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다크모드
  • 목록
  • 아래로
  • 위로
  • 댓글 22
  • 쓰기
  • 검색

핸드폰이 침수되었어요. ㅜㅜ

쥬쥬짱 쥬쥬짱
1194 14 22

핸드폰을 물에다가 빠뜨리기는 이번이 처음인데...하아. ㅜㅜ

이번 일을 계기로 한동안 에코백만 메고 다녔는데, 그냥 가방 메고 댕겨야 겠네요.

그리고 에코백은 손잡이에 건다. ㅜㅜ

벽에다가 세웠다가 무게를 못 잡고 업어지면서. ㅜㅜ

 

그나마 다행인 건.

핸드폰 케이스가 그나마 보호해줬었고, 핸드폰 화면이 나가진 않았는데.

1. 제가 이런 일은 처음이다보니, 핸드폰을 껐다 킴.

2. 핸드 드라이어에 말림.

요 두가지를 한건데....그리고 나서 핸드폰을 껐다켜니깐 화면 번짐 현상이...으아아아. ㅠㅠ

 

오빠가 신경써서 자기 핸펀 저한테 준건데. ㅜㅜ

소옥상. 오빠한테 혼나겠음.

암튼 쌀이랑 건조제를 넣은 밀폐용기안에 뒀다가 다시 켜보려구요. ㅠㅠ

 

배터리만 가는 걸로 끝났으면 참 좋겠는데. 엉엉. ㅠㅠ 

 

신고공유스크랩

추천인 14

  • 그래용
    그래용
  • 롱테이크
    롱테이크
  • 달빛주스
    달빛주스
  • 국화
    국화
  • 재키
    재키

  • peacherry
  • stanly
    stanly
  • songforu
    songforu
  • 동진옹달샘
    동진옹달샘
  • 스타니~^^v
    스타니~^^v
  • 인간실격
    인간실격
  • 셋져
    셋져
  • 용산요정호냐냐
    용산요정호냐냐
  • 광녀광녀
    광녀광녀

댓글 22

댓글 쓰기
댓글을 달면 포인트가 올라갑니다~!!
profile image 1등
마를때까지 전원 절대 켜면 안된다고 들었는데... 잘 작동 되길 바랄게요ㅠㅠ
댓글
00:31
21.09.29.
profile image
쥬쥬짱 작성자
광녀광녀
ㅜㅜ 네. 내일 일단 서비스 센터 가보려구요.
댓글
00:45
21.09.29.
profile image 2등

우선 말려야해요ㅜㅜ 드라이기로 말리고 그래서 화면은 관찮았는데 스피커랑 전화통화 할 때 소리가 안나도라구오ㅠㅜ

댓글
쥬쥬짱글쓴이 추천
00:33
21.09.29.
profile image
쥬쥬짱 작성자
mojojojo
잘못 말리면 안된다고 해서 저는 최대한 안 건드리려구요. ㅜㅜ
댓글
00:46
21.09.29.
profile image 3등
아이고 제가 다 속상하네요
우선 잘 말려보시고 바로 as센터 가보세요 ㅠ
댓글
쥬쥬짱글쓴이 추천
00:34
21.09.29.
profile image
쥬쥬짱 작성자
용산요정호냐냐
네. ㅜㅜ
제발 무사하길....
댓글
00:46
21.09.29.
profile image

핸드폰을 세탁기에 돌린 저보다는 낫군요...😭

댓글
쥬쥬짱글쓴이 추천
00:39
21.09.29.
profile image
쥬쥬짱 작성자
스타니~^^v
이미 이상이 생겼어요. 알아서 전원이 자꾸켜지네요.... 방전될때까지 기다려야할 듯...
댓글
01:08
21.09.29.
profile image
매일 사용하는 핸드폰에 이상있는 것 만큼 속상한일이 없죠 ㅠㅠ 위로드립니다
댓글
쥬쥬짱글쓴이 추천
01:20
21.09.29.
profile image

그안에 자료는 중요한건 없나요? 전에 일이지만  기프티콘 많앗엇는데 못건졋어요

댓글
쥬쥬짱글쓴이 추천
01:28
21.09.29.
profile image
쥬쥬짱 작성자
stanly
지금 안 그래도 속상한데, 더 속상해지네요...
댓글
07:44
21.09.29.
profile image
쥬쥬짱

자료 건질수도 있어요..서비스 센터에 말해 보세요..안드면 구글로 될수도 있는데..사진도 구글드라이브 백업이나..아이폰은 모르겟어요

댓글
10:45
21.09.29.
profile image
최근몇년사이 나온 제품들은 물로 세척을해도 변기통에 빠져도 세탁기 넣어도 괜찮을만큼 방수성능 좋은데,ㅠㅠ
암튼, 폰 무사귀환을~~!! ㅠㅠ
댓글
07:16
21.09.29.
profile image
쥬쥬짱 작성자
재키
무사하길 바라지만. ㅜㅜ어떨지 모르겠네요. 속상....
댓글
07:46
21.09.29.
profile image
아아ㅠ 전원을 켜지 마셨어야 했는데ㅜ 부디 큰 문제 없기를 바랍니다...
댓글
08:02
21.09.29.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에디터 모드

신고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신고하시겠습니까?

댓글 삭제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공유

퍼머링크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공지 [익무상식사전]익스트림무비에서 자주 사용하는 용어 정리 403 peachland peachland 19.10.22.03:32
HOT 속보) 호주 '앞으로 한국인 호주 방문 시 환전할 필요 없어' 21 바이코딘 바이코딘 12시간 전16:35
HOT 가슴이 웅장해지는 브라질의 도서관 18 stanly stanly 9시간 전18:52
HOT 동면에 들어가기 전 곰의 모습... 18 온새미로 온새미로 15시간 전12:46
HOT 홍콩 딤섬 전문점 -팀호완 리뷰! 23 왕밤빵배찌 왕밤빵배찌 1일 전23:30
HOT 집사를 위한 시간 5 Roopretelcham Roopretelcham 1일 전19:25
HOT 오늘같이 화창한날 석촌호수 참좋네요 14 아스티아 아스티아 1일 전16:37
HOT 날씨가 많이 추워졌네요 😱 이럴땐 국밥이죠 🤣 36 AyuLove AyuLove 1일 전11:31
HOT 아프리카에서 60초마다 벌어지는 일 6 영사남 영사남 1일 전10:48
HOT 정형돈인척 하는 택시기사 만남ㅋㅋㅋ 4 바이코딘 바이코딘 1일 전10:40
HOT (장문글 주의) 코로나 검사 음성나왔어요!(+검사과정) 4 월계수 월계수 1일 전08:20
HOT 마스크 효과 25 셋져 셋져 2일 전00:30
HOT 90년대까지만 해도 불법이었던 생수 판매 12 stanly stanly 1일 전22:45
HOT 가을 저녁노을 이쁘네요~ 10 천둥의호흡 천둥의호흡 1일 전20:28
HOT 모더나 2차 후기 4 에라이트 에라이트 1일 전21:52
HOT 한국인이라면 다르게 보이는 사진 14 stanly stanly 1일 전10:12
275763
image
마그누센 마그누센 1시간 전03:11
275762
normal
지붕고양이 3시간 전00:48
275761
normal
셋져 셋져 4시간 전23:48
275760
image
안혐오스런마츠코 5시간 전23:00
275759
image
과장 과장 5시간 전22:51
275758
normal
inflames inflames 6시간 전21:52
275757
image
무형사 6시간 전21:44
275756
image
각인Z 각인Z 7시간 전21:38
275755
normal
내알콩 7시간 전21:37
275754
image
테리어 테리어 8시간 전20:30
275753
normal
달콤멘토 달콤멘토 8시간 전20:01
275752
image
뭉치뭉치 뭉치뭉치 8시간 전19:50
275751
image
stanly stanly 8시간 전19:39
275750
normal
달콤멘토 달콤멘토 9시간 전19:09
275749
image
stanly stanly 9시간 전18:52
275748
image
stanly stanly 9시간 전18:44
275747
normal
ps1881 ps1881 9시간 전18:43
275746
image
소나나소나미 9시간 전18:39
275745
normal
홀리저스 홀리저스 10시간 전18:16
275744
image
NeoSun NeoSun 10시간 전17:59
275743
file
NeoSun NeoSun 10시간 전17:48
275742
file
NeoSun NeoSun 11시간 전17:17
275741
image
바이코딘 바이코딘 11시간 전17:08
275740
normal
데헤아 데헤아 11시간 전16:53
275739
image
필름사랑 필름사랑 12시간 전16:36
275738
image
바이코딘 바이코딘 12시간 전16:35
275737
normal
스타베리 스타베리 12시간 전16:35
275736
image
키라라 12시간 전16:35
275735
image
황펭 황펭 12시간 전16:02
275734
image
모코코 모코코 12시간 전15:55
275733
image
온새미로 온새미로 13시간 전15:22
275732
image
에필로그 에필로그 13시간 전15:04
275731
image
Awesome Awesome 13시간 전14:58
275730
normal
댭 14시간 전14:28
275729
image
온새미로 온새미로 14시간 전14: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