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8일 후', 이번 달 단 하룻밤만 극장에 복귀

다음 달 28년 후를 기다리는 동안 대니 보일의 오리지널 감염 고전 영화 '28일 후'가 5월 21일 단 하룻밤 동안 일부 극장에서 대형 스크린으로 돌아옵니다.
현지 목록을 확인하고 지금 바로 티켓을 구입하세요!
28일 후의 극장 재개봉작에는 보너스 영상과 함께 2025년 6월 20일 극장에서 개봉하는 새로운 속편 28년 후의 특별한 모습이 담겨 있습니다.
동물 권리 운동가들은 감염된 침팬지 그룹을 풀어 작가 알렉스 갈랜드와 감독 대니 보일의 이 추측성 공상 과학 공포 활동에서 끔찍한 결과를 얻었습니다.
28일 후, "잘못된 동물 권리 운동가 그룹이 의학 연구실에서 '분노' 바이러스에 감염된 가두리 침팬지를 풀어줍니다. 런던의 자전거 배달원 짐(실리안 머피)이 한 달 후 혼수상태에서 깨어났을 때, 그는 도시가 거의 텅 비어 있는 것을 발견합니다.
"레이지의 좀비 같은 희생자들로부터 도망치는 길에 짐은 셀레나(나미 해리스)와 택시 운전사 프랭크(브렌든 글리슨)를 포함한 생존자 그룹을 우연히 발견하고, 그들과 함께 안전을 기원하는 위험한 여정을 떠납니다."
28일 후에는 작년 말에 디지털로 돌아갔습니다. 현재 프라임 비디오를 포함한 여러 매체에서 3.99달러에 영화를 대여하거나 2002년 영화를 14.99달러에 디지털로 구매할 수 있습니다.
https://bloody-disgusting.com/movie/3867968/28-days-later-returning-to-theaters-for-one-night-only-this-month/
hera7067
댓글 0
댓글 쓰기정치,종교 관련 언급 절대 금지입니다
상대방의 의견에 반박, 비아냥, 조롱 금지입니다
영화는 개인의 취향이니, 상대방의 취향을 존중하세요
자세한 익무 규칙은 여길 클릭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