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hen the Light Dies’ – 공포 로맨스 영화 감독 키드 쿠디 공포 로맨스 영화 감독 키드 쿠디

뮤지션 스콧 '키드 쿠디' 메스쿠디는 지난 2022년 티 웨스트의 슬래셔 영화 'X'에 출연한 후 주말 동안 트위터를 통해 곧 공포 장르로 복귀한다고 발표했습니다.
하지만 이번에는 키드 쿠디가 감독의 의자에 앉게 됩니다. 쿠디는 트위터를 통해 ‘When the Light Dies'이라는 제목의 공포/로맨스 장편 영화를 연출한다고 발표했습니다.
뮤지션은 트윗을 올립니다. "여러분을 위한 작은 사이드바입니다: 저는 내년에 공포/로맨스 영화 'When the Light Dies'의 첫 장편 영화를 감독하고 주연할 예정입니다."
"어렸을 때부터 영화를 감독하고 싶었고, 드디어 이 새로운 장으로 들어서게 되었습니다."라고 트윗은 계속됩니다. "저는 여러분을 여정에 초대하는 데 전념하는 IG 페이지를 만들려고 합니다. 테스트 촬영을 하고, 디프 라이팅 기법을 시도하고, 디프 렌즈를 시도하고 있는데, 여러분께 제 마음속에 다가가고 싶습니다. 이 여정에 누가 참여할까요?"
키드 쿠디의 뮤직비디오도 곧 공개될 예정인데, 이 뮤직비디오는 티 웨스트가 감독하고 조던 필이 프로듀싱한 11분짜리 공포 체험기로 보입니다!
이 영상은 200세의 뱀파이어가 처음으로 사랑을 시작하는 과정을 담고 있으며, 오는 6월 뉴욕에서 열리는 트라이베카 영화제에서 첫 선을 보일 예정입니다.
키드 쿠디는 해병대 베테랑으로 나이 든 살인범 펄과 하워드의 수많은 희생자 중 한 명이 되는 티 웨스트의 3부작 스타 X(2022)에서 불운한 잭슨 홀 역을 맡았습니다.
https://bloody-disgusting.com/movie/3867955/when-the-light-dies-kid-cudi-directing-a-horror-romance-movie/
hera7067
댓글 0
댓글 쓰기정치,종교 관련 언급 절대 금지입니다
상대방의 의견에 반박, 비아냥, 조롱 금지입니다
영화는 개인의 취향이니, 상대방의 취향을 존중하세요
자세한 익무 규칙은 여길 클릭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