17:08
22.06.27.
profile image
어린애들.... 촉법 믿고 대놓고 범죄 저지르고 다니는 요즘 세상
댓글
auau글쓴이 추천
17:09
22.06.27.
중학생 아니고 어리다고 뻥친거일수도 있으니 꼭 봐주지마시길 ㅜㅜㅜ 위추드립니당!
댓글
auau글쓴이 추천
17:11
22.06.27.
profile image
귀찮아서 그냥 패스 하실수도 있으신데 하는짓이 너무 악질이라 신고 하시는게 잘하시는것같아요 ㅠㅠ 진짜 너무 속상하실것같아요 ㅠㅠㅠㅠㅠㅠ
댓글
auau글쓴이 추천
17:14
22.06.27.

중학생이 간이 크네요.

잘 해결되기를 바랍니다.

댓글
auau글쓴이 추천
17:25
22.06.27.
에고ㅠㅠㅠ 부디 빠르게 제대로 해결되길 바랍니다ㅠㅠ 맘고생 하실텐데 힘내세요!
댓글
auau글쓴이 추천
19:06
22.06.27.
profile image
부모님만 불러서 이야기하지 마시고 담임까지 불러야 정식으로 징계가 이루어진다고 하니 애 잡히면 담임선생님도 불러달라고 요청하세요.
댓글
auau글쓴이 추천
20:43
22.06.27.
아이고 꼭 해결되시길 바라겠습니다ㅠㅠ
댓글
auau글쓴이 추천
21:16
22.06.27.
화도 나고 속상하시겠습니다. 모쪼록 일 잘 해결되길 바래요.
댓글
auau글쓴이 추천
21:23
22.06.27.
중학생도 아닐 수도 있을 것 같네요
그런사람들은 너무 거짓말을 밥먹듯이해서
댓글
auau글쓴이 추천
21:52
22.06.27.
속상하시겠네요 ㅠㅠ
위추드립니다 ㅠㅠ
댓글
auau글쓴이 추천
22:13
22.06.27.
profile image
아이고 ㅠㅠ 잘 해결되길 바래요
댓글
auau글쓴이 추천
22:45
22.06.27.
중학생이요? 와 싹수가 노랗네요... 어린 나이부터 인터넷에서 이러고 싶을까 🤔.. 아무쪼록 피해자분 마음 잘 추스리시길 바랍니다 ㅠㅠ
댓글
auau글쓴이 추천
22:52
22.06.27.
신고 잘하셨습니다 그런놈들은 꼭 빨간줄 그어줘서 발목잡히게 만들어야합니다
댓글
auau글쓴이 추천
22:55
22.06.27.
우파루파
관리자가 삭제한 댓글입니다.
23:02
22.06.27.
profile image
이 세상 호락호락하지 않다는 걸 보여주셔야합니대
댓글
auau글쓴이 추천
23:03
22.06.27.
인생 실전이라는 교육 제대로 참교육해서 알려주실 수 있길 기원합니다. 너무 스트레스 받지 마시고, 잘 될거에요!
댓글
auau글쓴이 추천
23:59
22.06.27.
profile image
부모님들에게도 꼭 사과
받으시길 중학생.. 촉법소년
이라고 거들먹 되지나 않았으면
좋겠군요ㄷㄷ 미성년자였다니..
위추드립니다ㅠ ㅜ
댓글
auau글쓴이 추천
23:59
22.06.27.
슙슙
관리자가 삭제한 댓글입니다.
00:39
22.06.28.
아니 사기친 사람이 중학생이라고요..???!!!! 이건 절대 선처해줘선 안될 것 같네요,,
댓글
auau글쓴이 추천
03:27
22.06.28.
profile image

스트레스가 크실텐데 잘 해결되길 바랍니다. 절대 선처해주지마세요!!!

댓글
auau글쓴이 추천
05:32
22.06.28.

글을 늦게 접했는데 진짜 제가 다 속상하네요ㅠㅠ꼭 잡혀서 처벌받았으면 좋겠습니다🤬🤬 좋은 소식 들리길 바랍니다..

댓글
auau글쓴이 추천
03:58
22.06.29.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에디터 모드

신고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신고하시겠습니까?

댓글 삭제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공유

퍼머링크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HOT 2022년 8월18일 국내 박스오피스 탑10 2 golgo golgo 5시간 전00:01 3274
HOT [엔젤 하트] 간략 후기 2 jjh0711 jjh0711 5시간 전23:45 1361
HOT [엔젤하트] 다시 보니 다른 영화, 마성의 미키 루크 2 쿨스 쿨스 5시간 전23:24 1367
HOT 익무님께 나눔받은 굿즈입니다 1 영화로운세상 영화로운세상 5시간 전23:14 2150
HOT 압아맥, 아맥 리유저블컵 아직 많네요!!! / 압아맥 짧은 후기 32 HarrySon HarrySon 6시간 전22:31 3007
HOT 돌비비전월드 스탬프 7개 달성했습니다 7 카타기리 카타기리 6시간 전22:19 2025
HOT CGV 용산점 경품 현황입니다. (22:00 기준) 11 푸르메 푸르메 6시간 전22:14 2680
HOT mx관 대관은 처음입니다ㅋ 7 숲속의아이 숲속의아이 7시간 전21:58 3350
HOT 귀멸의 칼날 아사쿠사 편 cgv 필름마크 8 리만부 8시간 전20:52 2583
HOT <사랑할 땐 누구나 최악이 된다>굿즈패키지 총정리 5 내꼬답 내꼬답 8시간 전20:25 2675
HOT 귀멸의 칼날: 남매의 연 재개봉 마그넷 4 큰레드 8시간 전20:15 2200
HOT CGV 용산점 경품 현황입니다. (19:30 기준) 6 푸르메 푸르메 9시간 전19:39 2752
HOT 압아맥 B열 입니다. 6 야가미 9시간 전19:20 3686
HOT CGV 압구정 경품 오늘 상황 (오후 6시 47분에 찍은 사진) / <놉> ... 4 HarrySon HarrySon 9시간 전19:18 2268
HOT 헤어질 결심 벨기에 굿즈 7 라쿠나 라쿠나 10시간 전19:06 4082
HOT (스포) 놉 (NOPE) 특별관 IMAX & Dolby 포스터 비교샷 4 베르세티 베르세티 10시간 전19:02 3074
HOT 오늘 용산에서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특별 상영회 하나봐요 20 라플란드 라플란드 10시간 전18:55 4002
HOT 탑건 포스터 받았어요^^ 9 라플란드 라플란드 10시간 전18:44 3276
HOT 피터팬 (1924) 걸작. 스포일러 있음. 4 BillEvans 10시간 전18:35 1786
HOT 한산 이순신장군 미공개 먹방씬 공개 9 내꼬답 내꼬답 10시간 전18:28 4013
HOT TEAM 공조의 어제와 오늘 순간포착 1 시작 시작 10시간 전18:11 1611
HOT 어제 오늘 2회차 뛰었습니다(썸머,헤결)(+스포) 2 해가뜬다용가리 해가뜬다용가리 11시간 전18:07 1227
HOT 메가박스 <사랑할 땐 누구나 최악이 된다> 굿즈패키지 상영회 4 노리터 노리터 11시간 전17:30 2588
HOT CGV 용산 굿즈 현황입니다. (8.18 16시 10분) 6 네버포에버 네버포에버 12시간 전17:05 2799
HOT 익무님이 나눔해주신 탑건 : 매버릭 오리지널티켓 2종입니다. 9 플렁아웃 플렁아웃 12시간 전16:45 3085
HOT 혹시 이분 누구신가요? 영화배우인 거 같은데 6 Spiral 12시간 전16:11 6956
HOT 제천국제음악영화제 다녀왔습니다. 본영화들 어설픈 감흥평.. 9 이안커티스 이안커티스 13시간 전16:06 1957
HOT 풀타임 아티스트 뱃지 실물 및 수령기~ 3 미스터스타벅 미스터스타벅 13시간 전15:44 2706
HOT 정유미 얼루어 9월호 화보 2 백마동건 백마동건 13시간 전15:44 2552
HOT '블랙폰', 에단 호크가 선사하는 공포 미리본다...보도스틸 공개 3 시작 시작 13시간 전15:12 2094
HOT 헌트 개봉 2주차 무대인사 3 마스크 14시간 전14:50 3188
HOT CGV ‘불릿 트레인’ 4DX•ScreenX 포스터 증정 이벤트 10 준이주니 14시간 전14:38 4814
HOT <외계+인 1부> VOD 발매일이 나왔습니다! 7 Manu Manu 14시간 전14:30 4889
HOT 김다미 NATIONAL GEOGRAPHIC 화보 8 백마동건 백마동건 14시간 전14:28 3374
HOT 롯시 월타 2시 경품 현황입니다 2 사나운곰 14시간 전14:24 2050
HOT [사랑할 땐 누구나 최악이 된다] 그린나래에서 올린 사진 9 클라우드 클라우드 14시간 전14:23 2441
HOT 극장판 도라에몽: 진구의 우주소전쟁 리틀스타워즈 2021 2주차 특전 마그넷 1 큰레드 15시간 전13:59 2138
1185290
image
손별이 손별이 31분 전04:36 175
1185289
normal
꿀꿀대마왕 1시간 전03:51 107
1185288
image
선우 선우 3시간 전01:27 1118
1185287
normal
봉데크 봉데크 3시간 전01:09 1737
1185286
image
짱제니 짱제니 4시간 전00:59 283
1185285
image
네버포에버 네버포에버 4시간 전00:39 590
1185284
image
USN 4시간 전00:33 427
1185283
image
golgo golgo 5시간 전00:01 3274
1185282
normal
jjh0711 jjh0711 5시간 전23:45 1361
1185281
image
원똘 원똘 5시간 전23:42 456
1185280
normal
쿨스 쿨스 5시간 전23:24 1367
1185279
normal
행복happy 5시간 전23:22 662
1185278
normal
吉軍 吉軍 5시간 전23:20 1428
1185277
image
영화로운세상 영화로운세상 5시간 전23:14 2150
1185276
image
농심자갈치 5시간 전23:08 755
1185275
image
서르 서르 6시간 전22:53 960
1185274
normal
himurock 6시간 전22:51 305
1185273
normal
Trequartista 6시간 전22:40 629
1185272
normal
라인하르트012 라인하르트012 6시간 전22:39 2898
1185271
normal
부끄럽구요 6시간 전22:33 1214
1185270
image
HarrySon HarrySon 6시간 전22:31 3007
1185269
normal
행버릭 6시간 전22:30 1111
1185268
image
카타기리 카타기리 6시간 전22:19 2025
1185267
image
푸르메 푸르메 6시간 전22:14 2680
1185266
normal
행복happy 7시간 전22:04 1268
1185265
image
숲속의아이 숲속의아이 7시간 전21:58 3350
1185264
normal
moonriver moonriver 7시간 전21:42 415
1185263
image
에리스리톨 에리스리톨 7시간 전21:42 859
1185262
normal
Kizㅓㄹ Kizㅓㄹ 7시간 전21:33 988
1185261
image
겟칸 겟칸 8시간 전21:03 2038
1185260
normal
쀼쀼잉잉 8시간 전21:00 1823
1185259
image
리만부 8시간 전20:52 2583
1185258
normal
샌드맨33 8시간 전20:27 957
1185257
image
내꼬답 내꼬답 8시간 전20:25 2675
1185256
image
카스미팬S 8시간 전20:18 39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