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극장.. 대중문화 관련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 목록
  • 아래로
  • 위로
  • 쓰기
  • 검색

영화수다 겨울 왕국 2 실시간 예매율 차트 1위 등극 흥행 예고 (예매량 7만장 육박)

 

 

Screenshot_20191109-164615_Samsung Internet.jpg

 

Screenshot_20191109-164625_Samsung Internet.jpg

 

 

 

 

귀수의 주말 예매량이 빠지면서 겨울 왕국 2가 실시간 예매율 차트 1위로 등극했네요 

 

아직 개봉일이 2주 가까이 남은 상황이라 개봉전까지 얼마나 더 많은 분들이 예매하실지 기대되는 것 같아요

추천인 10

  • 스매쉬12
    스매쉬12

  • 영화관람에티켓
  • disneylove
    disneylove
  • 버터
    버터
  • SEOTAIJI
    SEOTAIJI
  • MarriageStory
    MarriageStory
  • 밍구리
    밍구리
  • 이마루
    이마루

  • 뜬구름

공유

facebooktwitterpinterestbandkakao story
퍼머링크

댓글 41

댓글을 많이 달아야 레벨업을 할수 있어요~!!
profile image
1등 Meerkat 2019.11.09. 16:55
벌써 1위라니...특별관 오픈하면 더 오를거 같아요.
댓글
울버햄튼 작성자 2019.11.09. 16:59
Meerkat

네 abcxyz님 10월에 화제작이였던 조커가 개봉 전에 21만장 넘게 모았는데 겨울 왕국 2는 어느 정도까지 모을 수 있을지 기대되네요

댓글
울버햄튼 작성자 2019.11.09. 17:00
뜬구름

아직 개봉일이 2주 가까이나 남았는데도 빠르게 1위로 올라간 것 같아요

댓글
뜬구름 2019.11.09. 17:02
울버햄튼
안그래도 저 오늘 근무하는데도 겨울왕국 개봉날 여쭤보는 분들이 많으시더라고요 ㅎㅎㅎㅎ 떨립니다..ㅎ
댓글
울버햄튼 작성자 2019.11.09. 17:04
뜬구름

아하 그러시군요 미소지기 근무 이신가봐요 이제 12월 성수기도 다가오고 겨울 왕국이 개봉하면 사람들 한꺼번에 몰려서 힘드실 것 같은데 파이팅 하셔요 ㅠㅠ

댓글
뜬구름 2019.11.09. 17:08
울버햄튼
감사합니다 ㅠㅠ 며칠전 용산 불난 것도 뭔가 남일같지 않아요 ㅠㅠ 미친듯이 팝콘 튀기면 연기도 나고 그러거든요 ㅋㅋㅋㅋ ㅠㅠㅠ 이제 고생길..이지만 시간은 매우 잘가는..그런 날이 다가옵니다..!
댓글
울버햄튼 작성자 2019.11.09. 17:18
뜬구름

용산 CGV 자주 가는데 화재라니 무서워요 항상 조심 하시고 성수기 근무도 파이팅 입니다

댓글
울버햄튼 작성자 2019.11.09. 17:20
이마루
ㄷㄷㄷ 금방 10만장 넘고 조커 처럼 20만장도 넘길 수 있을지 기대되는 것 같아요
댓글
profile image
이카로스 2019.11.09. 17:14

역시 11월 개봉작 중에 패권작답네요..

댓글
울버햄튼 작성자 2019.11.09. 17:22
이카로스

네 이카로스님 전편이 천만 관객을 넘긴 화제작 답게 벌써 많은 대중분들이 예매를 하시고 기다리고 계신 것 같아요

댓글
06룽고 2019.11.09. 17:20
1편 볼때 잤는데 마져 미리 봐둬야 겠네요 대충 내용은 알지만...
댓글
울버햄튼 작성자 2019.11.09. 17:46
06룽고
아이고 주무셨군요 ㅜㅜ 2편은 더 잘 나왔기를 바래야겠어요
댓글
profile image
쌈무 2019.11.09. 18:48
06룽고

엇 저랑 비슷한 분이 계시네요
솔직히 저도 보다가 잤습니다;;
제 취향은 확실히 아닌것 같습니다ㅠ

그래도 2탄은 더 다크한 분위기인 것 같아 조금 나을수도 있겠단 생각입니다.

아이들이 보고싶다고 난리라 이번편도 무조건 보러가야해서ㅠ

댓글
profile image
oneplusone 2019.11.09. 17:38
와 열흘 넘게 남았는데 천만 가겠는데요
댓글
울버햄튼 작성자 2019.11.09. 17:47
oneplusone

네 oneplusone님 열흘 넘게 남았는데도 벌써 예매율부터 조짐이 심상치 않은 것 같아요

댓글
별세개반 2019.11.09. 18:20

024.jpg

 

1편 당시 개봉 2일전 오후 예매량이 3만 6천여장이니 

애니메이션으로는 역대 최고 예매기록이 나오겠네요.

댓글
울버햄튼 작성자 2019.11.09. 21:07
별세개반
네 별세개반님 애니메이션 역대 최고 예매량 기록이 어떤 작품인지 궁금해요 겨울 왕국 2가 깰 것 같은 느낌이네요
댓글
profile image
밍구리 2019.11.09. 18:19

귀수 재미는 없었지만 흥행잘되서 후속편 나오고 정우성 도와준 이유좀 알고싶네요

댓글
울버햄튼 작성자 2019.11.09. 21:10
밍구리

이번 귀수편이 프리퀄이라서 그런지 많은 분들이 1편의 후속편을 더 원하시는 것 같아요 ㅠㅠ 1편 평이 나쁘지 않았어서 더 그런 것 같기도 해요

댓글
profile image
밍구리 2019.11.09. 21:21
울버햄튼
프리퀄이면 재밌었겠지만 스핀오프라...ㅠ 접점도 없고
댓글
울버햄튼 작성자 2019.11.09. 21:25
밍구리
그렇군요 ㅠㅠ 저도 지금 볼지말지 엄청 고민되는 것 같아요 평들이..
댓글
profile image
밍구리 2019.11.09. 22:25
울버햄튼
보시고 판단하시는게 가장 중요하겠지만 개인적으로 비추...
댓글
울버햄튼 작성자 2019.11.09. 22:28
밍구리

네 밍구리님 조언 감사합니다 ㅠㅠ 일단 보는 걸 계속 보류하는 걸로 해야겠어요

댓글
profile image
버닝롹스타 2019.11.09. 18:33
겨울왕국 예상은 다들 했겠지만 위력은 더 강한 것 같아요.
댓글
울버햄튼 작성자 2019.11.09. 21:12
버닝롹스타
얼마나 모일지 기대하고 있어요 많은 분들이 기다리셔서 그런지 애니메이션 최고 예매량 기록이 나올 것 같은 예감이예요
댓글
profile image
버터 2019.11.09. 18:44
와 요번에도 천만이 될라나요 ㄷㄷ
댓글
울버햄튼 작성자 2019.11.09. 21:13
버터
천만 기록이 엄청 힘든데 겨울 왕국이 갈 수 있을지 기대되네요
댓글
울버햄튼 작성자 2019.11.09. 21:14
disneylove

담주 개봉작보다 벌써 더 뜨겁네요 ㅠㅠ 블랙머니, 엔젤 해즈 폴른도 힘냈으면 해요

댓글
profile image
Coming 2019.11.09. 20:07
벌써부터 엄청나네여 ㄷㄷㄷㄷㄷㄷㄷㄷ 미리 해놓긴 해야하나 ㄷㄷㄷ
댓글
울버햄튼 작성자 2019.11.09. 21:14
Coming
아직 아이맥스 오픈도 안된 상태라서 특별관이 열리면 얼마나 예매하실지 기대되네요
댓글
울버햄튼 작성자 2019.11.09. 23:40
레드후드
전편이 워낙 화제작이였어서 벌써부터 열기가 뜨거운 것 같아요 ㄷㄷ
댓글
울버햄튼 작성자 2019.11.10. 17:12
청개굴
설마했는데 역시나 전편의 위력이 새삼 실감나는 것 같아요
댓글
슬옹am 2019.11.10. 16:13
대단해요! ㅋㅋ 예측이 가능했던 일이지만 얼릉 아이맥스도 오픈 하기를 ㅎ
댓글
울버햄튼 작성자 2019.11.10. 17:13
슬옹am

저도 개봉일 용아맥 손꼽아 기다리고 있어요 슬옹am님도 꼭 좋은 자리 얻으시길

댓글
울버햄튼 작성자 2019.11.10. 17:15
스매쉬12
애니메이션이 천만 관객 돌파한 것도 대단한데 후속작까지 천만을 넘길 수 있을지 기대되네요 ㄷㄷ
댓글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신고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신고 하시겠습니까?

삭제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best 2020년 배우 수입 TOP10(포브스🕵) 7 닭한마리 59분 전00:03 599
best 6월 5일 박스오피스 12 rbb 1시간 전00:00 921
best 호그와트 증축했어요!!! (데이터 주의) 7 플라시보 1시간 전23:23 701
best 워너브라더스, 새로운 할리 퀸 영화 제작 준비중 19 nutbrother 1시간 전23:21 978
best 익무인들은 어떻게 극장을 즐기고 있나요? 147 다크맨 2일 전22:19 7353
best 공효진, 전도연, 수지, 정유미 포샷 15 NeoSun 2시간 전22:35 1599
best 문라이즈 킹덤 뱃지 수령했습니다! 38 Quril 3시간 전21:47 1748
best 오늘 용4DX 포스터 나눠주는 줄 모른 관객의 당혹감. 9 선우 3시간 전21:46 2275
best ‘동백꽃 필무렵’ 팀 백상시상식 비하인드샷 7 NeoSun 3시간 전21:19 1202
best 오늘로써 네번째 여우주연상을 받은 전도연 有 22 파샤 4시간 전20:54 2173
best [나쁜녀석들] 블루레이 스틸북 시리즈 까보기 8 정체불명 4시간 전20:50 457
best 백상예술대상 레드카펫 참석한 여배우들.jpg 13 이나영인자기 4시간 전20:16 2139
best <2020 백상예술대상> 영화 부문 수상 예측 이벤트 결과 13 rbb 4시간 전20:09 1231
best [위대한 쇼맨] MX관 귀호강 후기 13 메로메로 4시간 전20:07 714
best 오늘자 한국 넷플릭스 인기 TOP 10(6.5) 6 golgo 5시간 전19:56 752
best 백상예술대상에서 수상하지 못한 모 연예인의 반응(?!) 36 빨간당근 5시간 전19:56 3209
best 뮬란 새 스틸컷 3종 5 호아퀀 6시간 전18:20 1314
best 제56회 백상예술대상 수상 결과 11 장만월사장님 6시간 전18:18 3982
best 차승원, 김성균 [싱크홀] 추석 개봉 예정 3 rbb 7시간 전18:00 1730
best 넷플릭스 영화, 드라마글 올릴 때 주의사항 44 익스트림무비 20.03.14.21:16 18316
best [필독] 신입 익무인들이 참고하셔야할 내용 957 다크맨 18.06.19.15:52 359811
749892
image
테리어 9분 전00:53 181
749891
image
영사남 23분 전00:39 202
749890
image
에버가든 25분 전00:37 339
749889
image
포토20 27분 전00:35 450
749888
image
edan 27분 전00:35 477
749887
image
펭하 27분 전00:35 229
749886
image
벗지 42분 전00:20 776
749885
image
루28 43분 전00:19 538
749884
image
아트네임 45분 전00:17 340
749883
image
스피치리스 50분 전00:12 610
749882
image
광녀광녀 51분 전00:11 299
749881
image
e260 51분 전00:11 187
749880
image
바이코딘 52분 전00:10 538
749879
image
R.. 54분 전00:08 191
749878
image
플롱 55분 전00:07 388
749877
image
Boyanex 58분 전00:04 697
749876
image
소울메이트 58분 전00:04 146
749875
image
닭한마리 59분 전00:03 599
749874
image
Meerkat 1시간 전00:02 636
749873
image
rbb 1시간 전00:00 921
749872
image
장만월사장님 1시간 전00:00 730
749871
image
Yolo 1시간 전23:59 1416
749870
image
ㅊㅇ 1시간 전23:57 785
749869
image
스텔라아티오스 1시간 전23:56 563
749868
image
샤피로 1시간 전23:56 93
749867
image
e260 1시간 전23:55 335
749866
image
4d 1시간 전23:41 1796
749865
image
장만월사장님 1시간 전23:38 339
749864
image
츄야 1시간 전23:36 366
749863
image
Meerkat 1시간 전23:33 980
749862
image
하늘하늘나비 1시간 전23:28 489
749861
image
딤딤 1시간 전23:26 604
749860
image
플라시보 1시간 전23:23 701
749859
image
nutbrother 1시간 전23:21 978
749858
image
e260 1시간 전23:19 46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