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정보 찰리 콕스 “우리 부모님, 내가 나오는 <데어데블> 대신 벤 애플렉 버전 틀었더라구요”
-
카란
- 1093
- 2
<데어데블: 본 어게인>에서 주인공 ‘맷 머독’ 역으로 복귀한 배우 찰리 콕스가 부모님이 자신이 출연한 작품을 보려다 2003년작 벤 애플렉 주연의 <데어데블>을 잘못 틀었던 사연을 전하며 웃음을 자아냈다.
콕스는 최근 미국 토크쇼 '지미 키멜 라이브'에 출연해, 런던에 사는 부모님에게 디즈니+ 계정을 원격으로 만들어준 일화를 소개했다.
“<본 어게인>을 보여드리려고 5시간이나 걸려서 설정을 마쳤어요. 두 분이 ‘오늘 밤에 꼭 볼게!’ 하고 전화를 끊으셨죠”
그런데 다음 날 아침, 콕스가 “어땠어?”라고 묻자, 부모님은 “응, 좋더라. 전 시리즈랑 비슷한 느낌이었어”라고 답해 뭔가 이상하다는 느낌을 받았다고 한다.
콕스는 “혹시 넷플릭스 버전 아냐? 새 시리즈를 봐야죠!”라며 정정했지만, 20분 뒤 또 전화가 걸려왔다. 이번엔 아버지가 다급하게 말했다고 한다.
“오, 이건 절대 아니야! 화면에 나온 게 너가 아니라고!”
그 말을 들은 순간, 콕스는 부모님이 ‘2003년 벤 애플렉판 데어데블’을 재생한 걸 즉시 눈치챘다.
“그거 벤 애플렉이에요, 아빠!”라며 웃음을 터뜨렸고, 스튜디오도 폭소로 가득 찼다.
콕스는 이 상황을 정리하며 “3번이나 틀렸어요. 3번이나..”라며 약간 체념한 듯 농담을 던졌고, 관객은 또 한 번 웃음바다가 됐다.
한편 콕스는 “부모님이 작품을 아주 잘 아시는 건 아니지만, 주변 사람들한테는 ‘우리 아들이 데어데블이야!’라고 자랑은 엄청 하세요”라며 흐뭇한 미소를 지었다.

75 Lv.
1409467/1500000P
no_sign
즐거운인생님 포함 2명이 추천
추천인 2
-
즐거운인생 -
golgo
댓글 2
추천+댓글을 달면 포인트가 더 올라갑니다
정치,종교 관련 언급 절대 금지입니다
상대방의 의견에 반박, 비아냥, 조롱 금지입니다
영화는 개인의 취향이니, 상대방의 취향을 존중하세요
정치,종교 관련 언급 절대 금지입니다
상대방의 의견에 반박, 비아냥, 조롱 금지입니다
영화는 개인의 취향이니, 상대방의 취향을 존중하세요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