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극장.. 대중문화 관련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 목록
  • 아래로
  • 위로
  • 쓰기
  • 검색

영화수다 cgv 카카오 페이 이벤트 이거 참 좋은거 같습니다

  • rhea
  • 3081
  • 31

현장에서 밖에 적용이 안되어서 영화도 볼겸 압구정가서 열두번째 용의자 보고 라이브톡 현장관 예매 변경하고 왔는데 현장관이 중계관 보다 싼 11000원에 볼 수 있다는 사실이 감동적이네요 이벤트 길게 길게 했으면 좋겠는데 기간이 좀 짧은거 같아 아쉽네요 ㅎㅎ

추천인 10

  • carpediem
    carpediem
  • 가이버
    가이버
  • 현성
    현성

  • 시비돼지
  • 꿀빵곰
    꿀빵곰
  • 이마루
    이마루
  • 타비
    타비
  • 포말
    포말
  • 가니
    가니
  • VISION
    VISION

공유

facebooktwitterpinterestbandkakao story
퍼머링크

댓글 31

글을 읽고 댓글을 달지않으면, 포인트가 깎여나갑니다.
profile image
1등 VISION 2019.10.14. 00:36
맞아요 기간이 길었으면 좋겠어요!
댓글
rhea 작성자 2019.10.14. 00:38
VISION
끝나고 또 했으면 좋겠네요 ㅎㅎ
댓글
profile image
2등 포말 2019.10.14. 00:37
굿즈 사러 가야겠어요
댓글
rhea 작성자 2019.10.14. 00:38
포말
굿즈 사기에도 좋죠 ㅎㅎ
댓글
profile image
3등 타비 2019.10.14. 00:39
예전에 라이브톡 저렴히 본 기억이 ㅎㅎ
댓글
rhea 작성자 2019.10.14. 00:40
타비
라이브톡 싸게 보면 좋죠 일반 영화보다 훨씬 비싼 편이라..
댓글
profile image
paullee20204 2019.10.14. 00:43
오...이런 꿀팁이~ 시간만 되면 보러가고싶네욯ㅎ
댓글
rhea 작성자 2019.10.14. 00:46
paullee20204
기간동안 라이브톡에는 써먹을까 합니다 전 ㅎㅎ
댓글
rhea 작성자 2019.10.14. 00:53
이마루
네 ㅎㅎ
댓글
profile image
Vortex 2019.10.14. 01:15
이거 잘 써먹어야겠어요!
댓글
rhea 작성자 2019.10.14. 01:16
Vortex
저도 오늘 처음 가서 해보니 되더군요 ㅎㅎ
댓글
rhea 작성자 2019.10.14. 01:54
꿀빵곰
좋죠 ㅎㅎ
댓글
profile image
겨우살이 2019.10.14. 01:52
취소는 안되어도 결제변경은 가능한가봐요??? 패키지 결제 바꿀 걸 그랬네요. ㅠㅠ
댓글
rhea 작성자 2019.10.14. 01:54
겨우살이
저는 취소하고 재예매했습니다 ㅎㅎ
댓글
maggie 2019.10.14. 01:55
씨네샵 굿즈 살때도 좋은 것 같습니다 ㅎㅎ
댓글
rhea 작성자 2019.10.14. 02:12
maggie
그런거 같네요 ㅎㅎ
댓글
rhea 작성자 2019.10.14. 08:18
시비돼지
네 ㅎㅎ
댓글
profile image
현성 2019.10.14. 02:59

ㅎㅎ 지난 금요일 패키지 자리 넉넉해서

당일날 카카오페이로 결제했습니다.~~

댓글
rhea 작성자 2019.10.14. 08:19
현성
오천원 할인 꽤나 크죠 ㅎㅎ
댓글
profile image
Shunya 2019.10.14. 08:39
카카오페이 혜택이 좋은 가 봐요. 오늘 저도 씨네샵 구경 가야겠어요~
댓글
rhea 작성자 2019.10.14. 10:11
Shunya
득템하시길 ㅎㅎ
댓글
profile image
가이버 2019.10.14. 10:01
꿀팁 감사합니다! 굿즈 같은 건 안 사서 쓸일이 없겠거니 생각하고 있었는데 라톡에 쓸 수 있었군요ㅎㅎ
댓글
rhea 작성자 2019.10.14. 10:12
가이버
저도 굿즈는 안 사서 ㅎㅎ 티켓에 사용할 수 있어 좋군요
댓글
profile image
라라별 2019.10.14. 11:21
15000원 이상 적용되니 라톡구매에 딱이네요~
댓글
rhea 작성자 2019.10.14. 11:24
라라별
그렇죠 ㅎㅎ
댓글
profile image
carpediem 2019.10.14. 11:40
좋은 이벤트인데 이상하게 자꾸 못 쓰게 되는 이벤트 중 하나네요 ㅠ
댓글
rhea 작성자 2019.10.14. 11:42
carpediem
현장 가는게 귀찮긴 합니다 ㅎ
댓글
profile image
carpediem 2019.10.14. 11:46
rhea
가서 재결제 하려고 할 때도 생각이 안나서 못하게 되는 1인입니다;;
댓글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신고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신고 하시겠습니까?

삭제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best [겨울왕국 2] 노스포 후기 (2.5/5) 에라이트 6분 전00:42 124
best [겨울왕국 2] 간략후기 5 jimmani 16분 전00:32 364
best [얼굴없는 보스] 첫 CGV 골든에그지수 15 rbb 36분 전00:12 989
best 11월 21일 박스오피스 (겨울왕국2 첫날 60만명 동원, 귀수 200만 임박) 23 rbb 48분 전00:00 1657
best 크리스 스턱만 <나이브스 아웃> 리뷰 요약 13 미션시바견 55분 전23:53 893
best 《청룡 영화상 예측 이벤트 최종 결과》 43 rbb 58분 전23:50 889
best 문득 떠오르는 전설의 상영시간표 21 텐더로인 1시간 전23:34 1882
best [스타워즈 9] 새 공식 인터내셔널 포스터 2 JL 1시간 전23:21 870
best 그 어떤 분보다 아우라가 느껴지는 시상자 40 leodip19 1시간 전23:06 3540
best 김우빈 배우 나왔네요 ㅜㅜㅜㅜㅜ집찍 ㅜㅜ 27 복싱아 2시간 전22:24 3398
best 겨울왕국2 용포디는 작정하고 만들었네요.(효과중심 후기) 17 sirscott 2시간 전22:22 1712
best [기생충], 13회 아시아 퍼시픽 스크린 어워드에서 베스트 필름상 수상 7 이나영인자기 2시간 전22:10 981
best 겨울왕국 2 CGV 오디언스 킷 한마디로 ‘통수’입니다 61 속왕 2시간 전22:09 3637
best 40회 청룡영화상 시상식 결과 35 익스트림무비 2시간 전22:08 5847
best [겨울왕국2] 자체제작 캐릭터 엽서가 도착했어요~😍 38 앨리스7 2시간 전21:52 1492
best 이번 청룡영화상 유행어 45 leodip19 3시간 전21:47 3986
best [겨울왕국2] 중국 입동포스터 18 손별이 3시간 전21:21 1518
best 겨울왕국 사진도 줄서서 찍어야하는 현재 용산cgv 현황 32 아지뱀 3시간 전21:11 3442
best 크리스찬 베일의 최고 열연 top 5(주관주의) 14 미션시바견 3시간 전21:06 905
best [얼굴없는 보스] - 2019년의 [리얼] 15 LinusBlanket 4시간 전20:44 1152
best 스크린 독과점은 잘못된거죠, 근데 서는 위치에 따라 달라지죠 8 어둠의다크 4시간 전20:12 1347
best [조커] 감독 - 워너 회장과 속편 논의...아직 초기단계 6 JL 5시간 전19:48 1384
best 일본에서 개봉하는 극한직업 포스터를 한글로 바꿔 보았습니다. 15 THEHANBIN 5시간 전19:10 2393
best 겨울왕국2 독과점 논란에 대한 생각(긴글 입니다ㅠㅠ) 97 닭한마리 8시간 전16:40 4792
best '포드 V 페라리' 보상용 IMAX 티켓 보내드렸습니다. 80 익무노예 10시간 전14:41 2351
best 스팸, 어그로, 스포빌런 처리 방법입니다 83 다크맨 1일 전23:32 3544
best [필독] 신입 익무인들이 참고하셔야할 내용 887 다크맨 18.06.19.15:52 265089
671798
image
깨방정 3분 전00:45 67
671797
image
에라이트 6분 전00:42 124
671796
image
성실 6분 전00:42 262
671795
image
herosaul 8분 전00:40 79
671794
image
넬로우 9분 전00:39 105
671793
image
피시워 11분 전00:37 111
671792
image
스페이드 15분 전00:33 220
671791
image
jimmani 16분 전00:32 364
671790
image
까는맛 22분 전00:26 167
671789
image
오블리비아테 24분 전00:24 596
671788
image
교힉상장 25분 전00:23 187
671787
image
핀란 25분 전00:23 798
671786
image
스티비원더걸스 25분 전00:23 103
671785
image
Sonmi 25분 전00:23 218
671784
image
TomHardy 27분 전00:21 206
671783
file
NeoSun 27분 전00:21 221
671782
image
벚꽃연가 28분 전00:20 475
671781
image
해리와샐리 29분 전00:19 117
671780
image
죄많은소년 30분 전00:18 204
671779
image
피시워 30분 전00:18 376
671778
image
NeoSun 31분 전00:17 143
671777
image
텐더로인 33분 전00:15 368
671776
image
교힉상장 33분 전00:15 115
671775
image
NeoSun 36분 전00:12 312
671774
image
leodip19 36분 전00:12 622
671773
image
rbb 36분 전00:12 989
671772
image
교힉상장 37분 전00:11 112
671771
image
모킹버드 37분 전00:11 172
671770
image
윤하늘빛 39분 전00:09 499
671769
image
peachland 43분 전00:05 976
671768
image
피시워 44분 전00:04 833
671767
image
엘콘도르파사 44분 전00:04 604
671766
image
PS4™ 44분 전00:04 364
671765
image
NeoSun 45분 전00:03 129
671764
image
SEOTAIJI 48분 전00:00 5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