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즈 팔민테리-로버트 다비,범죄 스릴러 <배드 뉴스 온 더 도어스텝> 출연

149 1 1
채즈 팔민테리,로버트 다비가 마피아 범죄 스릴러 <배드 뉴스 온 더 도어스텝>에 출연한다고 데드라인이 단독으로 전했습니다.
또한 그들의 아들인 단테 팔민테리,닉 다비도 주연으로 출연하며 최근 로드 아일랜드에서 주요 촬영을 마쳤습니다.
톰 드누치가 연출하는 이 영화는 1950년대 후반 뉴저지의 험난한 환경 속에서 이탈리아계 미국인 고등학교 미식 축구 신동 프랭크와 지노의 삶을 연대기적으로 그려냅니다. 미식 축구를 떠난 후의 삶에서 겪는 복잡한 감정부터 조직범죄의 어두운 세계로 파고드는 유혹까지 두 사람은 수많은 시련에 직면합니다. 격동의 시대를 헤쳐나가는 동안 두 사람은 귀중한 통찰력을 얻고 심오한 삶의 교훈과 씨름하며 예상치 못한 방식으로 운명을 개척해 나갑니다.
이 영화에서 채즈,로버트는 마피아 두목 스닉스와 투 톤즈 역을 맡으며 두 아들이 절친 프랭크와 지노 역을 맡습니다. 두 사람은 대학 미식 축구에 진학할지 아니면 투 톤즈의 매혹적인 갱스터 라이프에 합류할지 선택해야 하는 운명에 처합니다.
채드 A.베르디,미셸 베르디,채드 베르디 주니어,폴 루바,세라 베르디가 제작하고 피터 와츠카,댄 오티엘로,조 세르바시오,존 T.칼라한,안소니 구다스,피터 바실,톰 베르나르도,비토 쿠치,조이 마우리요,배리 마우리요가 기획하며 데누치가 세르바시오의 소설에 기초해 그와 함께 각색합니다.
Tulee
추천인 1
댓글 1
댓글 쓰기추천+댓글을 달면 포인트가 더 올라갑니다
정치,종교 관련 언급 절대 금지입니다
상대방의 의견에 반박, 비아냥, 조롱 금지입니다
영화는 개인의 취향이니, 상대방의 취향을 존중하세요
자세한 익무 규칙은 여길 클릭하세요
정치,종교 관련 언급 절대 금지입니다
상대방의 의견에 반박, 비아냥, 조롱 금지입니다
영화는 개인의 취향이니, 상대방의 취향을 존중하세요
자세한 익무 규칙은 여길 클릭하세요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채즈 팔민테리도 나이 많이 들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