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극장.. 대중문화 관련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 목록
  • 아래로
  • 위로
  • 쓰기
  • 검색

영화수다 [아웃포스트] 병사들 사진 쿠키가 끝이 아니에요.

  • nashira
  • 2484
  • 36

아웃포스트 엔딩크레딧에 병사들 사진 나온뒤

다들 우르르 나가시더군요... 

(왠지 그게 쿠키의 끝인거 같은 느낌이긴 했음.)

전 음악까지 듣는편이라 음악이 끝나간다 싶어서 슬슬 일어날라하는데...

뒤에 갑자기 인터뷰 시리즈가 한참 나오더군요;;;

혹 쿠키 챙기시는 분은 부대단체샷이 끝이니까 기둘리세요~ㅎ

추천인 26

  • 알폰소쿠아론
    알폰소쿠아론

  • Hyhy
  • 밀라야란
    밀라야란

  • 치즈그라탕

  • 컵커피
  • espresso
    espresso
  • 코쓱모쓰
    코쓱모쓰
  • Tara
    Tara
  • 북회귀선
    북회귀선
  • 홍상수의난
    홍상수의난

  • MJ
  • 애늙은이
    애늙은이
  • 현71
    현71
  • B바라기
    B바라기

  • 김새로이
  • NightWish
    NightWish
  • KST
    KST
  • 솔라시네마
    솔라시네마
  • Sylvia
    Sylvia
  • 마싸
    마싸
  • 알수없다
    알수없다
  • 연연
    연연
  • 소넷89
    소넷89

  • 네모세모원
  • inflames
    inflames
  • 코큰이최고
    코큰이최고

공유

facebooktwitterpinterestbandkakao story
퍼머링크

댓글 36

댓글을 많이 달아야 레벨업을 할수 있어요~!!
nashira 작성자 2020.09.25. 12:34
코큰이최고
잼나게 보고 오세요~ㅎ
댓글
profile image
2등 inflames 2020.09.25. 12:24
나가야지 하면 뭐 나오고 나오고 하더라구요.
댓글
nashira 작성자 2020.09.25. 12:34
inflames
맞아요. 뭔가 끝인갑다 나가야지 하는 순간이 있어요..ㅋ
댓글
nashira 작성자 2020.09.25. 12:35
소넷89
인터뷰가 생각보다 은근 길더군요....ㅎㅎㅎ
댓글
profile image
연연 2020.09.25. 12:35
저 병사들 사진만 보고 나와버렸어요ㅠㅜ 더 있는 줄 알았으면 기다리는건데 😞
댓글
nashira 작성자 2020.09.25. 12:37
연연
방금 용산 조조도 대부분 사진보고 나가시더라구요;; 많이들 모르셨던듯....ㅜㅜ
댓글
profile image
알수없다 2020.09.25. 12:36
아 전 사진까지만 보고 나왔는데ㅠㅠ어제 더 있을걸 그랬네요ㅠ
근데 사진 보면서 다들 왜이렇게 어려;; 어린 나이에 그렇게ㅠㅠ하며 안타까웠습니다ㅠㅠ
댓글
nashira 작성자 2020.09.25. 12:43
알수없다

맞아요.... 21살, 22살.... 심지어 마지막에 멋있게 구하러 온 포티스 대위도 인터뷰때 실물은 완전 애기던데;;; 깜놀

댓글
profile image
마싸 2020.09.25. 12:36
아......화장실 급해서 사진 쿠키보면서 나가는데 뒤에서 들리던 그 음성이 그것이었군요. ㅠㅠ
댓글
nashira 작성자 2020.09.25. 14:58
마싸
옙.... 인터뷰를 한참 뒤에 넣었더군요...ㅜㅜ
댓글
profile image
Sylvia 2020.09.25. 12:37
어쩐지 자정쯤 끝나는 상영회차
사진까지 보고 시간 안보고 나왔는데
생각보다 집에 일찍 도착했다 싶더라니..
아쉽네요ㅎㅎ
댓글
nashira 작성자 2020.09.25. 15:00
Sylvia
인터뷰가 크레딧 뒤에 붙어있을 줄은 저도 생각도 못했네요...
댓글
nashira 작성자 2020.09.25. 15:00
솔라시네마
녭! 꼭 단체샷까지 보고 오십쇼!
댓글
profile image
KST 2020.09.25. 12:44
엔딩 크레딧까지 참 뭉클한 영화였어요...!
댓글
nashira 작성자 2020.09.25. 15:01
KST
그러게요... 왜 그딴데 전초기지를...ㅠㅠ 생각보다 너무 애기들이더라구요....
댓글
profile image
NightWish 2020.09.25. 12:47
저도 어제보고 엔딩크레딧 끝났나 싶어서 나가려고 하니까 그제서야 나오더라구요
댓글
nashira 작성자 2020.09.25. 15:01
NightWish
님은 보셨군요! 천만다행입니다.
댓글
profile image
현71 2020.09.25. 13:08
헐 ㅠㅠ 다 안보고 나왔는데 ㅠㅠ 담에 또 보러가야겠네요.
너무 리얼해서 뭉클했던 영화였습니다
댓글
nashira 작성자 2020.09.25. 15:02
현71
ㅜㅜ 다큐인가 싶을 정도로 리얼하더군요....
댓글
profile image
돌멩이 2020.09.25. 13:14
크레딧 다 올라간 후 나오는 단체 사진 후에도 더 있다구요? 더 보러 가라는 말이군요ㅠㅠ
댓글
nashira 작성자 2020.09.25. 13:35
돌멩이

아뇨아뇨~~ 인터뷰 후 단체사진이 끝 맞아요!!
병사한명한명 사진이 끝인 줄 아는 분들 얘기한거에요!ㅎㅎㅎ

하지만 더보러가는 건 굳이 말리지않겠습니다...ㅋ

댓글
nashira 작성자 2020.09.25. 15:02
애늙은이
다행입니닷!
댓글
profile image
북회귀선 2020.09.25. 14:07
하아 저도 1차 부대원과 배우컷만 보고 나왔습니다 ㅠㅠ 2회차할때는 다 보고 나와야죠
댓글
nashira 작성자 2020.09.25. 15:03
북회귀선
모르신 분 많더라구요...ㅠㅠ
댓글
샤인tae구 2020.09.25. 14:39
띠로리......사진이 단줄알고 바로나왔는데 인터뷰가 있었군요....ㅠㅠ2차각이네요
댓글
nashira 작성자 2020.09.25. 15:03
샤인tae구
네... 인터뷰도 꽤 깁니다....ㅠㅠ 2차땐 꼭 챙겨보시길...ㅠ
댓글
nashira 작성자 2020.09.25. 15:04
컵커피
ㅠㅠ 제가 본 관도 걍 나간 분 많더라구요
댓글
Madison 2020.09.25. 14:51
엔딩크레딧 끝까지 보고 울컥했어요. ㅠㅠ
댓글
nashira 작성자 2020.09.25. 15:04
Madison
ㅠㅠ 인터뷰한 장교들조차 생각보다 너무 애기였어요....ㅠㅠ
댓글
profile image
밀라야란 2020.09.25. 16:54
인터뷰 다 끝나고도 몇초뒤에 단체 사진 나와요!! 그것까지 보고 자리 뜨시면 될것 같아요 ㅎㅎ
인터뷰 끝나고 나가려고 계단 내려가다 보니 단체샷이 나오더라구요 ㅠ 제대로 못봐서 아쉽
댓글
nashira 작성자 2020.09.26. 01:44
밀라야란
맞아요... 끝날때까지 끝난 게 아닌...
댓글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신고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신고 하시겠습니까?

삭제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best 10월 24일 박스오피스 17 장만월사장님 3시간 전00:00 1809
best 17년전과 지금의 엄청난 우연의 일치!(feat 원더풀데이즈) 16 tae_Dog 3시간 전23:48 1000
best 제 멘탈 괜찮을까요? ㅠㅠ ㅋㅋㅋ (멘탈 와사삭 시리즈) 15 호냐냐 3시간 전23:46 1926
best [바이올렛 에버가든 외전 : 영원과 자동 수기 인형] 후기 - 그대로 옮... 2 Anydevil 3시간 전23:32 327
best 유명 영화장면들을 재현한 세 꼬마소녀들 18 NeoSun 3시간 전23:25 1317
best 여러분이 보았던 가장 웃긴 영화는? 38 리얼리스트 4시간 전23:04 1448
best 마틴에덴 최고의영화입니다 21 동진옹달샘 4시간 전22:55 1384
best 영화의 퀼에 비해서 흥행이 너무 아쉬웠던 작품 19 장만월사장님 4시간 전22:40 2592
best 요르고스 란티모스 감독 헌정 영상 7 이돌이 4시간 전22:29 831
best 너도 나도 영화 감독이 될수있다는걸 알려준 영화:맨데이트:신이 주신 ... 9 기억제거기 4시간 전22:26 726
best 영화관 전광판에서 본 영화 <더 배트맨> 예고편 6 friend93 5시간 전22:05 1594
best [BIAF] <클라이밍> 후기ㅡ 으아... 기 빨려요😱 20 Tara 5시간 전21:58 763
best (스포일러)소리도없이-장문리뷰입니다. 10 한물결 5시간 전21:42 624
best 봉준호 감독님의 클라쓰(약스포) 19 강톨 5시간 전21:34 2196
best 잡생각: 예상별점 낮은 영화도 종종 일부러 찾아보는 이유 21 알폰소쿠아론 6시간 전21:05 1430
best 아트패키지 구성품이 모두 포스터일 수도 있군요,,, 32 B바라기 6시간 전21:02 1893
best [담쟁이] 아티스트 뱃지 실물 14 Quril 6시간 전20:38 1669
best 보건교사 안은영 굿즈 세트 왔어요! 19 우히린 6시간 전20:36 939
best 여러분이 보았던 거장 슬픈 영화는? 52 ???????????????? 6시간 전20:32 1821
best CGV 창원상남점 들러서 포토플레이 뽑았습니다 11 박엔스터 7시간 전19:54 724
best 슬기로운 익무 생활을 위한 가이드 98 익스트림무비 20.08.11.22:38 23117
best [필독] 신입 익무인들이 참고하셔야할 내용 1009 다크맨 18.06.19.15:52 391856
812920
image
OOOOO 50분 전02:30 466
812919
image
Supervicon 1시간 전02:18 209
812918
image
안녕하세여7 1시간 전02:12 144
812917
image
맬론 1시간 전01:57 140
812916
image
Supervicon 1시간 전01:55 358
812915
image
주땡 1시간 전01:54 441
812914
image
홀리저스 1시간 전01:51 321
812913
image
씨네필l 1시간 전01:25 381
812912
image
할리퀸 2시간 전01:16 799
812911
image
햇밤 2시간 전00:56 618
812910
image
김라티 2시간 전00:48 1481
812909
image
목표는형부다 2시간 전00:46 444
812908
image
goforto23 2시간 전00:44 950
812907
image
PS4™ 2시간 전00:35 1170
812906
image
goforto23 2시간 전00:34 375
812905
image
밍구리 2시간 전00:26 224
812904
image
goforto23 2시간 전00:23 244
812903
image
얼죽아 3시간 전00:07 865
812902
image
소울메이트 3시간 전00:03 641
812901
image
장만월사장님 3시간 전00:00 1809
812900
image
후디캣 3시간 전00:00 2268
812899
image
Supervicon 3시간 전23:59 182
812898
image
tae_Dog 3시간 전23:48 1000
812897
image
호냐냐 3시간 전23:46 1926
812896
image
레이더스원 3시간 전23:46 459
812895
image
홀리저스 3시간 전23:40 264
812894
image
Anydevil 3시간 전23:32 327
812893
file
NeoSun 3시간 전23:32 387
812892
image
이카로스 3시간 전23:30 268
812891
image
PUGHPUGH 3시간 전23:29 759
812890
image
빙티 3시간 전23:29 1438
812889
image
목표는형부다 3시간 전23:29 216
812888
image
하이르 3시간 전23:27 856
812887
image
NeoSun 3시간 전23:25 342
812886
image
NeoSun 3시간 전23:25 13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