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다크모드
  • 목록
  • 아래로
  • 위로
  • 댓글 10
  • 쓰기
  • 검색

감자 한 알

돌멩이 돌멩이
546 4 10

20210413_123451.jpg

 

감자 한 알을 구입했습니다. 가격은 무려 3300원! 와 비싸다ㅠㅠ

 

 

20210413_155226.jpg

감자....

 

 

 

20210413_155408.jpg

 

네, 감자빵이었습니다.겉은 쫀득한 빵이고 속은 으깬 감자가 들어간 감자빵이었어요. 한 개에 3300원이나 해서ㅠㅠ 구입을 망설였지만 얼마 전 본 tv프로-하지만 익무 은혜로 왓챠에서 본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에 이 빵이 나왔는데 꽤나 먹음직스럽게 보였고, 요즘 많이들 하는 치즈 추가 테러(저에겐 테러입니다ㅠㅠ)도 없어서 사봤네요. 그리고 지역 빵(강원도 춘천)이어서 서울에서 사는게 어디냐 싶은 생각도 들었구요ㅎㅎ 그래도 하나 받아보니 크기에 비해 무게가 묵직해 마상을 좀 치유할 수 있었습니다

맛은, 맛있어요! 담백하고 고소(구수)한게 참 맛나더라구요. 겉 쌀빵 부분은 먹기 딱 적당하게 쫀득하고 속 감자 부분은 포슬고소에 감자 특유의 달달한 맛까지 진해서 맘에 들었습니다. 하.. 문제는 가격이네요 가격. 짜식 왜이리 비싸니ㅠㅠ

참고로 구입처는 신도림 지하철역에서 디큐브시티 가는 길, 디큐브시티 입구에 있는 매대였어요. 

신고공유스크랩

추천인 4

  • 쥬쥬짱
    쥬쥬짱
  • 등불
    등불
  • 세즈융
    세즈융
  • 제임스카메라
    제임스카메라

댓글 10

댓글 쓰기
댓글을 달면 포인트가 올라갑니다~!!
profile image 2등
와 비싸네요 그래도 딱 한번 경험해볼만한? ㅎㅎ
댓글
01:49
21.04.14.
profile image
돌멩이 작성자
등불
크기에 비해 무게가 묵직하긴 하지만 가격이 너무 사악합니다ㅠㅠ 그래도 딱 한번쯤은 경험하는 값으론 괜찮을듯도 하네요ㅎㅎ
댓글
02:42
21.04.14.
profile image 3등
저도 어제 봤는데 10개사면 2만 7천원대라구요
전 카카오쇼핑으로 주문도해봤고 감자밭 카페도 가봤는데 카페가 아기자기 이쁘게 됬던게 기억나네요
댓글
07:54
21.04.14.
profile image
돌멩이 작성자
Cgv채굴왕
감자밭 까페라니 이름마저도 귀엽네요! 저는 이제야 안 빵인데 먹는거에 진심인 우리나라 사람들한테 이미 소문난 먹거리었네요ㅎㅎ 비싸지만 맛있었어요ㅠㅠ
댓글
09:44
21.04.14.
profile image
돌멩이

992B3B5A-D88B-455E-B356-C02657A60C89.jpeg.jpg

실제 갔을때는 매진이라고 못먹었는데 서울 와서 먹은 아이러니 ㅎㅎ

댓글
12:04
21.04.14.
profile image
돌멩이 작성자
Cgv채굴왕
헐ㅋㅋㅋㅋㅋ 그래도 나중에라도 드셔서 디행입니다ㅎㅎ 역시 삶은 아이러니...(아련)
댓글
12:40
21.04.14.
profile image
저정도에 3,300원이면 그리 비싼 거 아니예요.요즘빵 정말 넘넘 비싸요.
댓글
10:24
21.04.14.
profile image
돌멩이 작성자
쥬쥬짱
그쵸 요즘 빵 너무 비싸요ㅠㅠ 그래도 얜 맛이 괜찮아서 참 다행이었습니다ㅎㅎ
댓글
12:37
21.04.14.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에디터 모드

신고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신고하시겠습니까?

댓글 삭제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공유

퍼머링크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공지 [익무상식사전]익스트림무비에서 자주 사용하는 용어 정리 351 peachland peachland 19.10.22.03:32
HOT 아폰12 자급제폰 고려중인데 사용자분 의견주셔요 22 NeoSun NeoSun 11시간 전16:08
HOT 좀 이상한 수박바 먹었어요 ㅋㅋ 19 스타베리 스타베리 6시간 전21:13
HOT 연극배우까지 동원한 유명 관광지 11 아트매니아 아트매니아 6시간 전20:45
HOT 전세계 대기업들의 출발점 3 밍구리 밍구리 7시간 전20:33
HOT 의외로 100년 전에도 유행하던것 19 stanly stanly 19시간 전08:24
HOT [밤풍경] 어디서 아카시아 향기가... 😊 6 Nashira Nashira 22시간 전04:58
HOT 물 흐르듯 자연스러운 코너링 13 NeoSun NeoSun 1일 전01:11
HOT 세상 비싼 리셀 운동화 탑7 10 NeoSun NeoSun 1일 전14:25
HOT [변경] 택시 타시는 분들에게 드리는 꿀팁! 34 각인Z 각인Z 1일 전11:18
HOT 강아지가 서운함을 느끼는 9가지 순간 12 stanly stanly 2일 전22:40
HOT 화성에 있는 한옥 컨셉 빵집 18 stanly stanly 2일 전22:34
HOT 맥도날드 크루 의상 한글!! 8 RoM RoM 2일 전15:12
265672
normal
Nashira Nashira 3시간 전00:03
265671
image
국화 국화 3시간 전23:57
265670
image
stanly stanly 4시간 전23:37
265669
image
홀리저스 홀리저스 4시간 전23:16
265668
image
제임스카메라 제임스카메라 4시간 전23:11
265667
image
얼그레이티 얼그레이티 4시간 전23:07
265666
image
셋져 셋져 4시간 전22:48
265665
image
홀리저스 홀리저스 5시간 전22:18
265664
image
KYND KYND 5시간 전22:16
265663
image
NeoSun NeoSun 5시간 전22:08
265662
image
우디 우디 5시간 전22:01
265661
normal
홀리저스 홀리저스 5시간 전21:48
265660
image
Roopretelcham Roopretelcham 5시간 전21:46
265659
image
스타베리 스타베리 6시간 전21:13
265658
image
아트매니아 아트매니아 6시간 전21:12
265657
image
고슴도 고슴도 6시간 전21:09
265656
image
아기밤비 아기밤비 6시간 전21:05
265655
image
아트매니아 아트매니아 6시간 전20:45
265654
image
밍구리 밍구리 7시간 전20:33
265653
normal
과장 과장 7시간 전20:24
265652
image
토르덕후 토르덕후 7시간 전19:41
265651
image
아이셔 아이셔 7시간 전19:41
265650
normal
홀리저스 홀리저스 8시간 전19:19
265649
image
에필로그 에필로그 8시간 전19:13
265648
image
마크월버그 마크월버그 9시간 전18:24
265647
normal
데헤아 데헤아 10시간 전17:06
265646
image
영사남 영사남 11시간 전16:39
265645
normal
Logan7 Logan7 11시간 전16:34
265644
image
NeoSun NeoSun 11시간 전16:08
265643
file
NeoSun NeoSun 11시간 전15:53
265642
image
NeoSun NeoSun 11시간 전15:51
265641
image
aniamo 11시간 전15:51
265640
image
mirine mirine 12시간 전15:18
265639
normal
홀리저스 홀리저스 12시간 전15:04
265638
image
NeoSun NeoSun 12시간 전14: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