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에 40주년을 기념하여 존 카펜터의 '더 씽'을 극장으로 다시 불러들이는 파머드 이벤트
올해는 존 카펜터의 공포의 고전 "더 씽"의 40주년이 되는 해이고, "블러디 디스커스팅"은 몇 개의 기념 기사들과 함께 우리만의 기념 행사를 계획하고 있다. 물론, 우리만 축하하는 것은 아니며, 1982년 더 씽의 특집이 다음 달에 극장으로 돌아온다는 사실을 카펜터 본인에게서 직접 알게 되었습니다!
2022년 6월 19일과 22일 이틀 동안만, 존 카펜터의 더 씽은 퍼섬 이벤트(Foumet Events)의 제공으로 다시 큰 화면으로 향하며, 티켓은 현재 판매 중이다.
카펜터는 이날 오후 트위터에 올린 동영상에서 "저는 이 영화를 만드는 것을 좋아했고, 사람들이 이 영화를 축하하고 40년 후에 극장에서 볼 수 있다는 사실에 너무 흥분된다"고 말했다.
자세한 내용은 FathomEvents.com을 참조하십시오.
롭 보틴의 놀라운 실제 효과를 특징으로 하는 더 씽은 커트 러셀, 키스 데이비드, 그리고 윌포드 브림리가 출연하여 전초기지 31에서 괴물 같은 악몽을 연출했다.
존 W. 캠벨 주니어의 단편소설을 바탕으로 한 이 영화에서 "남극의 한 연구팀이 희생자의 모습을 가정한 형태변환 외계인에게 사냥당한다."
그 물건은 40년 됐습니다! 6월 19일과 22일에 극장에서 이틀만 관람할 수 있는 티켓을 구하세요.
https://bloody-disgusting.com/movie/3715991/fathom-events-bringing-carpenters-the-thing-back-to-theaters-for-40th-anniversary-in-june/
hera7067
추천인 1
댓글 0
댓글 쓰기정치,종교 관련 언급 절대 금지입니다
상대방의 의견에 반박, 비아냥, 조롱 금지입니다
영화는 개인의 취향이니, 상대방의 취향을 존중하세요
자세한 익무 규칙은 여길 클릭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