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다크모드
  • 목록
  • 아래로
  • 위로
  • 댓글 13
  • 쓰기
  • 검색

[호빗] 너무 울어서 새벽에 맘이 진정이 안되네요. ㅜㅜ (스포 후기)

Nashira Nashira
2502 17 13

전 호빗을 이번에 첨 본눈입니다. 

개봉당시(2012~14) 극강의 바쁜시기여서 이때는 놓친 작품이 유난히 많네요. 

(당시 반지의제왕에 많이 못미친다고 하길래 살앙하는 반제시리즈 그느낌 해칠까 스킵했던거 같은...ㅋ)

호빗1_1.jpg

올초 반제 재개봉때 새삼 호빗을 집에서 챙겨 볼까했으나 본의아니게 존버해서... 
이번에 극장에서 4k로 첨 보는 행운을 누렸습니다?!! +_+ (세번다 심야로 취켓팅! ㅎㅎ)

호빗1_3.jpg

호빗1은 초중반 계속 잔잔해서 살짝 졸렸으나, 노래부르는 목소리까지 섹시한 소린의 마력에 풍덩! 
반가운 골룸의 잔망?과 리븐델과 요정님들, 레골라스에 김리(사진)까지 우르르르!! 

후반부엔 인디아나존스마냥 어드벤쳐물같이 제대로 내달리는데 정신이 쏙빠지고, 

무엇보다 독수리이이이~!!! 꺄아!! +_+ 

호빗1_9.jpg

호빗2는 뭔가 다이나믹 구간이 끊임없이 계속 나와주니 근육이 긴장되어 다소 힘겹지만...

곳곳에서 4dx 느낌마저 날 정도로 씐나더군요.

전설의 계곡의 오크통 래프팅은 정말 취향저격! 힛! +_+

게다가 타노스 못지않게 어마무시한 스마우그의 그 툭 끊어먹는 엔딩! 도 인피니티워 때 느낌 아니까....ㅋㅋㅋ 

(그럼에도 1주일 기다리는것조차 힘겨워서 화욜날 2차한건 안비밀! ^^;;)

호빗2_14.jpg

그리고 대망의 호빗3!!

방금 보고나왔는데... 너무 울어서 머리가 멍하군요. ㅜㅜ 

십분?만에 2편의 그 어마무사한 오이형 용이 순식간에 사망하고...
(이럴거면 걍 2편끝에 붙이지 대체 왜...^^;)

호빗3_1.jpg

갑툭튀한 어제본 듄 모래벌레 닮은꼴 동굴벌레?와 
아라키스침공 계단씬과는 차원이 다른 전투진형이 제대로 보이는 공성전+평원격돌!!
새삼 듄 전투씬에 다시한번 아쉬움을 느꼈네요.ㅋㅋ

호빗3_8.jpg

그리고 아아........
왠지 소린을 보면서 로한의 세오덴왕 삘이 계속 나길래 설마 사망플래그? 안돼애애! 했건만,

진짜...하아..........

게다가 킬리를??? 킬리를?!! 형 필리까지 죽어서 얜 당연히 살릴 줄 알았건만 이거 뭔가요! 두린의 혈통을 아예 끊어놓는건가요? ㅜㅜ

그럴거면 2편에서 그렇게 후광비치면서 서로 뿅가게 하지를 말던가... 엉엉...ㅜㅜ 

호빗3_10.png.jpg

호빗3_12.jpg

빌보가 소린앞에서 슬피 울다 허망하게 앉은 뒤로 왈칵 터져서 엔딩크레딧 다 끝날때까지 한참을 눈물콧물 주룩주룩 쳐울었네요. 

슬픔 한가득에 가슴이 넘 애려서 당췌 진정이 안되는군요. 
뜻밖에 재개봉해줘서 행복했고, 아마 앞으로도 두고두고 떠올리면 먹먹하게 추억삼을만한 기나긴 여정이었습니다. 

극장들 호빗 재개봉해줘서 고마워요! ㅜㅜ 

호빗3_13.jpg

20211203_035027.jpg

Nashira Nashira
33 Lv. 187338/190000P

밀리터리, 아드레날린, 풍경, 저음사운드 덕후
용산&영등포 CGV, 코엑스&이수 메박, 롯시 신림&설대입구를 주로 댕기지요! :)

신고공유스크랩

추천인 17

  • 테리어
    테리어
  • KiaOra
    KiaOra
  • 서울우유
    서울우유
  • 아스토리안
    아스토리안
  • 반지의제왕
    반지의제왕
  • 무비럽
    무비럽
  • 마이클조던
    마이클조던

  • 천시로
  • 마르센
    마르센
  • Landa
    Landa
  • 숨결군
    숨결군
  • 이한스
    이한스
  • Pleroma
    Pleroma
  • 세즈융
    세즈융

  • 영화는기세
  • SinOf
    SinOf
  • 굿럭
    굿럭

댓글 13

댓글 쓰기
추천+댓글을 달면 포인트가 더 올라갑니다
정치,종교 관련 언급 절대 금지입니다
상대방의 의견에 반박, 비아냥, 조롱 금지입니다
영화는 개인의 취향이니, 상대방의 취향을 존중하세요
자세한 익무 규칙은 여길 클릭하세요
profile image 1등
감독판 보시면 어쩌시려구요...울다가 웃게 되실수도 있는데,그럼 어디에 뿔이 ㄴ..
댓글
04:45
21.12.03.
profile image
Nashira 작성자
SinOf

아아.....^^;; 의자에 못앉는 한이 있더라도 반제+호빗 확장판 6편을 죄다 챙겨봐야겠단 열망이 불뚝불뚝 솟아오릅니다. ㅜㅜ
왠지 호빗은 1편에 소린 등장하자마자 울거같은....히잉...

댓글
04:54
21.12.03.
profile image 2등
마지막 빌보 왤케 깨발랄해보이죠ㅋㅋㅋㅋ 저도 후반에 울컥하는게 많아서 눈물 안흘릴려고 노력하면서 봤지만.. 결국 흐르고 말았어요ㅜㅜ
댓글
Nashira글쓴이 추천
05:32
21.12.03.
profile image
Nashira 작성자
세즈융
꺼이꺼이 오열하고팠지만, 조용히 마스크 안젖게 고양이세수하고 티안나게 콧물 훔치느라 힘들었습니다. 흑흑 ㅜㅜ
댓글
05:52
21.12.03.
profile image 3등
전 봤어도 내용 전혀 기억못하고 있었고, 다만 정식개봉때는 엔딩 슬프게 봤던 기억이 없었습니다.
근데 이번에 1편부터 쭉 이어서 보니까 엔딩이 울컥하긴 하더라구요.
확실히 쭉 이어서보니까 뭔가 감정적으로 더 동화가 잘됐던거 같아요.
댓글
Nashira글쓴이 추천
07:01
21.12.03.
profile image
Nashira 작성자
숨결군
아아.... 3주 연속관람인 영향도 있겠군요. 정말 대서사시를 끝낸 기분이 들었습니다. ㅜㅜ
댓글
18:23
21.12.03.
호빗 저도 이번에 재미지게 봤습니다 비슷한 느낌이었네요 ㅎㅎ
그래도 포스터 3종 다 모으셔서 개부럽네요. 저도 이번에 재개봉123 다 봤지만 오티로 만족 ㅠ.,ㅡ
어머니도 만족하셨는지 담에 재개봉하면 니 누나도 같이 보자고 ㅋㅋㅋ
댓글
Nashira글쓴이 추천
08:26
21.12.03.
profile image
Nashira 작성자
천시로
전 오티를 갖지못해 그게 못내 아쉽네요. ㅜㅜ
안그래도 제동생도 호빗안본 거 같은데 확장판은 같이 볼까 싶어요. ㅎㅎㅎ
댓글
18:25
21.12.03.
profile image

엄처유재밌게 보신 것 같아 글이 너무 재밋습니다ㅋㅋㅋ 저도 호빗 안본 눈 사고싶네요ㅠㅠ 다시 볼 때의 그 설렘 ㅡㅠㅠ

댓글
Nashira글쓴이 추천
09:30
21.12.03.
profile image
Nashira 작성자
무비럽

졸지에 호빗 안본눈 유지하고있다가...^^;;
심지어 스토리 전개나 결말을 1도 모르는 상태로 보니 더 설레고 놀랍더라구요. ㅎㅎ
그래서 소린과 킬리의 결말에 유난히 충격을 받은듯 하기도...ㅜ

댓글
18:27
21.12.03.
profile image
전 이번에 처음으로 봤는데 3편 한꺼번에 볼 수 있어서 안기다려도 되었던 점이 너무 좋았어요. 만약 예전에 봤다면 매번 기다려야 해서 애가 탔을 거 같아요 ㅎ
댓글
Nashira글쓴이 추천
11:39
21.12.03.
profile image
Nashira 작성자
아스토리안

맞아요. 예전엔 진짜 애가 탔을거 같아요. 특히 2편끝! ㅋㅋㅋㅋㅋㅋ
반제는 개봉당시 극장에서 챙겨봤을때 기다리다 말라 죽을거같아서 원작책 사서 달랬던 기억이...

댓글
18:28
21.12.03.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에디터 모드

신고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신고하시겠습니까?

댓글 삭제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공유

퍼머링크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시사회 신청들 하세요! 41 다크맨 다크맨 4시간 전12:23 5035
HOT 어제 용산에 한효주 배우가 왔다면, 코엑스엔...! 5 프로유저 프로유저 9분 전17:02 1111
HOT 뒤늦은 [킹메이커 GV] 후기 (스포) + 사인 포스터! 11 teetea teetea 59분 전16:12 504
HOT [용산cgv] 용산역에서 용산CGV 실내로 오는 방법 (조조시간 포함) 27 용산요정호냐냐 용산요정호냐냐 1시간 전16:05 1772
HOT 이거 혹시 어제 익무 킹메이커 시사회 사진일까요? 15 LFCChampions 1시간 전16:05 1183
HOT 해적 아트카드 대박이네요.... 14 냠냠냠이 냠냠냠이 1시간 전15:45 2744
HOT <해적:도깨비깃발>물싸다구 맞다가 포기했어요ㅎㅎ 21 내꼬답 내꼬답 1시간 전15:37 2279
HOT 원조 암바사가 후발주자 밀키스에 진 이유 (feat. 따거) 9 하이브치즈NX 하이브치즈NX 1시간 전15:34 1233
HOT 스파이더맨 페이퍼토이 어렵지 않네요. 7 도팔 1시간 전15:30 1344
HOT 지브리파크가 올해 11월에 개장한다네요! 13 s슈슈s s슈슈s 2시간 전15:10 2143
HOT '문폴' 북미 첫 시사 반응  32 goforto23 2시간 전14:57 3420
HOT 윌스미스자서전 이베트기념 아이로봇 전단지 사진! 10 블람 2시간 전14:48 570
HOT 덕후가 볼때마다 너무 예쁘다고 생각하는 카드 32 망밍 망밍 2시간 전14:22 3057
HOT <덩케르크>에서 이분이 이분이셨군요..? 31 팬도리 팬도리 2시간 전14:18 3728
HOT 간만에 돌아온 영화 월드컵 22 인조이 2시간 전14:18 893
HOT IMAX 체험전 해주는 김에 우주 기획전도 합시다!!! 45 이한스 이한스 2시간 전14:14 3114
HOT 용아맥 밝기 아직 완전히 수리 끝난거 아니라고 합니다 19 코오알라 3시간 전14:09 3322
HOT 용아맥 예매 미립자 팁 14 sirscott sirscott 3시간 전14:06 3274
HOT <프랑스>한줄평 이벤트 굿즈 포스터가 도착했어요(무려 7종!) 38 푸른정원 푸른정원 3시간 전14:04 1629
HOT 덩케,듄제외 특별관에서 보고싶은영화10개 23 무라밸 3시간 전13:32 1499
HOT 킹메이커 익무GV 간단후기 (약스포) 15 네티 네티 3시간 전13:17 469
HOT 오징어 게임, 미 조합상 잇단 후보 지명 3 브래드디카프리오 3시간 전13:17 980
HOT '더 배트맨' 말 많은 리들러 수수께끼 일본어 번역 21 golgo golgo 3시간 전13:13 1893
HOT 이 남자의 성공스토리 11 수위아저씨 수위아저씨 4시간 전13:11 1262
HOT 호날두 노쇼사건때 욕한거 해명한 이선균 22 푸루스 푸루스 4시간 전12:54 4153
HOT 용산cgv 경품 현황(12:38)&해적필마 소진 21 내꼬답 내꼬답 4시간 전12:39 2385
HOT 어제 받은 굿즈들👍 8 망밍 망밍 4시간 전12:38 1134
HOT [파이트 클럽] 중국판 엔딩에 원작 소설작가도 경악(?)했네요. 13 하이브치즈NX 하이브치즈NX 4시간 전12:31 2217
1076777
normal
dlalsdn33 dlalsdn33 3분 전17:08 224
1076776
image
아기밤비 아기밤비 8분 전17:03 389
1076775
image
프로유저 프로유저 9분 전17:02 1111
1076774
normal
남궁나나 남궁나나 10분 전17:01 762
1076773
image
paulhan paulhan 18분 전16:53 1021
1076772
image
레모네이드라면 레모네이드라면 21분 전16:50 476
1076771
image
ipanema ipanema 21분 전16:50 349
1076770
image
인조이 24분 전16:47 322
1076769
image
온새미로 온새미로 30분 전16:41 1231
1076768
image
커피해골 커피해골 32분 전16:39 459
1076767
image
밖에비온다 34분 전16:37 545
1076766
normal
TH0RMAS TH0RMAS 35분 전16:36 239
1076765
normal
데이비스 36분 전16:35 491
1076764
normal
디오라마 43분 전16:28 1463
1076763
normal
Juzis 45분 전16:26 996
1076762
image
마블빠수니 마블빠수니 46분 전16:25 162
1076761
normal
박소담 47분 전16:24 882
1076760
normal
Tube Tube 47분 전16:24 546
1076759
normal
요리마스터 49분 전16:22 577
1076758
normal
yvonnemarmelle yvonnemarmelle 52분 전16:19 235
1076757
normal
자구자구 52분 전16:19 2006
1076756
image
짱제니 짱제니 52분 전16:19 77
1076755
normal
쿠크다스 쿠크다스 53분 전16:18 1758
1076754
image
디오라마 54분 전16:17 667
1076753
image
mugwort mugwort 57분 전16:14 997
1076752
image
teetea teetea 59분 전16:12 504
1076751
image
kimyoung12 59분 전16:12 343
1076750
image
eastwater eastwater 1시간 전16:10 1336
1076749
image
Leedong 1시간 전16:10 912
1076748
image
goforto23 1시간 전16:08 281
1076747
image
LFCChampions 1시간 전16:08 564
1076746
image
헌터 헌터 1시간 전16:07 147
1076745
image
leaf leaf 1시간 전16:06 1131
1076744
image
용산요정호냐냐 용산요정호냐냐 1시간 전16:05 1772
1076743
image
LFCChampions 1시간 전16:05 118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