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다크모드
  • 목록
  • 아래로
  • 위로
  • 댓글 82
  • 쓰기
  • 검색

라야 오리지널 티켓 디자인

DalSuar
7054 99 82

M2_NO.jpg

 

이 나왔으면 하는 마음으로 만들어봤습니다...(죄송합니다ㅠ)

2주차는 오티북 포스터라도 나오겠...죠? ㅋㅋㅋ

 

레이팅 아이콘이랑 용 무늬는 그림 그리는 친구가 자기도 라야 보고싶은데 오티 없다면서 같이 만들어줬습니다 ㅋㅋㅋㅋ

진짜 메박굿즈가 포스터밖에 없다면 나중에 한번 만들어봐야겠습니다ㅠㅠ

신고공유스크랩

추천인 99

  • 아트매니아
    아트매니아

  • longlivemilktea

  • 주쓰

  • 맹린이
  • 라이온
    라이온

  • OGS
  • 알수없다
    알수없다
  • DELIGHT
    DELIGHT
  • 1104
    1104
  • 주황공주
    주황공주
  • ebay
    ebay
  • 맛고구마
    맛고구마
  • 거북이메론빵
    거북이메론빵

  • Jooie
  • 스타니~^^v
    스타니~^^v

  • 은철이
  • bangtong36
    bangtong36
  • 다람이
    다람이
  • 너돌이
    너돌이
  • 퓨리
    퓨리
  • 킬몽
    킬몽
  • 라온제나
    라온제나
  • 아지뱀
    아지뱀
  • ishere
    ishere
  • 판다소라
    판다소라
  • 겨우살이
    겨우살이
  • 말랑주니
    말랑주니
  • APTX4869
    APTX4869
  • 콩미니카
    콩미니카

  • ._.)/
  • moviemn7
    moviemn7

  • 라예
  • gonzales
    gonzales
  • 레히
    레히
  • 주무
    주무
  • 베베베
    베베베
  • 만민평등사상
    만민평등사상
  • nashira
    nashira
  • 짱제니
    짱제니
  • aro
    aro

  • 섭짱
  • french
    french
  • 얼죽아
    얼죽아
  • 모안나
    모안나
  • 반지의제왕
    반지의제왕
  • MoLo
    MoLo
  • 리얼쿄
    리얼쿄
  • 적월
    적월

  • again:D
  • 옹성우월해
    옹성우월해

  • IMAXscreen
  • 솔방울
    솔방울

  • 소다맛하늘

  • 우아아아앙
  • Rei
    Rei
  • 깨방정
    깨방정
  • 티라미숑
    티라미숑
  • 밀라야란
    밀라야란
  • 옥수수쨩
    옥수수쨩
  • 텡겔
    텡겔
  • 레몬에이드
    레몬에이드
  • 홀리저스
    홀리저스
  • 테리어
    테리어
  • 아임서스
    아임서스

  • DarkRed
  • 어둠의다크
    어둠의다크
  • nomadl
    nomadl
  • 쀼뮤와
    쀼뮤와
  • golgo
    golgo
  • 무비의요정
    무비의요정
  • 코큰이최고
    코큰이최고
  • 히하리리
    히하리리
  • 다른닉네임
    다른닉네임
  • 세즈융
    세즈융

  • 재스민
  • 의견
    의견
  • 밍구리
    밍구리
  • 복학배추
    복학배추
  • 두두관절꺾기
    두두관절꺾기
  • 홍상수의난
    홍상수의난
  • 영화지기
    영화지기
  • 솔로
    솔로

  • riceheart

  • 비단장수
  • 앨리스7
    앨리스7
  • 누리콩
    누리콩
  • 롱테이크
    롱테이크
  • 알랑발랑
    알랑발랑
  • 제임스카메라
    제임스카메라

  • 멕아더
  • 환풍기
    환풍기
  • 붉은머리영화소년
    붉은머리영화소년
  • 맥리오
    맥리오
  • 동그마니
    동그마니
  • 밀키
    밀키
  • BeingAlive
    BeingAlive
  • DBadvocate
    DBadvocate
  • 영화메니아
    영화메니아

  • 파르페틱

댓글 82

댓글 쓰기
댓글을 달면 포인트가 올라갑니다~!!
profile image
헉... 퀄리티...ㅠㅜㅜㅠㅜ 진짠 줄 알았어요ㅠㅠㅠㅠㅠㅠㅠ
댓글
22:49
21.03.01.
profile image
이렇게 오티 나오면 당장 메박 예매했을 텐데요...
댓글
22:55
21.03.01.
나오는줄 알고 황급히 클릭 🤣🤣 넘 이쁘네요🙏🙏🙏 왜 안나오나요.. 라야 😭😭
댓글
22:57
21.03.01.
profile image
와 진짜 나온 줄 알았어요ㅋㅋㅋㅋㅋㅋㅌㅋ대박.... 신기하네요+_+
댓글
23:09
21.03.01.
profile image
오...놀래라...ㅎㅎ 나왔으면 싶을만큼 예쁘네요!!
댓글
23:10
21.03.01.
profile image
깜짝이야 예매하러갈뻔 ㅠ ㅠ 씨지비했는데메박도 이러구요 ㅋㅋ
댓글
23:25
21.03.01.
profile image
헐 뭐예요 순간심쿵했네요ㅎㄷㄷ
이렇게 금손이 많으시다니
댓글
23:30
21.03.01.
왘ㅋㅋㅋㅋ이시간에 메박에서 게시글 올린줄 알고 두근두근하면서 들어왔네욬ㅋㅋㅋ
댓글
23:47
21.03.01.
와 너무 진짜같아요ㅋㅋㅋㅋ진짜인줄 알고 한참을 들여다봤네요.
댓글
23:48
21.03.01.
profile image
와 이건 누구라도 속을 퀄리티....ㅠㅠ 저 공구라도 어디서 열면 쪽지로 좀 알려주세요. 너무너무 이 디자인으로 갖고 싶어요.
사제 오티 중 최강이네요!!
댓글
23:55
21.03.01.
진짜 딱 이렇게 나왔으면 좋을것 같아요ㅠㅠㅠ
댓글
23:59
21.03.01.
profile image
속은 분들이 많네요 ㅋㅋㅋㅋ 그만큼 오티 바라는 분들이 많은 거겠죠 ㅋㅋㅋ
댓글
00:14
21.03.02.
profile image
헉 진짠줄 알고 넘 놀랐어요 ㅋㅋㅋㅋㅋㅋㅋ
댓글
00:27
21.03.02.
profile image

우와!!! 메박은 뭐하는거죠? 당장 이분 모셔가지 않구!!!! ㅎㅎㅎㅎ

댓글
00:50
21.03.02.
profile image
대박 메가박스 관계자라고 믿고싶은 비쥬얼이네요
댓글
01:11
21.03.02.
profile image

헐.. 나온게 아니였네요..

완전 믿었네요. 

이렇게 나오길 믿고 싶네요. ㅎㅎ

댓글
01:37
21.03.02.
profile image

ㅎㅎ아직 소식이 없는 아쉬움에 또 들어와보네요. 진짜 오티 소식처럼 배경까지 이렇게 만드신 정성에 탄복합니다!

진짜 메박 공식 오티가 나온다면!! 마지막 드래곤도 빡!! 같이 박힌 이미지가 나오려나 기대되네요!ㅎㅎ

댓글
02:30
21.03.02.
우와 진짜 공지인줄 알았어요ㅋㅋㅋㅋ
댓글
04:46
21.03.02.
profile image

바로 개봉당일 예매창 찾아봤네요
메가박스도 울고 갈 실력의 퀄리티 대단하십니다👍

댓글
05:07
21.03.02.
profile image
너무 고퀄에 자꾸 들어와 보게 되네요. 어제가 만우절이었어야하는데....메박 관계자분들도 우리 내는거야??? 할 정도 게시글이네요!!
댓글
06:36
21.03.02.
profile image
와 대박!! 오티 나올줄 몰랐는데.. 으앗 아니!! 댓글보고 알았어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오티 나온줄 알았네요 와.. 금손이세욤~!
댓글
09:57
21.03.02.
profile image
진짜인줄 알았습니다 ㄷㄷㄷ 메박에서 당장 스카웃해야 할 듯해요!!
댓글
10:06
21.03.02.
헉 공식 오티인줄 알았어요!! 슉 내리다가 알았네요 퀄리티가 엄청난데요!!!
댓글
10:19
21.03.02.
아니 진짜인줄 알았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 메가박스 보고있나? ㅋㅋ
댓글
15:33
21.03.02.
profile image
오와 디자인 너무 이쁘네요. 순간 메가박스에서 정말 정식으로 나오는 줄 알았어요.
댓글
19:04
21.03.02.
profile image
순간적으로 메가박스 열일한다! 싶었습니닼ㅋㅋㅋ
보고 있나 메박? 열일해랏!
댓글
21:13
21.03.02.
디자인 정말 잘하셨네요! 진짜인줄 알았어요
댓글
21:56
21.03.02.
profile image
와 진짜 퀄리티 대박이네요! 메박에 보내주시면 안될까요 ㅋㅋㅋㅋㅋㅋㅋ
댓글
22:32
21.03.02.
profile image
헐 그럼 라야 오티는 예정에 없나바요? 포스터도 좋아요 ㅎ
댓글
00:40
21.03.03.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에디터 모드

신고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신고하시겠습니까?

댓글 삭제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공유

퍼머링크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익무 독점] '낙원의 밤' 박훈정 감독 인터뷰 41 익스트림무비 익스트림무비 1일 전00:39 10317
HOT 2021 아카데미 작품상 8편 트로피 일러스트 공개 2 goforto23 3시간 전06:00 1094
HOT [모탈 컴뱃] 조 타슬림 근황 3 스톰루이스 스톰루이스 37분 전08:50 590
HOT 《스파이의 아내》 관객수 1만명 돌파했습니다. 5 나마재 48분 전08:39 337
HOT 맥켄지 포이 인스타 3 e260 e260 1시간 전07:31 636
HOT '파워 퍼프걸' 실사 첫 공식 이미지 8 goforto23 5시간 전04:07 2048
HOT ‘샤잠 2’ 빌런역에 루시 리우 확정 7 goforto23 6시간 전02:45 1994
HOT 넷플릭스 ‘건담’ 실사 영화 감독 발표- 조던 보그트 로버츠 9 goforto23 6시간 전02:42 1338
HOT 크리스토퍼 놀란 감독 차기작 소식 11 JohnMayer JohnMayer 7시간 전02:14 3351
HOT 모탈컴뱃 예전 영화판에서 더 뛰어났던 특수효과 6 우유과자 우유과자 7시간 전01:44 828
HOT [유리 가가린 우주비행 60주년 기념] 러시아 영화다큐 주간 개최 (4.12~4.18) 4 쥬쥬짱 쥬쥬짱 7시간 전01:35 550
HOT 뭐? 눈 몇 번 굴렸는데 영화에 캐스팅 됐다구??? 9 제임스카메라 제임스카메라 8시간 전01:18 2475
HOT 라이브톡하면 빠질 수 없는 이 분 4 아지뱀 아지뱀 8시간 전00:57 1701
HOT 이성적인 판단을 하지 못하게 만드는 장면들 28 가미 가미 9시간 전00:17 2920
HOT <아무도 없는곳> GV갔다가 렌티포스터 처음보신 이주영, 윤혜리 배우님 18 내꼬답 내꼬답 9시간 전00:05 1386
HOT 아카데미 시상식 1차 시상자 명단 발표 (봉준호 포함) 3 goforto23 6시간 전03:03 2321
928335
image
NeoSun NeoSun 방금09:27 6
928334
image
ipanema ipanema 4분 전09:23 121
928333
file
NeoSun NeoSun 5분 전09:22 60
928332
normal
수위아저씨 수위아저씨 8분 전09:19 140
928331
normal
익무노예 익무노예 16분 전09:11 312
928330
normal
세티 세티 18분 전09:09 455
928329
normal
아트매니아 아트매니아 24분 전09:03 894
928328
image
goforto23 33분 전08:54 392
928327
image
스톰루이스 스톰루이스 37분 전08:50 590
928326
image
e260 e260 40분 전08:47 173
928325
normal
짱제니 짱제니 44분 전08:43 501
928324
image
나마재 48분 전08:39 337
928323
normal
aaoooi 51분 전08:36 585
928322
image
키라라 52분 전08:35 186
928321
image
레몬에이드라면 1시간 전08:15 781
928320
normal
콜슨 콜슨 1시간 전08:09 440
928319
image
kimyoung 1시간 전08:05 1931
928318
image
goforto23 1시간 전07:44 419
928317
image
NeoSun NeoSun 1시간 전07:40 344
928316
image
kimyoung 1시간 전07:33 374
928315
image
e260 e260 1시간 전07:31 636
928314
image
stanly stanly 1시간 전07:30 948
928313
image
NeoSun NeoSun 1시간 전07:28 404
928312
image
goforto23 3시간 전06:00 1094
928311
image
goforto23 3시간 전05:54 405
928310
image
goforto23 5시간 전04:07 2048
928309
image
워너be 워너be 6시간 전03:16 669
928308
image
goforto23 6시간 전03:03 2321
928307
image
goforto23 6시간 전03:02 888
928306
image
goforto23 6시간 전02:45 1994
928305
file
spacekitty spacekitty 6시간 전02:44 691
928304
image
goforto23 6시간 전02:42 1338
928303
image
JohnMayer JohnMayer 7시간 전02:14 3351
928302
normal
아이셔 아이셔 7시간 전02:05 957
928301
normal
소울메이트 소울메이트 7시간 전01:55 2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