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달은 볼 영화가 많네요(지난주 관람한 4작품 간략 후기)
Stitch626
290 1 1
1. 마녀 Part2
-호인지 불호인지 아직도 잘 모르겠는 영화
-이 작품의 특색인 만화 같은 연출은 몇몇 장면에선 유치하다고 느껴졌지만 또 어떤 연출은 좋게 느껴졌습니다.
-세계관이 마음에 들고 캐릭터들이 마음에 들기 때문에 part3이 나온다면 보러 갈 것 같습니다.
2.브로커
-'어느 가족'과 이야기의 결이 비슷한 영화
-어딘가 어긋난 가족의 모습을 통해 가족의 의미와 도덕적 질문을 묻는 방식은 아직까지 유효했습니다.
-볼 때 크게 거슬리지는 않았지만 가족이 보여주는 끈끈함에 비해 만난 시간이 너무 짧다는 의견이 공감됩니다.
3.버즈 라이트이어
-토이스토리를 기대하진 않았어도, 픽사를 기대했건만...
-너무나도 평범한 스토리
-아이들 영화를 어른이 본 느낌이라 별점은 너무 낮게 주진 않았습니다.
4.실종
-영화에게 시종일관 끌려다니는 느낌
-봉준호 감독의 '마더'가 생각나는 분위기
-마지막 장면, 소리는 오래도록 기억될 것
아쉬운 영화도 있고 아주 만족스러운 영화도 있던 한주였네요.
결과물이 어찌 됐든 볼 만한 영화와 보고 싶은 영화가 많은 것도 오랜만인 것 같습니다.
추천인 1
댓글 1
댓글 쓰기추천+댓글을 달면 포인트가 더 올라갑니다
정치,종교 관련 언급 절대 금지입니다
상대방의 의견에 반박, 비아냥, 조롱 금지입니다
영화는 개인의 취향이니, 상대방의 취향을 존중하세요
자세한 익무 규칙은 여길 클릭하세요
정치,종교 관련 언급 절대 금지입니다
상대방의 의견에 반박, 비아냥, 조롱 금지입니다
영화는 개인의 취향이니, 상대방의 취향을 존중하세요
자세한 익무 규칙은 여길 클릭하세요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